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살이

약물이나 보충제보다 좋은 11가지 자연 치유법

자연 의학은 단지 영양학을 포함하는 것이 아니라 점점 늘어나는 동료들이 보는 연구 쇼의 몸이 약물보다 우월할 수 있다는 요가와 침술과 같은 치료법에도 적용된다.

자연 의학은 놀라운 분야로,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는 건강에 대한 견해를 뒷받침하기 위해 영감을 주는 이야기들과 끊임 없이 축적되고 있는 과학적 연구의 장으로 가득하다. 사실, 우리는 국립 의학 도서관의 2천 7백만개의 깊고 외관상 해양적으로 보이는 데이터베이스를 파헤치는 일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데, 그것은 질병 예방과 예방에 있어 그들의 자연적 물질의 가치를 보여 주는 매우 유망한 임상적 진주이다.


정확하게 처방된 약물이 사망의 가장 큰 3가지 원인 중 하나임을 고려할 때, 안전하고 효과적인 식품 기반의 대안에 대해 싫어하는 것은 무엇인가?

하지만 우리의 프로젝트와 대체적인 자연 의학은 도전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그 중 하나는 표면 증상을 치료하는 다른 방법에 사로잡히기 쉽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자연 질환'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줄이고 줄이는 것 대신에 '자연 치유'의 지름길과 밴드-에이드('영양 결핍증'과 같은 것)를 찾도록 유도한다. 매일 수억개의 약과 보충제를 쏟아 붓는 문화 속에서는, 그것이 실제적인 효과나 인공적인 "마법의 알약"이 아니라면, 어떤 강력한 정신적 유혹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진다.

이것이 또한 우리의 프로젝트의 일부가 걷기에서 요가까지, 식이 요법 변화에서 최소한 효과적인 운동까지, 치료 활동이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 생물 의학 잡지에서 동료 검토된 연구를 확인하는 이유이다.

여기에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포함해 신체의 자연적 자가 치유 능력을 자극하기 위해"아무것도 가져가지" 않아도 된다는 개념을 구체화하는 데이터가 있다.


색깔 있는 빛과 여드름에 사용되는 과산화 벤질 비교:

청색과 적색 빛 조사 요법의 조합은 부작용 없이 여드름을 보통 수준으로 치료하는 데 있어 5%벤조일 과산화 벤조일을 능가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여드름 치료에 5%벤질 유독 만 효과가 있고 부작용은 더 적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고혈압에 대한 약물 치료 대비 식습관의 변화:

고 섬유, 저 나트륨, 저 지방 식단은 고혈압이 있는 타입 2당뇨병 환자의 베타 차단제인 메토프롤를 능가합니다.

갑작스런 청각 장애 치료를위한 침술과 뜸 :

침구 및  뜸 치료

편두통 치료를 위한 침술 대 약물 치료:

편두통 치료의 첫 달에 플루나리진을 사용한 약물 치료보다 침술이 더 효과적이었고 내성도 뛰어났다.

크론 병의 경우는 먹기 좋은 스테로이드와 나쁜 스테로이드의 차이:

기본적인 식단은 어린이들의 크론 병 활성 개선에 있어서는 고용량 스테로이드 치료만큼 효과적이고, 아이들의 만성적인 성장을 뒷받침하는데 탁월하다.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와 생리적 통증을 위한 Tylenol:

복부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는 고등 학교 때 생리 통증을 완화하는 데 있어 Tylenol보다 더 낫다는 것이 발견되었다.

최면과 불안에 대한 Valium비교:

배아 이식 동안의 최면은 임신 비율과 독성 효과 면에서 다이아제 팜만큼 효과가 있지만 부작용이 더 적다.

우울증을 위한 요가 기법과 항우울제 비교:

수다르산 크림 요가는 우울증 치료에 있어 약물 이미프라민보다 더 뛰어난 것으로 밝혀졌다.

자극성 보웰 증후군에 대한 청소년의 개입과 약물 처방 비교:

자세와 호흡 운동으로 이루어진 요가적인 중재가 설사를 동반한 IBS에서의 관습적인 치료보다 더 낫다는 것이 밝혀졌다.

발 반사학과 불면증의 약물 치료 비교:

발 반사 요법(목침술)은 인소니아 치료에서 알프라졸람 약물보다 우월한 것으로 발견되었다.

소아 귀 감염에 대한 치료와 주의 깊은 대기:

주의하여 기다리는 것이 비세계 급성 이상 항진 매체가 있는 일부 아이들의 즉각적인 항생제 치료에 비해 낫다.


여러분은 음식을 철저하게 씹거나, 웃거나, 숲을 산책하는 것과 같은 단순한 의식적인 행동들이 어떻게 인간의 몸 안에서 치유의 반응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에 놀랄지도 모릅니다. - 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