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지구 자기 극이동 가속화


이야기의 도덕적 --- 우리는 지구상에서 가장 위험한 것은 (핵 발전소와 핵 폐기물) 우리는 우리의 고향 행성이 안정되지하다는 사실과 사실 알고있을 때, 우리의 고향 행성에 존재하는 것을 허용하지한다 더 많은을 받고있다 첫 번째는 조종사와 나는 종종 측정했다 태양 엔지니어 인 2006 년의 주위에 자기 극 이동을 발견하고 잠시 동안 아무것도를 위해 그것을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을 일렬로했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나침반을 시도했다. 


나는 이상한 생각, 그리고 아무도 그것에 대해 얘기되지 않았 음이 낯선 생각했다. 내가이 일들이 세계에서 이상한지고 있었다 나의 인상 "킥오프"이었다 언급하지 않았다. 아마 첫 번째 날은 좋은 이익 수중 속성에서 벗어나게 2 년 미만의 속성 값의 두배였다. 하지만이 방법을 넣어 수 있습니다 .... "전문가는"단지로 물건을 만들기 종종 자신의 교부금 돈을 그들의 대학 연방 정부의 자금을 얻을 수 있도록. NASA는 "양 당황하지 말고"카르텔의 다른 앵무새이기 때문에, "그 모든 시간을 발생합니다"라는 자기 변화를 경시하고 있습니다. 


이런 일들은 의심입니다. 전문가들은 모든. 피 공황 어쨌든 무슨 일이 일어날 다루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합리화하여 자신의 행동을 정당화 할 수 클래식 쓰기가 남북 자극의 변화가 다양하기에 모든 320,000년 정도 발생한다는 말, 그리고 마지막 한 것을 70만년 전.





그러나 꽤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가 39,500 주위에 유럽의 슈퍼 화산 뒤에, 주변에 4만1천년 전, 흑해, 대산 괴 중앙에있는 Laschamp 이벤트 및 그린란드 데이터로부터 상관 관계, 그리고 "빠른"250년 전체 극의 변화를 보여줍니다 교차 년 전.  http://phys.org/news/2012-10-extremely-reversal-geomagnetic-field-climate.html # nRlv 그리고 나를 안으로이 던져 보자 ... 무슨 크로마뇽 인의 정말 멋진 상승에 대한 35,000 주변에 39,000에 남자와 장엄한 동굴 벽화? 사실, 자기 극 이동은 더 많은 DNA 손상과 잘 작동 때때로 성공적인 돌연변이를 허용 고향 행성에 더 많은 우주 방사선을 허용 전반적인 자기장의 줄이는 발생 나타납니다. 세이버 이빨 호랑이 아마.에서 암 비율이 꽤 잘 확인 유지 우리는 자극의 매우 빠른 움직임의 기간에, 그것은 북극의 가려운 발을 가지고 있으며, 남쪽 극 안정되어 나타납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NASA는 극 극 플립 (아마 아이폰 데이터 레코드를 확인) 과거에 해로운 것을 증거가 없다 "모든 시간"및 다른 전문가 상태를 뒤집 말한다 .... 걱정하지 않으며, 그 대부분의 사람들은 극 플립 통지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네, 매우 안심, 왜 2012 년 4 월에 지구에 충돌 같은이 153,000 소행성을 감지에 당신은 남자 적어도 초점을하지 않습니다. 아마추어 천문학은 명중 불과 며칠 전에 발견했다.




154,300 파운드의 운석은 지난 밤에 지구에 충돌 

SCOTT SONNER에 의한 04/25/12 동부 표준시 오후 9시 27분 AP 


그것은 캘리포니아의 시에라 산기슭에서 조각에 도착했다. 유성 아마 무게 154,300 파운드 정도를 빌 쿡, 해체시 헌츠빌, 알라바마에있는 NASA의 마샬 우주 비행 센터에서 유성의 전문가는 말했다, 그는 아마 발표했다 5 킬로톤의 폭발 에너지에 해당. 히로시마 폭탄은 15 킬로톤이었다.  "그들은"그것은 그것이 증발 연소하지 않은 너무 뜨거워지고, 44,000마일 및 시간에 분위기를 명중 할 때까지 같은 것들에서 우리를 보호하는 임무 과학자들은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이와 동일한 생각 탱크 전문가 유형은 핵이 안전 할 수있는 이야기들입니다 것을 우리는 고물 자동차 "최대 수프"와 사람 만이 소수가도 핵에서 방사선에 의해 다친 그들을 밖으로 더 많은 전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의 무승부 과학, 표면에 모두 섹시가 거부하는 ​​블라인드.의 추함 거짓말을 했지



리노, 네바다 주 - 북부 캘리포니아의 시에라 산기슭에있는 작은 운석 차 세계 대전의 히로시마에 떨어 뜨린 원자 폭탄의 3 분의 1에 대한 폭발적인 힘으로 주말 동안 폭발 거대한 불 덩어리의 일부 과학자들은 밝혔다.


