본문 바로가기

참살이

5 가지 명상은 당신의 생활을 개선하고 행복하게 한다.



"당신의 마음을 정정하면, 당신의 인생의 나머지 자리에 빠질 것입니다."노자는 ~


내 인생의 대부분을 위해 내가 뭔가 부족한 것을 압도적 인 느낌을 가지고, 내가 아니 었 것처럼 느꼈다 충분 똑똑, 또는 매우 충분. 나는 작은 가치 만 매력, 뚱뚱한 여자 아무것도 없었다. 내 후반에 나는 더를 위해, 나의 인생을 바꿔 큰 호감을 형성, 그래서 나는 생각했다. 내 의지에 나는 여자에게 믿을 수없는 매력을 개발했다. 나는 경악했다!


게이가 된다는 것은 단점 내 더미의 상단에 체리이었다. 이 새로운 실현 내 인생하지만 실망 아무것도 없을 것이라고 믿음을 확인하고, 완전히 내가 가지고있는 자부심 조금 짓 눌린. 무능력 내 압도적 인 감정에도 불구하고, 나는 긍정적 인 결과와 함께, 사랑에 빠지는 가족과 친구에 나오는 무서운 조치를 취했다. 


내 비록 심판의 두려움 "당신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와 거부가 날조 인 것을 입증했다, 난 여전히 반복 부정적인 루프를 흔들 수 없습니다. 당신은 실패합니다. 당신은 실망이다. "


내가 경험 한 모든 행복은 순간이고 순식간에 없어 질 것이라고 자신을 확신했다. 그래서 내 경우 관계가 종료 비탄에 금방되는 영광을 느끼고있었습니다. 내 부정을 정당화되었다. 무가치의 내 감정은 정확했다. 나는 나 자신에게, 우울증의 어두운 동굴에서 투쟁 공포에서 살기 위하여 계속 비참 할 수있는 권한을 주었다. 그런데 어느 날 기적도 내 머리 속에서 소리 재생 내 부정 진언으로, 일어난 "멍청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실망 "심지어 비관의 굉음 노래에, 나는 속삭임을 들었다 :"당신이 바꿀 수 있습니다. "


나는 내 인생이 변화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어떻게이를 달성하기 위해 아무 생각이 없었다. 내가하고 싶어 행복을 찾아 나는 다른 사람에 속한 느꼈다합니다. 내 손가락 사이로 미끄러 유지하기 어려운 기쁨을 위해 갈망. 나는 그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주장하기로 결정 하였다.


나는 행복한되는 피상적 인 방법을 시도 : 당신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TV 캐릭터는 상심을 처리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을 알고있다. 나는 쇼핑을, 나는 개장, 나는 확실히 이러한 일들이 나에게 기쁨을 가져다 생각, 고양이를 채택했다. 그리고 그들은 않았다,하지만 한순간이었다.


다음으로 나는 심령 독서, 라이프 코칭, 그리고 마지막으로 치료를 시도했다. 내가 명상 클래스를 시작하고 내 인생이 정말 개방하기 시작 치료를했다. 의 베일 우울증 해제 , 나는 가볍고 낙관적 느꼈다. 마지막으로, 명상의 정기적 인 연습을 통해, 나는 그 행복이 상태로 만들 수 없습니다 배운 예측, 또는 외부 소스에서 달성했다. 행복은 내부에서 밖으로 온다.


이 실현을 통해, 명상 다섯 가지 방법으로 내 인생을 변화 시켰습니다.


1. 명상은 당신에게 당신의 하루 좋은 출발을 제공합니다.


나는 아침 사람이 아닙니다. 나는 알람 종소리 전에 침대에서 튕겨 그런 사람 아닙니다. 나는 스누즈 버튼을 누르면 내 머리에 덮개를 당겨, 그리고 토요일 척 것이다. 현실의 잔인한 손 결국 나를 깨어 때렸다되면, 아침에 패닉이 시작합니다. 최대 플래시, 내가 문 밖으로 그 옷을 입고 얻을 돌진 할 것입니다. 나는 아침 식사를 건너 뛰지 나는 상사의 사무실에서 과거 들어온다, 늦게까지 일에 도착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명상을하기 위해서는 오전 5:45 일어나. 난 아직도 강제로 내 따뜻하고 아늑한 침대에서 자신을 끌어 가지고 있지만, 일단 내가 하루, 휴식 호흡, 내 의도를 설정할 수있어 나의 명상 방석에 앉아.


