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고대 유럽인들이 사라진 4천5백년 전의 신비


고대 유럽의 해골에서 가져온 DNA가 유럽의 유전 메이크업 신비에 대한 4천5백년 전 변환 것을 보여, 새로운 연구 제안합니다. 여기서, 골격, 연구에 사용 아니지만, 같은 기간에서 그는 스웨덴의 무덤에서 출토되었다.


티아 Ghose에 의해 동향

유럽​​의 유전 계보는 신비에 대한 4,500년 전에 변화, 새로운 연구 제안합니다.

연구 결과는 저널 자연 커뮤니케이션 자세한 화요일은에서 그려진 발굴 여러 해골 7천5백년 세까지했다 중앙 유럽한다.

"어떤 흥미로운 것은 분명히 매우 성공적이 첫 번째 범 유럽 문화의 유전자 마커가 갑자기 4,500년 전 주위에 교체 된 것을, 우리는 알고하지 않는 이유,"대학의 연구 공동 저자 앨런 쿠퍼 고대 DNA에 대한 애들레이드 호주 센터는 성명에서 말했다. "중요한 무언가가 일어난 후, 사냥 이제이 무엇인지 알아낼입니다."



새로운 연구는 또한 터키에서 밖으로 강타 사람들이 무엇에 관해 7천5백년 전에 독일에 도착, 농업 혁명의 일환으로 가능성이 유럽, 식민지 것을 확인합니다.

수십 년 동안, 연구자들은 사람, 또는 아이디어, 동안 중동에서 확산 여부를 궁금해 농업 혁명 중석기 시대 이후에 발생했습니다.



확인하려면 쿠퍼와 그의 동료들은 세포의 에너지 결정 구조에있는 37 골격 독일에서 유적과 이탈리아에서 두에서 모계를 통해에 전달되는 미토콘드리아 DNA를 분석, 해골에 살았던 인간에 속한 7,500 2,500 년 전 번성 여러 가지 문화. 이 팀은 유럽 전역에 널리 찾았지만 중동 및 중앙 아시아에 덜 일반적입니다 haplogroup H라는 특정 유전자 그룹에서 구체적으로 DNA를 바라 보았다.


연구팀은 농업 혁명이 실제로 조기 교체 유럽에 사람들의 마이그레이션 가져 않은 것을 제안,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농부가 밀접 근동과 아나톨리아 사람들에게 관련 사실을 발견 사냥꾼 수금원 .

그러나 초기 유입은 유럽의 유전 적 유산을 오늘의 주요 부분이 아닙니다.

대신, 4,000 ~ 5,000 년 전에, 몇 가지 이상한 사건이 유럽 만들어 인구에 큰 매출을 주도하는 근본적으로 유전자 프로파일 변화를 제안.


2800 BC 주위에 이베리아 반도에서 등장 벨 비커 문화는이 유전자 매출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의 건립 일부에 대한 책임이있을 수있는 문화, 스톤 헨지의 거석은 , 독특한 종 모양의 세라믹 풍부한 무덤 상품에 대해 지정됩니다. 문화는 또한 해안을 따라 켈트 언어의 확장에 중요한 역할을했다.


"우리는 현대적인 유럽의 유전 적 기초 만 4000 주위 년 전이 중요한 유전자 전환 한 후, 중간 신석기 시대에 설립되었다는 것을 설립"연구 공동 저자 볼프강 학은 또한 고대 DNA에 대한 호주 센터의, 말했다 문. "이 유전 적 다양성은 그 늦은 신석기을 통해 이베리아와 동부 유럽의 문화를 수신 및 확장 일련의 더 바뀌 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