바위는 각 10g, 또는 두 센트의 무게에 대한 무게, 존 T. Wasson, UCLA의 연구소의 지구 물리학 및 행성 물리학 운석의 오랜 교수와 전문가는 말했다. 전문가들은 일요일 이른 큰 붐과 함께 지구 대기권에 진입 할 때 불타는 유성, 4-50억년 전 태양계의 초기 형성 데이트, 아마 미니 밴에 대한 사이즈라고 말한다. 그것은 라스 베이거스 북부 네바다 부분에 새크라멘토, 캘리포니아에서 보였다.


세계 일년에 한번 그 크기의 이벤트가 발생할 수 패서 디나, 캘리포니아에있는 제트 추진 연구소 NASA의 지구 근처 개체 프로그램의 Office 돈 먼스는 말했다 그러나 대부분은 바다 나 사람이 살지 않는 지역에 발생, 그는 말했다 .


"하나의 특별한 뭔가보고 오기"고 말했다. 그는 "당신이 밤 하늘에서 보는 대부분의 유성은 작은 돌 또는 모래 입자의 크기가, 그들의 흔적은 2 초.의 지속"을 추가


유성 아마 154,300에 대한 파운드 무게, 빌 쿡, 해체시 헌츠빌, 알라바마에있는 NASA의 마샬 우주 비행 센터에서 유성에있는 전문가는 말했다, 그는 말했다, 아마 5 킬로톤의 폭발 에너지에 해당을 발표했다. 히로시마 폭탄은 15 킬로톤이었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머리 위로 날아 킬로톤 바위가 없다"고 말했다.


붐은 또 다른 전문가는 말했다, 공간 바위 분위기를 입력하는 속도에 의해 발생되었다. 운석 어딘가에 22,000 4만4천mph 사이에 지구의 대기권을 입력합니다 - 빠른 소리의 속도보다, 따라서 소닉 붐을 만듭니다. 


바위와 공기 사이의 마찰이 너무 강렬 "그것은 심지어 그것을 태워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증발,"팀 Spahr, 하버드 대학에서 마이너 행성 센터의 이사는 말했다.


Wasson 한 운석은 약 35 km 떨어진 지점 새크라멘토, 콜 로마의 마을 근처에서 발견했다. "나는 확실히 더 찾을 수있어, 좀 상당히 큰 조각 등 희망하고있다"고 말했다.


"두 가지가 이미 발견 된 사실 하나가 어디 있는지 알고 의미,"Wasson 말했다.


유성의 비트 10 마일 제임스 W. 마샬 먼저 1848 셔터의 밀, 캘리포니아에서 금이 발견 된 콜 로마에서 가장 가능성이 스트레칭 서쪽만큼 지역에 천지 수 있습니다.


프레스콧, 사냥하고 20 년 이상 세계의 운석을 수집 한 애리조나, 로버트 워드는 그가 10 번째 조각 연꽃 마을의 가장자리에 야구 필드와 공원 사이에 화요일 오전 발견했다.


탄소 운석 - - 바위의 한쪽에 "대기 항목에서 융합 껍질"에 기반을 구청 그는 그것이 "CM"로 알려진 희귀 운석이었다 "즉시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실제로 그가 용의자 영향에 분할 같은 작은 운석의 일부분 두 개의 바위가있다.


"그것은, 단지 스릴 넘치는 순간 말할 필요했다"고 말했다.


"그것은이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오래된 것들 중 하나 운석의 희귀 한 유형 중 하나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이것은 아미노산과 과학에 매우 중요한 유기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Yeomens는 운석이 유형의 4~5,000,000,000년 전 태양계의 기원 데이트, 거기에 공간 바위의 원시적 인 유형 중 하나입니다 확인했다. 그리고 그것은의 "이상한의 실제 종류"고 말했다.


탄소와 물의 형태 : Yeomens는의 과학자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화학 물질의 두 가지를 가지고있다. 사실, 우주 암석이 유형의 물을 가능성이 풍부하고, 소행성 채굴 할 예정 발표했다 새로운 공간 회사에 대한 좋은 후보를 만들었을 것입니다, 그는 말했다.


"적은 그들이 지출 계획보다 많은 대한 자신의 뒤뜰에서 착륙이 하나있다"고 말했다.


미니 밴 크기의 소행성들은 가까운 행성 오는 추적하는 것을 가까운 지구 개체의 NASA의 긴 목록에없는, 그래서 그것은 놀라게 과학자를했다. "우리가 모르는 그 크기의 개체 수백만이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들이 당신 위에 바로 아니라면 이미지가 너무 작은있어."


병동 및 다른 사람 사이에 추정치에 기초하여 운석 '가능한 위치를 추적, 불 덩어리 가능성이 캘리포니아의 센트럴 밸리 위의 대기권에서 폭발했다고 캐나다 온타리오의 서쪽 대학에서 유성 그룹과 과학자.


Wasson는 딜러와 수집가의 수백이 이미 검색에 합류했다 의심. 그는 어떤 비가 자신의 나트륨과 칼륨을 잃고, 그들이 저하의 원인이되므로 곧 운석을 복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운석 연구자로서의 관점에서,"그는 "나는 몇 가지 큰 조각을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희망적"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