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살이

몸을 해독하자 - 디톡스 4단계

앤서니 Gucciardi 

자연 학회


많은 사람들은 평소하지 않을 음식에 탐닉하는 휴가 시즌을 사용합니다. 도 자연 식단에 속하는 사람들은 자신들이 가족과 친구들 간의하면서 자신의 어린 시절, 기존 즐겨 찾기에서 음식과 함께 발생했을 때 일반적으로 교차하지 않을 선을 넘어 찾을 수 있습니다. 휴일 동안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것은 OK입니다! 기분 나빠하지 마! 그러나 궤도에 돌아 가야 기억 해요. 여기에 도움이 될 넷 솔루션입니다.



1. 물


우선, 과도한 수분에 도착. 휴가 음식의 나머지를 플러싱하는 것은 거기에 물은 가장 자연 소모품 물질로 시작합니다. 몸의 시스템 각각의 효과는 (소화, 순환 등) 적절한 수화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리고 우리가 휴일과 연관 많은 식품은 사실 우리를 탈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물 섭취 Up 및 적절한 수준으로 다시 보습을 도와주는 높은 물 컨텐츠 (과일과 야채)와 음식을 먹습니다. 물론 높은 품질의 물 여과 시스템을 통해 물을 걸러 것이 바람직합니다.


2. 마늘


수화 숙박뿐만 아니라, 당신은 내장 박테리아를 불균형해야합니다. 이 방지하고 할 수 밖에 많은 식품 아르 건강한 창자를 촉진하기 위해 소비는 , 그러나 그 음식 중 하나가 마늘입니다. 마늘은 언제 원료, 건강 불황를 해결에 매우 효과가 될 수있는 강력한 음식입니다. 생 마늘 조각을 씹는다고는 효과적인 효소를 출시. 일단 소화 시스템에서,이 효소가 살아 "좋은 박테리아"를 유지하면서 파괴 내장 박테리아를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부 연구 , 마늘은 더 페니실린보다 효과적인지, 그리고 배에 좋은 박테리아의 수백만을 전멸없이 할 발견되었습니다.

생 마늘은 식욕을 돋우는 소리하지 않는 경우, 꿀 더 그쪽을 선호하는 시도합니다. 껍질과 별도의 마늘 정향. 메이슨 항아리의 지역, 원료 꿀 커버 및 몇 주 동안 앉아서 할 수 있습니다. 꿀의 건강 혜택 과 마늘은 놀라운 있지만,이 마늘 꿀  콤보는 직감을 detoxifying,, 감기를 치료 감염을 방지하기위한 효과적인 치료 - 모든 위대한, 그리고 당연히 있습니다.


3. 사과


귀하의 다이어트에 사과를 추가합니다. 사과가 포함 된 플라보노이드라고 Phlorizidin 간에서 담즙의 생산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담즙은 몸에서 독소를 제거에 간을 지원합니다. 또한, 사과는 장내를 플러시 할 수 있습니다 섬유의 훌륭한 소스가 있습니다.


4. 운동


운동은 해독 치료의 또 다른 중요한 종종 간과, 측면이다. 활성 몸에서 모든 내부 시스템이보다 효율적으로 작동합니다. 비활성 몸은 블록 - 가스를 사용하고 부품 녹슨과 결림을 시작하지 않습니다에 앉아 차를 같은 종류입니다. 차를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연료의 꾸준한 다이어트지나보다 효율적으로 연료를 사용합니다. 또한 땀을하고하면 피부를 통하여 독소의 몸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D 생산을 (또 다른 중요한 개선 할 수있는 햇살 속에서 상쾌한 산책을 사용해 해독 구성 요소 ).


휴일 후 해독 치료하는 것은 어려울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의 건강을 오프로 남아있는 곳 좀 받아 관행과 몸이 따라 반동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