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살이

아이들이 자연에서 배울 수 있도록 하자.

"우리가 자연을 살펴보면, 그 안에있는 모든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는 것과 거기에 이유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자연의 한 부분이므로, 이것은 우리가 중요하고 여기에 이유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 이것은 내 자신의 3 자녀뿐만 아니라 모든 어린이에게 내가 가르치는 중요한 교훈 중 하나입니다 내 책 " The Sapling "으로 여행 할 때 만나게됩니다 .

우연히 발생하는 자연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것은 모두 계획되고 완벽합니다. 우리는 같다. 이 지구에는 우연한 사람이나 특별한 사람이 없습니다. 우리 모두는 나눔의 선물로 도착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진정으로 누구인가로 자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나무와 같습니다. 나무가 그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한다면, 우리는 모두 선물을 거부 당할 것이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동물, 사람들, 다른 식물들 - 우리 모두는 나무에 의존하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세계의 나머지는 실제로 따라 우리 자신에게 진실되고에.

그리고 공헌하지 않는 사람들은 어떨까요? 그들은 진정으로 자신이 누구이며 진정한 마음으로 바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자연으로 돌아가 진정으로 지구와 연결될 때, 우리는 중심에 있고, 근거 있고, 자비 롭고 목적이있는 인간이됩니다. 자연의 진정성 안에서 우리의 영혼의 갈망을 부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The Sapling"은 큰 세계에서 작게 느껴지고 자라기를 두려워하는 작은 나무의 여행을 따릅니다. 그녀의 친구 인 빅 트리 (Big Tree)의 격려와 함께, 그녀는 두려워 할 것이없고 그녀가 될 나무가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제가 학교, 도서관 및 낮의 시간을 여행하면서 에너지와 자연의 교훈에 대한 교훈뿐만 아니라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나는 아이들과의 연결을 절대적으로 좋아하며 내가 가르치고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고 느낍니다. 나는 내가 방문한 대부분의 장소에서 즐겁게 놀랐다. 부모님과 선생님이 자연을 어린이의 삶에서 우선 순위로 삼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이 아이들은 개방적이고, 열정적이며, 행복합니다.

불행하게도 다른 곳에서는 불행히도 가장 어린 아이들조차도 지칠대로 지치고 냉소적으로 보이며 존재하는 모든 것이 그들이 볼 수있는 것이라고 확신하고 심지어 이것은 부정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자신의 잘못이 아닙니다. 나무가 우리에게 말할 수 있다고 말하면, 또는 저와 함께 저의 책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 한 나무 인 것처럼, 그들은 "불가능합니다!"라고   외쳤습니다 . 작은 입에서 나오는 그런 슬픈 말. 이것은 모든 일이 가능하다는 지식으로 보강되어야 할 때의 삶의 시간입니다.

많은 학교와 낮에는 정기적 인 자연 산책과 정원 심기가 있습니다. 기본적인 생활 기술과 우리 자신의 음식을 키우기위한 장자권을 만드는 훌륭한 선생님 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가정에서이 기술을 배우기에 충분히 운이 좋지 않은 아이들을 위해.

나는 실제로 어떤 어린이들이 나에게 묻는다. "네가 그걸 사러 갈 수있을 때 너는 왜 자랄 까?"  정원에서 채취 한 채소는 그들 자신이나 지역의 재배자가 맛이 좋을뿐만 아니라 더 영양가가 있다고 답했다. 그들은 신선하고 친절한 환경에서 자라기 때문에, 그들은 마치 내가 어떤 종류의 외계인 인 것처럼 나를 보았습니다.

나는 "시간이 없다"거나 "귀찮아 질 수 없기"때문에 학생들을위한 정원을 갖지 못하게하는 교사들의 동기에 의문을 갖게되었습니다. 교사가 가르치지 않는 역할이 있습니까? 지구와 연결하고 자신의 음식을 키우는 방법을 배우고, 말 그대로 뿌리는 것을 거두고 노력의 보상을 보면서 모든 학교 커리큘럼의 기초가되어야합니다. 우리 중 어느 누구도 영양가없는 음식을 먹지 않을 수 있습니까?

나는 최근에 12-14 세의 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에너지에 대해 가르치고 건강한 음식이 조화되고 균형 잡힌 삶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야기합니다. 병적으로 뚱뚱한 그들의 선생님 인 선생님은이 공과에서 책상에 앉아 코카콜라 깡통을 빨아 들여 당당히 그녀가 당뇨병이라고 선언했습니다. 고맙게도, 그녀의 학생들은 내가 그렇게 경악했다. 제 생각에는, 그녀는 아이들에게 이런 종류의 독성 영향을 줄 수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나쁜 점을 알면서도 여전히 자신의 생활 방식을 정리하는 것을 거부하면 자신이 역행하는 것을 거부하고있는 건강 문제와 관련하여 건강 관리가 거부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기꺼이 자신을 독살하고 당신이 부여 된 그릇을 파괴하고자한다면, 그것을 가져 가십시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수년 동안 의사를 방문하지 않았으며 단지 건강한 축복을받은 것이 아닙니다. 나는 몸을 존중하고 존경하기 위해 의식적이고 일상적인 생활 방식을 택했습니다.

