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살이

오래 전부터 약 대신 사용한 17가지 천연 항생제

수백년 동안, 어쩌면 더 오래 전부터, 우리의 할머니, 할아버지들은 치료하기 위해 간단한 가정 용품에 의존했습니다. 그러한 목적으로, 그들은 대부분 집, 정원 또는 초원과 근처의 숲에서 발견되는 다양한 자연 항생제를 선택했다.

이것의 대부분은 필요에 의해 발생했다. 우리 나라 나나스는 항생제 얼굴 수건을 사용하는 대신에 꿀을 모공 깊숙이 넣어 마사지해 주었다. 입증된 오래 된 가정 요법을 사용함으로써, 우리는 다양한 건강상의 문제를 치료할 수 있고 불쾌한 약물 부작용을 피하면서 우리의 건강을 위해서도 많은 일을 할 수 있어요.

이 치료법들 중 일부는 중앙 아메리카와 남 아메리카의 부족들만큼이나 수천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단순함, 가격, 또는 지구상의 그들의 낮은 영향에 대한 해결책을 높이 평가한다. 바다 소금 스프레이에 8달러를 쓰는 대신에, 당신은 약간의 소금을 물과 섞어서 머리카락에 뿌리면 된다. 당신은 패키지 뿐만 아니라 돈도 절약하는군요.

조상님을 기리기 위해 우리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유서 깊은 전통들을 수집해 왔다. 이러한 유행을 타지 않는 상품들은 우리의 팬들에게 영구적인 자리를 잡게 해 주었다.

-이미지: healinglifeisnatural

마늘

다지거나 씹은 생마늘에는 페니실린과 비슷한 성질을 가진 알리신이라는 합성물이 들어 있습니다. 양파 과의 이 슈퍼 푸드 성분은 항생제, 항염증제, 항 바이러스, 항 기생충, 그리고 노화 방지제로 증명된 것입니다.

7,000년 이상 동안, 그것은 심각한 질병에 가벼운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그리고 외부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감기에 대한 염증에서 심각한 감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최소화되거나 마늘을 첨가하여 없어지고, 맛을 즐기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보충제도 있어요. 가장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숙성된 "마늘 보충제를 확인하세요.

유당은 아편을 함유하고 있지 않으며, 신체에 미치는 영향은, 중추 신경계 자체에 대한 것으로, 모르핀과 같은 효과로 통증을 완화시켜 준다.

마늘은 강력할 뿐만 아니라, 몸의 전체적인 건강에 이로운 다량의 비타민, 영양소,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의사의 진찰이나 처방전과 비교하면 비용은 말할 것도 없고!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수백만의 친근한 박테리아를 죽이는 화학적 항생제와는 달리, 우리의 유일한 목표는 박테리아와 미생물이다. 마늘은 또한 건강한 박테리아의 수치를 장려하고 증가시킵니다. 강력한 항진균제로, 항원, 병원 균, 유해 질병을 유발하는 미생물을 파괴한다.

마늘은 식물 화학 물질과 유황 성분을 치료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이 유황 혼합물들은 유독한 중금속을 함유하기도 하는데, 이는 납이나 카드뮴과 같은 물질들과 결합하여 몸 밖으로 배설하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항박테리아, 항명, 그리고 항 바이러스성을 가지고 있어요. 이것은 예방을 위한 음식으로서 행동함으로써 건강한 장내 미세 플로라의 성장을 촉진시킵니다. 마늘은 지방이 산화하는 것을 막아 준다. 마늘은 강력한 산화 방지제 역할을 하고 DNA손상을 막아 준다.

그것은 방사능이나 태양 광선에 의한 손상을 방지한다. 마늘은 벌레와 기생충과 싸운다. 그것은 소화에 도움이 되고, 이것은 온 몸에 좋습니다. 비타민(C, B1, B2, B3), 미네랄(칼슘, 엽산, 마그네슘, 망간, 칼륨, 셀렌, 아연, 페토세인산, 아세트 산 등의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약초 학자들은 꿀을 최고의 자연 항생제 중 하나로 여긴다. 그것은 또한 항균성, 항염증 그리고 방부제를 포함합니다. 2014년 미국 화학 학회 회의에서 발표된 한 연구는 꿀이 여러 단계에서 감염과 싸우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박테리아가 꿀에 대한 저항력을 기르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든다는 것을 발견했다.

고대 로마인들은 상처를 치료하고 감염을 막기 위해 전쟁터에서 꿀을 사용했습니다. 전 세계의 문명들은 꿀을 최고의 자연 항생제, 항생제, 항생제, 그리고 수 천년 후에 발견되는 항혈관 신생 물질로 계속 간주하고 있다.