명상은 당신이 센터를 직접 할 수 있으며 앞으로의 일에 반영합니다. 당신의 의도를 설정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주위에 이벤트를 작성 하셔서 경험담과 반응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삶을 통제 것을 매일 신호이다. 당신은 당신이 할 일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명상 양성을 증가시킵니다.


나는 사랑의 친절 (Metta) 명상을 연습합니다. 명상의이 유형은 우주에 사랑하고 긍정적 인 감정 / 에너지를 생성하고 프로젝트. 사랑, 이해, 그리고 전송 즉 자신에게 연민 , 가족, 친구, 심지어 낯선 사람을. 나는 긍정적 인 시간을 보내는 것은 그것 - 더 긍정적 나를-잠깐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드, 내가 알고, 믿고 있지만 사실입니다.


우리의 에너지와 행동은 부메랑과 같다. 당신이 밖으로 두는 경우 부정적인 에너지를 그 초점을 맞추고 어떤 경우, 그 지속적으로 당신의 인생에 나타납니다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볼 수 있어야 할 모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긍정적 인 감정을 만들 때, 당신이 볼 모든 변경 같다.



3. 명상은 자신감을 증가시킨다.


나는 어떤 경험적 증거가 없다, 그러나 나는 명상의 결과로 지금은 일부를 가지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 인 빛에서 세계를 보는 날 결과가보고 나 자신을 긍정적으로합니다. 나는 나 자신을 사랑 그냥 날을 줘서. 나는 다른 사람이 나를이 원하는 생각 척 할 필요를 느끼지 않는다. 나는이 둥근 구멍에 맞게 내 사각형 모양 자체에서 깎아 할 필요 아니라고 배웠습니다.


긍정적으로 세상을보고 시간을내어하고 자신은 자신감을 증가 당신이처럼, 당신이 맞는 곳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당신이 아니라는 것을 무언가하려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명상은 당신이 충분히 있다는 것을 실현에 앉아 기회입니다.



4. 명상은 불안을 감소시킨다.


명상은 불안을 만드는 부정적인 잡담을 해제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호흡하고있어 이동시키는 . 긍정적 인 에너지와 생각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당신은 당신이에 들고있을 수있는 불안을 줄일 수 있습니다. 명상을 통해 당신은 언제나 불안의 추한 머리를 앞발 것을 알고 휴식을 취할 수, 당신은 그것을 처리 할 수​​있는 도구가 있습니다. 심호흡하고 조용한 순간 불안 신경을 진정 필요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5. 명상은 당신에게 자신과 깊은 연결을 준다.


처음 명상을 시작했을 때, 할 가장 어려운 것들 중 하나는 내 자신의 생각에 조용히 앉아 있었다. 나는 내가 다른 사람이 나에게 기대 무슨 생각으로 노력 패션 액세서리처럼 착용 라벨에서의 외부에서 자신을 알고 있었다.


내가하고 있었고, 난 내가해야 생각한 사람 사이의 단절이 있었다. 그러나 외부 산만하지 않고 침묵 속에 앉아 있으면, 당신의 내면의 대화는 무시하기가 어렵습니다. 당신이 누구의 진실을 알려주는 내면의 목소리가 더 크게 가져옵니다. 명상은 당신의 생각, 감정, 그리고 당신이 누구인지 감각이 더 염두에 만드는 방법이있다.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다면 행복의 삶을 만들기 위해 쉽게 당신의 진정한 자아와 연결 . 그것은 내부에서 밖으로, 당신은 자신을 알아 갈 수있는 방법입니다.


-


당신은 쉽게 당신의 삶에 명상을 통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앉아서 중단하는 데 몇 분 조용한 장소입니다. 중요한 것은 단지 자기 판단의 자유, 세트 기대하지 않고 조용히 앉아있다. 그것을 할 수있는 권리 또는 잘못된 방법은 없습니다.


나를 오해하지 마세요, 난 구름이 내 머리 주위를 건너 뛰는 아니에요. 나는 부정적인 유행어가 부르짖 수 있도록 내 옛 생각 패턴으로 되돌아 일이 있습니다. 그러나 차이는 지금이 염두에있어보다 효율적으로 부정 처리하는 도구를 가지고있다.


명상의 5 분은 신체적, 정서적, 그리고 영적인 복지에 중요하고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내에서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