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살이

뱃속에 있는 동안 아기는 엄마로부터 언어를 배우기 시작한다.

시간 만 이전 아기는 자신의 모국어와 외국어의 소리를 구별 할 수 있으며, 과학자들은 발견했습니다. 연구는 아기 이전에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자궁에있는 동안 아직 언어를 흡수 시작을 나타냅니다.

청력에 대한 감각과 뇌 메커니즘은 임신 연령 30 주짜리를 개발, 새로운 연구는 태아의 임신 지난 10 주 동안 자신의 어머니 얘기를 듣고 있으며, 출생시가들은 바로 보여줄 수 있다는 표시입니다.


 

새로운 연구는 태아의 임신 지난 10 주 동안 자신의 어머니 얘기를 듣고 있으며, 출생시가들은 바로 보여줄 수 있다는 보여줍니다.


태평양 루터 대학


"어머니가 아이의 뇌에 영향을 미치는 첫 번째 찜을 가지고"고 말했다  패트리샤 Kuhl ,의 공동 저자 및 공동 감독  학습 및 뇌 과학 연구소  워싱턴 대학이 있습니다. "연설의 모음 소리는 loudest 단위와 태아 그들에 잠급니다."


이전 연구자들은 신생아가 학습과 생활의 첫 개월 이내에 언어 소리 구별하기 시작 할 준비가 탄생하는 표시했지만, 언어 학습은 자궁에서 발생했다고 증거는 없었다.


"이것은 태아가 어머니의 언어의 특정 음성 소리에 대해 prenatally 배울 보여줍니다 최초의 연구이다"고 말했다  크리스틴 문 , 납 저자 및 타코마에있는 태평양 루터 대학의 심리학 교수는 "워싱턴이 연구의 측정 결과를 이동 연설과 경험은 나이에 출산까지는 아직 ​​여섯 개월에서 소리가. "


결과는 저널의 향후 월호에 발표 될 것입니다  Acta Paediatrica .


약 30 시간 전 남자애 여자애의도 혼합 마흔 유아​​는, 타코마 스톡홀름, 스웨덴에서 공부했다. 여전히 보육에있는 동안 아기는 모국어와 외국어 모음 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소리에 대한 관심은 그들이 소리에 아기의 반응을 측정하는 컴퓨터에 유선 된 젖꼭지에 빨려 기간이 점령했다. 이 유아 자궁에서들은 소리를 구별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때문에 익숙하거나 친숙한 소리에 대한 길거나 짧게 빨아는 학습에 대한 증거입니다.


두 국가에서는 출생시 아기는 자신의 모국어에 대한보다 외국어에 더 이상 빨려 들었어.


연구자들은 유아 최고의 학습자이며, 사람들이 정보를 흠뻑 젖어 방법을 발견하는 평생 학습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합니다. Kuhl는 "우리는 사람들이 성인이 할 수없는 유년기에서 일에 처 무슨 마법을 알고 싶어." "우리는 초기 호기심을 낭비 할 수 없습니다."


휴고 Lagercrantz, 스웨덴의 Karolinska 연구소 교수, 또 다른 공동 저자이었다. 연구는 보건 및 태평양 루터 대학의 S. Erving Severtson 숲 재단 대학 연​​구 프로그램의 국립 연구소에 의해 자금을 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