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접시 연못 만들기

음, 모든 독자들에게 해피 뉴 이어! 귀하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하자 2013는 이전보다 정원을위한 더 나은 해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내에서 다른 일을 언급 2013을 위해 계획 내 정원에서 아주 작은 물 기능을하기 위해 내 의도를 게시하지 장식품이 아니라, 동물, 새, 그리고 수많은 벌레에 마실 물을 제공 할 수 걸로. 그냥 영감 라운드를 검토 한 결과, 다른 사람들이 많은 비슷한 짓을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예를 들어 마이크 로저스에서 일명 들뜬에들뜬의 플롯 나에게 좋은 예제 몇, 보여,  이와 같은 , 그리고 헤이젤 깊은 골짜기 호주의 거기를 누구부터의 용어는 "마이크로 연못"(그녀가 발명 여부 ...) 빌려 왔습니다. 


그리고 무엇으로부터 고소에 가까운 모습을 가지고 그린 차선 개수에서의 플롯 것은 그녀에 대해 쓴 "퍼들 - 연못" , 등이 있습니다. 나를에 가입하고 내 자신을 만들 수 있도록 음, 시간은 지금왔다.


당신이 알고 있듯이, 우리 정원의 공간이 엄격하게 제한되어, 나의 물 기능은 매우 겸손 비율이 될 것입니다 때문에. 이에 근거 무엇입니까 :



그것은 £ 2.45에 대한 Poundstretcher "형 가게 17"내가이 지역에서 구입 / 43cm 플라스틱 포트 - 접시, "입니다. 난 원래 recyled 설거지 그릇을 사용하기위한했고,하지만 배수 구멍이 거기에 교련하지 않는 게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은 노란색 밝은와 나는 정원에서 아주 좋은 볼 줄 거라 생각 못했어요!


3인치 정도에 대한 -이 접시 매우 얕은 수 있습니다. 난 동물이 무너질 그리고 아마도 죽을 것 같아요 어떤에 깊은 곳에서 뭔가를하고 싶지 않아, 난 단지 그들이 마실 수있는 뭔가를 원하고.



작업의 첫 번째 부분은 정확한 위치를 선택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한적한 가능성이 수줍어 동물 따라서 희망 매력적인 것 건조한 그늘의 영역에서, 창고 바로 옆에 넣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 다른 고려 사항은 잘 떨어져 옆에서 고양이가 정상적으로 울타리를 이하와 정원의 일부에서 넣어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 놈들이 그만큼 더 쉽게 6 피트 담장을 통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덧붙여,이 고양이는 내 곤충 호텔을 사랑합니다! 현재 우리 이웃의 고양이 아치 매일 내 물 - 엉덩이 옆에 도는 - 깡통에서 술을 제공합니다. 나는 그가 새로운 연못을 만들 것입니다 뭘하는 곳 일까? ...



사이트의 Prepration은 삽과 흙손으로 5 분 일을 했어. 그 패치는 완전히 빈 방문한 적이 있지만, 사실은 밸리 rhizomes의 백합이 가득했다. 나는 연못 사이트 바로 아래에있는 사람들을 제거 할주의했다.



"연못 - 라이너 '는 장소와 매우 수준이었다되면, 내가 조금 덜 심한 보이게하려고 주변으로 몇 가지 돌과 자갈을 준비. 둥근 돌은 더 나아 보이게 할 수 있지만, 많은가 없었어요. 아마도 내가 그들 가방 한테 전혀 가든 센터를 방문 할 때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나는 실수로 연못에 빠질 어떤 작은 생물의 탈출을 도와 줄 것입니다 연못에 섬의 일종했다.



모든 게 아주 거칠와 현재의 베어 보이지만 봄에 나는 식물의 확신도 많고 ... 성장과 연못이 조금 덜 인공 찾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를 돕기 위해, 제가 주변 내가이 빨간 줄이있는 수영 같은 정원에 다른 곳에서 발견 된 몇 가지 약간의 자원 봉사 식물에 다시 찾았습니다.



그래서 그런 거예요. 제 2013 작업 중 하나는 이미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