캐나다에서는 무료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일부는 훌륭한 서비스이지만 다른 사람들은 무책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동차 사고로 다쳤고 일할 수 없기 때문에 장애를 갖을 때, 당신은 "시스템을 속이는 것"이 ​​아닌지 확실히하기 위해주의 깊게 관찰됩니다. 진단 된 건강 문제가있는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 일 것입니다. 아마도 증상 만 해결하고 그 원인에 기여하는 다른 것을 바꾸지 않는 처방전을 기꺼이 복용하는 것보다는 운동 및 건강식의 계획을 따르고 있는지 모니터링해야합니다. 자연은 자신의 역할을하지 않는 사람들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왜 그렇게합니까?

말할 필요도없이 많은 선생님이 우리의 역기능 사회로부터 벗어나야한다는 것은 명백합니다.

나는 종종 자연을 공유 할 필요가있는 것, 또는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을 Nature에 요청한다. 제가받은 가장 최근의 메시지는 자연과의 커뮤니케이션뿐 아니라 우리 자신의 영혼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에너지가 깨끗할수록 쉽게 될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 해봐. 취했거나 돌로 태어난 사람과 얼마나 잘 의사 소통 할 수 있습니까? "네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나타 납니까 ?" 자연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 (부식제, 방부제, 처방전과 레크리에이션, 환경 및 건강에 좋지 않은 습관)에서 담배를 피우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험담, 또는 드라마 첨부 파일.

나는 자연이 말하는 방식을 절대적으로 좋아합니다. 똑 바르고 노골적이지. 그리고 이것은 자연의 다음 메시지로 연결됩니다. "인생의 유일한 요구는 우리가 나타나서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나타나서 최선을 다합니까? 우리의 에너지에 대한 인식을 불러 일으키는 것은 이제 아이들과 자연 교실의 워크샵에서 나의 가르침의 기초가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먼저 스스로를 깨끗하게해야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가장 큰 잠재력을 발휘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나무들은 나에게 에너지를 이해하는 인류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우리가 세상에 내보내는 것과 우리가 무엇을 도입하고 있는지를 알게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에너지를 알아 채고, 에너지를 균형있게 도입하고, 유지 관리하도록 돕기 위해 공유하는 몇 가지 기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깥 세상으로 나가서 우리 주변의 자연 세계를 알아 차리는 것은 우리의 에너지 기관에 대한 경이로움, 특히 우리가 맨발로 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자연 지휘자이기 때문에 대부분 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이 에너지를 접지해야합니다. 지구에서 맨발로하지 않으면 매우 어렵습니다.

내 방문을 할 때, 대부분의 아이들은 맨발로 사랑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어머니가 그것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회신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벌에 밟히거나 슬리버 (sliver)를 얻었 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무작위적인 사건은 우리가 지구와 연결되어 그녀의 치유 에너지를 흡수하지 못하게합니다. 접지는 우리 몸에서 염증을 일으키고 암과 같은 많은 일반적인 질병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캐나다와 같은 추운 기후에서 맨발로 1 년을가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니지만 우리는 우리의 에너지를 갈아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나무 나 바위 위에 손을 얹고 우리에게 땅을 묻는 것만으로도 속임수를 쓸 것입니다. 접지는 또한 우리가 데려온 다른 사람들의 에너지를 방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건강하게 먹기:

앞서 언급했듯이 특히 건강에 좋고 생계를 유지하는 음식을 먹으면, 특히 자랄 때, 당신이 몸에 줄 수있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또한 자신에게 유리하게 전자 레인지를 던지십시오 . 그들은 정말로 우리 음식의 에너지를 쏟아 내고 그것을 죽이려고합니다. 남은 것은 당신에게 영양을주지는 않지만 대신 천천히 독약을 사용하는 독성 "필러"입니다.

너 자신을 사랑하라:

사랑은 모든 사람의 가장 강력한 에너지이기 때문에 자애는 우리의 힘을 밝고 강하게 유지하며 질병을 피하고 마음의 진정한 목적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우리가 모든 두려움과 장애물을 극복 할 수있게 해줍니다. 나는 "자기 자신을 사랑한다"를 반복하는 매일의 연습뿐만 아니라 거울 앞에서 자기 자신을 거울처럼 보면서 말하는 것이 아니라면 내 책을 출판하는 일을 결코 뒤쫓지 않았을 것입니다. 산을 진정으로 움직입니다. 자연은 자아 - 사랑과 자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있는 것처럼 우리도 그렇게해야합니다.

깨끗한 환경:

이것이 당신의 가정, 당신의 습관 또는 당신의 삶에있는 사람들이든, 당신의 환경은 당신이하고있는 내면의 작업을 반영해야합니다. 또한 가능하면 Wi-Fi를 끄고 모든 가젯에 소요되는 시간을 제한하십시오. Wi-Fi로 장치 근처에 손을 대면 문자 그대로 아파요. 우리 아이들은 우리보다 훨씬 예민하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깨닫지 못한다고해도, 그것들은 상처를줍니다.

