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항생제로 인한 인간과 가축 사이에 새로운 질병 MRSA의 위기



동물과 가축 사료에 항생제의 일상적인 사용은 인간에 영향을 미칠 수 항생제에 저항력이있는 박테리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Congresswoman 루이스 도축 (NY-28), 의회에서 유일하게 microbiologist는 결론적으로 인간과 가축 사이에 MRSA의 변종을 연결 2012년 2월 결과에 반응. MRSA는 2008 년 미국에서 15,000명 이상 죽인 치명적인 세균입니다. 미국에 더 많은 사람들이 지금부터 죽을 병원 - 인수 에이즈보다 MRSA합니다.


Translational 지노 믹스 연구소 출판 연구 결론적으로 인간을 감염시킬 수있는 치명적인, 항생제에 저항력이 MRSA에 식품 동물 생산의 항생제의 일상적인 사용을 연결됩니다. 연구는 MRSA의 치명적인 변종은 항생제로 치료받을 수있는 약한 세균 변형에서 유래 것을 보여주었다. 식품 동물 생산의 일상적인 항생제 사용의 결과로 가능성 - 일단 동물, 박테리아가 항생제에 내성이되었다. 동물의 항생제 내성을 개발 후 MRSA의 변종 그러면 인간으로 급증했다.


학살 연구 결과에 대해, "우리는 가축에서 항생제의 일상적인 사용이 인간을 죽일 수있는 항생제에 저항력이있는 박테리아를 만들 수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이 발견은 지연에 대한 모든 원인을 제거 - 우리는 책임과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우리의 가축을 제기해야합니다. 우리가 건강한 동물에 대한 항생제의 일상적인 사용을 계속할 것을 매일 매일 우리가 치명적인 superbugs의 성장을 촉진한다는 또 다른 날입니다. "


학살로부터 질의에 대한 응답에서, 식품 의약품 안전청은 미국에있는 모든 항생제의 80 %가 먹는 동물이 아닌 인간에 사용되는 것으로 밝혀 2010 년 데이터를 발표했다. 그 이후와 함께 항생제에 저항력이있는 박테리아의 상승 , 정기적으로 먹이 항생제의 관행 감시 받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