과산화 수소, 산도, 삼투압 작용, 높은 설탕 그리고 폴리페놀의 유일한 결합은 박테리아 세포를 죽이는 것을 돕습니다. 꿀의 항생제 혜택을 받으려면, 항상 생 유기농 꿀을 사용하세요.


올리브 잎 추출물

이 물질은 수세기 동안 박테리아 감염과 싸우기 위해 사용되어 왔고 현재 몇몇 유럽 병원에서 MRSA전염병과 싸우는 데에도 사용되고 있다. 그것은 항생제 내성 감염과 싸우는 동안 면역 체계 지원을 제공한다. 올리브 잎 추출물 또한 항염증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가로, 그것은 자유 방사선 청소 능력을 보여 준다.

올리브 잎 추출물을 집에서 외부용으로 만들 수 있다. 뚜껑이 있는 유리병에 잘게 썬 신선한 올리브 잎 한줌을 넣으세요. 잎들이 완전히 덮일 때까지 보드카를 부어라. 뚜껑을 닫고 병을 4주에서 5주 동안 어두운 곳에 두세요. 치즈 수건을 사용하여, 다른 유리병에 물을 짜서 집에서 만든 올리브 잎 추출물을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어요.

또 다른 선택은 올리브 잎 추출물을 보충제 형태로 먹는 것입니다. 250에서 500밀리그램 캡슐이 하루에 두번 표준 복용량입니다. 하지만, 보충제를 먹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세요.


울금

이 약초는 아유르베디와 한약재로 수천년간 다양한 감염증을 치료하는데 사용되어 왔다. 항균 및 항염증 특성은 박테리아 감염의 치료에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헬리코박터 파일로리에 대한 쿠르쿠민의 항균 작용은 양성 결과를 보여 주었다. 쿠르쿠민은 강황의 활성 성분이다.

울금 분말 1테이블 스푼과 꿀 5~6테이블 스푼을 섞으세요. 밀폐 용기에 담아 두세요 이 혼합물을 하루에 두번 반 티 스푼씩 먹어라.

당신은 또한 하루에 두번, 400에서 600mg의 심황 보조제를 복용할 수 있다. 하지만 먼저 의사와 상의하세요.


에키나세아

마늘과 비슷한 효과로, 그것은 전통적으로 패혈증, 디프테리아 그리고 다른 세균 관련 질병뿐만 아니라, 벌어진 상처를 치료하는데 사용되었다. 에키나시아는 여러분의 혈류에서 자연스럽게 감염자들을 증가시킴으로써 잘 용인되고 면역 체계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북 아메리카의 토착민인 에키나세아는 고통과 병을 치료하기 위한 부족 의학에서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마늘과 달리, 이 항균, 항균, 항-바이러스 용액은 일반적으로 병의 징후에 사용되며 열흘 이상 복용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액체와 캡슐 형태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에키나시아는 요로 감염증, 질 효모 감염, 성기 헤르페스, 혈류 감염(패혈증), 잇몸 질환, 편도염, 연쇄상 구균 감염, 매독, 매독, 매독을 포함한 많은 다른 감염에 사용된다.


고추

고춧가루는 가장 강력한 순환 자극제이다. 그들은 가장 필요한 곳에 질병과 싸우기 위해 항생제 성분을 보내기만 하면 된다.


양파

양파는 마늘의 가장 가까운 친척이고 비슷하지만 더 가벼운 작용을 합니다. 그들은 함께 강력한 듀오를 결성했다.


사과 사이다 식초

매일 사과 사이다 식초를 복용하는 것의 광범위한 이점은 항생제와 살균 특성을 포함하고 있고, 자연스럽게 여러분의 시스템을 알칼리화시켜, 여러분의 체중에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암의 위험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여러분을 도울 수 있다.

화학 물질이 없는 떫은 맛이 나는 ACV를 사용해 소독과 소독을 할 수 있다.


오레가노 유

오레가노의 기름은 항균, 기생충 예방, 항 바이러스제, 항균 제로 간주된다.

그것은 상처를 치료하고, 호흡기 질환을 치료하고, 소화 불량을 일으키고, 심지어 일반적인 감기를 치료하는데 내부적으로 그리고 외부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발이나 손톱에 염증을 치료하기 위해서, 따뜻한 물이 담긴 통에 오레가노 기름 몇 티 스푼을 넣어라. 일주일 동안 매일 몇분 동안 발을 푹 담그세요.

부비동염과 다른 상부 호흡기 감염의 경우, 오레가노 기름 몇 방울을 뜨거운 물이 담긴 냄비에 넣고 증기를 들이마시세요. 감염을 없앨 때까지 이것을 하루에 한번씩 하세요.