에너지에 대한 이해:

에너지의 기본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스스로 내리는 것을 끌어내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나무가이 중요성을 나에게 알렸을 때, 그들은 나무의 가지와 매우 흡사하게 우리 모두가이 길을 우리 자신에게서 어떻게 확장시켜 왔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무엇을 내놓고 있는지, 즉 "먹이기"를 모르고 있기 때문에 종종 깨닫지도 못하는 상황을 더 많이 유치하고 만듭니다. 에너지의 이러한 경로는 물의 흐름과 유사합니다. 우리는 먹이를 줄이고 말라 죽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먹이를주고 격앙 한 강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먹고 싶은 어떤 종류의 길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에너지가 결코 죽지 않는다는 것을 우리가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나는 최근에이 교훈을 다시 한번 배웠다. 불도저에서 구해 내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한 참나무 숲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슬프게도 나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얼마 전에 저는 그들이 서 있었던 곳으로 차를 몰 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가슴 아픈 고통을 느꼈습니다. 나는 그들이 실패했다고 느꼈다. 그 때 나는 울기 시작한 내 싸움과 눈물 모두가 헛된 것이 아니라는 인식에 갑자기 넘쳐났다. 그 에너지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 The Sapling "으로 내가하고있는 일을 지원하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 그것은 나의 접근과 나무의 메시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자연과 당신 자신을 바라보는 방식을 바꾸십시오:

우리가 판단없이 관찰하고 배운 것을 감상 할 때, 네이처 (Nature)는 당신이 보는 것이 더 나은 방향으로 변할 것이라고 신속하게 밝힙니다. 야생 동물은 당신에게 끌릴 것이고, 사람들은 당신을 가장 큰 방법으로 놀라게 할 것이며, 당신이 자신을이 방법으로 바라보기 시작할 때 당신도 똑같이 할 것입니다.

우리는 누군가가 특별한 방식으로 우리를 쳐다볼 때 우리가 자연스럽게 반응한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조부모님이 그런 경이로움과 감사로 나를 어떻게 보았는지 기억합니다. 그리고 나는 종종 나는 그들의 존재에서 나 자신의 가장 밝은 버전이라고 생각한다. 자연은 똑같이 할 것입니다. 그녀가 말하는 것처럼 그것은 "당신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면, 이것을 확인하십시오!"

점점 더 많은 자녀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나는이 모든 것을 알고 있지만 느끼기 만하면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마술은 현실이며 우리 주변의 자연 세계에서 발견되며 따라서 우리 내부에서도 발견됩니다. 이런 이유로 나는 그들에게 그들의 에너지 몸을 그들의 손 안에 느끼게 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그것을 보지 않고 뭔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들이 "나는 그것을 느낄 수있다!"고 외치면서 그들의 얼굴을 보며 사랑한다 .  그들은 손이 어지럽고, 당기고, 욱신 거리고, 함께 끌리거나, 불꽃을 던지는 것을 나눌 것이다. 모두가 다르고 독특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느낄 잘못된 방법이 없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손에 느끼지 않더라도 두피, 발, 가슴에 에너지가 넘쳐 흐를 것으로 생각됩니다.

자연은 우리의 접촉, 생각, 말 또는 심지어 우리가 그것을 볼 때조차도 우리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배운 가장 위안은 자연이 우리를 느끼고, 우리의 손길을 느끼고, 빛을 흡수하기를 갈구합니다. 우리는 진실로 서로를 의미하며, 인류가 달성하기 위해 다시 한 번 조화롭게 생활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자녀 인 다음 관리인은 이것이 가능할뿐만 아니라이 행복과 지속적인 삶을 위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지구.

저는 아이들이 세상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가르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생각하고 말하고 느끼고 행동하는 모든 것이 에너지이며 따라서 주위 세계에 영향을줍니다.

나는 "세상에 어떤 영향을 주고 싶습니까?" 라고 묻고 싶다.

자연이 우리를 최고의 잠재력과 진실되고 끊임없이 접촉하게하기 때문에 모든 전설과 조상의 많은 이야기에서 "지혜로운 사람들, 마법사 및 치료자"가 거의 항상 숲 속에서 고립되어 살았던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런 방식으로, 그들은 사회의 프로그래밍과 덫 치기에서 벗어나 중요성에 충실했습니다. 그들은 자연과 대화하고 그녀의 지혜를들을 수 있었고, 이런 식으로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있었습니다.

이제 변경을위한 시간입니다. 우리가 기꺼이 원한다면 자연은이 창을 통해 우리를 돕고 도울 것입니다. 그녀는 우리가 성공할 수 있고 잠재력을 발휘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부모가 자녀를 위해 상처를 입는 것처럼 우리가 된 것에 상처를줍니다.

눈과 귀와 마음을 진실에 개방하는 한, 모든 어린이는 경이의 감각을 잃지 않고이 세상이 될 마법의 장소라는 것을 아는 것이 결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