콜로이드 실버

콜로이드성 은 본래 항생제를 많이 사용하지만, 저는 그것을 수영 하는 사람들의 귀과 피부 같은 외부 용도로만 사용할 것을 권합니다. 그 이유는 콜로이드성 은을 섭취하는 것이 약물에 기초한 항생제만큼 광범위하지는 않지만 이로운 박테리아를 제거함으로써 연약한 내장의 미생물을 손상시키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내부적으로 먹기 위해서 자연 항생제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콜로이드성 은이 아닌, 이 목록에 있는 다른 것을 선택하세요.


포도 뿌리 종자 추출물(GSE)

포도 껍질 추출물은 800개가 넘는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100개가 넘는 곰팡이와 많은 기생충에 효과적이다.

많은 산화 방지제가 풍부한 GSE는 면역력을 높이고, 자연스럽게 몸을 고립시키며, 유익한 장내 세균을 개선하여 소화에 도움을 줍니다.


생강

진저의 자연 항생 물질은 박테리아에 의해 야기되는 많은 건강상의 문제들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신선한 생강은 살모넬라 같은 음식물을 먹는 병원 균에 대해 항생제 효과를 줍니다. 그것은 또한 호흡기 및 치주염에 대해서도 항박테리아 효과가 있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스시나 생굴 같은 음식에 의한 질병의 가능성이 있는 어떤 것을 먹으려고 한다면, 자연 항생제 특성을 이용하기 위해서 항상 신선한 생강을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생강 차는 세균 감염에 대한 좋은 예방책입니다. 차를 만들기 위해서는, 1인치의 신선한 생강을 갈아 약 1½컵의 물에 10분 동안 끓이세요. 체에 걸러 꿀과 레몬 주스를 넣어 맛을 낸 뒤 마신다.

또한, 여러분의 요리에 마르거나 신선한 생강을 넣으세요. 의사와 상의한 후에는 생강 캡슐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마누카 꿀

고대부터 감염 치료제로 사용되어 온 가공하지 않은 꿀이 없다면 이 천연 항생제 목록은 무엇일까? 지구상의 모든 생 꿀 중에서, 뉴질랜드의 마누카 꿀은 감염을 해결하는데 있어 최고입니다. 꿀에서 발견된 효소는 과산화 수소를 방출시킨다. 이 과정은 여러분의 몸이 감염과 싸우고 박테리아의 성장을 막아 줍니다. 소화기 계통에 젖은 꿀은 혈액 속의 독소를 제거해 주고 간을 좀 더 효과적으로 해 주도록 도와 줍니다.

면역 체계에 큰 도움이 되는 것은, 백혈구를 강화하도록 꿀과 계피를 결합시키는 것을 고려하라는 것이랍니다! 대부분의 저온 살균 법은 산화 방지제 효과를 없애기 때문에 생 유기농 꿀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양배추

많은 사람들이 양배추에서 비타민 C가 얼마나 발견되는지 깨닫지 못한다. 한잔이면 매일 필요한 양의 75%를 채울 수 있다.

자연적으로 항박테리아적이고, 얇게 조각난 생양배추를 먹거나 신선한 양배추 주스를 마시는 것은 소화를 개선하고, 질병을 예방하고, 심지어 체중을 관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코코넛 오일의 혜택에 대해 언급될 만한 충분한 양이 없다. 그것은 자연적으로 항균성과 항균성을 가지고 있고 자연에서 다른어떤 곳에서도 발견할 수 없는 산화 방지제로 가득 차 있습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갑상선, 콜레스테롤, 그리고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심지어 뇌 기능을 개선하는 데도 이것을 사용하세요. 내외적으로 사용하기에 안전한 코코넛 오일은 자연에서 온 가장 다재 다능하고 독특한 선물 중 하나이다.


Goldenseal (골든씰)

골든씰의 자연 항생제 성분은 국부적인 것과 내부적인 박테리아 감염에 모두 효과가 있다. 골덴셜 자체는 많은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키는 많은 종류의 박테리아를 죽이는 데 도움을 주는 베르베린이라는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베르베린은 백혈구를 활성화시켜 감염과 싸우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내부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뜨거운 물 한 컵에 금방울 1티 스푼을 넣어 준비하세요. 아직 따뜻할 때 체에 걸러 마신다. 이 차를 하루에 한번씩 마시세요.

외부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금연석 가루 1티 스푼과 비타민 E캡슐 몇개의 기름을 섞은 것을 준비하세요. 하루에 3번 정도 환부에 바르십시오.

주의:이 약초를 한번에 몇주 이상 복용하지 마세요.


라일락 또는 그 열매

네임, 또한 인디아 라일락으로 알려져 있고, 또 다른 자연 항생제이다. 게다가, 그것의 항균성 때문에, 네임은 충치, 치석, 치은염 그리고 다른 잇몸 질환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구강 질환을 멀리 하고 있습니다.

피부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화장품과 피부 관리 제품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한다.

체내에 축적된 독성과 기생하는 생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약을 복용하라. 정확한 복용량에 대해서는 의사와 상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