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츠하이머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비트

연구에 따르면 비트가 알츠하이머 병과 싸우는 데 있어 강력한 협력자일 수 있으며, 뉴런의 손상된 산화를 90퍼센트까지 감소시킨다.

비트는 염증, 낮은 혈압 그리고 해독을 돕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심부전이나 뇌졸중에 걸릴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주로 질산이 많아 뇌에 강력한 이점을 제공한다. 니트라이트를 질산 산화물로 바꾸고, 산소를 강화시켜 주고, 여러분의 순환과 면역 체계에 유익한 영향을 준다.

Nitricoxid는 세포 내의 아미노산 L-Arginine에서 지속적으로 생성되는 가용성 가스이며, 이것은 내피 기능을 지지하고 미토콘드리아를 보호한다. 질산 산화물은 또한 몸의 모든 세포에 신호 또는 전달 분자로 작용한다. 많은 경쟁력 있는 운동 선수들이 실제로 비트 주스의 질산 산화제 효과를 사용한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사탕무는 질산 산화물로 덕분에 운동을 하는 동안 체력을 16퍼센트까지 증가시킬 수 있다.

알츠하이머 병과 맞서 보호할 수 있는 비트

"처음에 그들은 이 병의 가능성 있는 원인을 조사했다. 비록 알려지지 않았지만, 의사들이 이전에 베타 라미드, 그리고 펩타이드와 뉴런 사이의 의사 소통을 방해할 수 있는 끈적한 단백질을 정확하게 밝혀냈다."

그러므로, 과학자들은 비트를 포함하여, 산소 흐름과 인지 기능을 개선하는 것으로 알려진 음식을 목표로 삼았다. 보라색 채소는 금속에 들러붙는 베타닌이라 불리는 화합물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이 펩타이드의 손상을 막을 수 있다. 그들의 가설을 실험하기 위해, 과학자들은 베타 염화물이 베타닌 혼합물과 혼합되었을 때 산화 수준을 측정했고, 그들은 비트 화합물에 노출되는 양이 90퍼센트까지 감소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채소 화합물이 알츠하이머 병과 싸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산화물이 베타 수용체 클러스터링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기

베타 수용체 클러스터가 형성되면, 이것은 뉴런의 뇌 염증과 산화를 유발하고, 연구원들은 이 산화가 뇌세포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을 입히는 원인이라고 믿는다. 산화는 베타 염화물이 구리에 묶일 때 특히 심하다. 이 실험에서, 비트의 베타닌이 혼합물에 첨가되었을 때, 산화는 대부분 방지됐다.

CoauthorDarrellColeCerrato에 의해 지적되었듯이, "우리는 Betanin이 연료 공급을 완전히 중단한다고 말할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이 특정한 산화를 줄이기 위해 Pediyloid베타의 연료 공급을 완전히 늦춘다고도 말할 수 있다."

연구원들은 그들의 발견이 더 나은 알츠하이머 약의 개발로 이어지기를 희망하지만, 이러한 발전을 기다릴 이유가 없고, 알츠하이머가 주로 식단과 생활 양식에 근거를 둔 질병이라는 것을 보면 말이다. 실제로, 조사 결과를 발표할 때, Cerrato는 이것이 사람들의 식습관을 개선하고 질병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정보라고 언급한다.

"사람들이 무엇을 먹고 무엇을 먹는지에 대해 좀 더 관심을 가지는 시대에… 이것은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데이터 소스이다." 


Neuroplasticy개선

이전 연구 결과에 따르면 사탕무 주스는 주로 혈류와 조직 산소를 증가시켜 신경 과민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산화 질소는, 신호 분자로서의 능력으로, 여러분의 뇌세포가 서로 더 잘 의사 소통하도록 해준다. 중요한 것은, 비트가 치매의 초기 단계에 종종 영향을 받는 뇌 영역인 소마토 모토 피질의 산소를 증가시켰다는 것이다.

여기서 사탕무 주스는 운동과 함께 사용되었고, 그것은 혈류와 산소를 개선시켜준다. 참가자들-고혈압 진단을 받은 중년의 사람들-은 6주 동안 운동하기 한시간 전에 일주일에 세번 비트 주스나 위약을 받았다. 운동은 런닝 머신 위에서 50분간 걷는 것으로 이루어져 있다.

결과는 여러분의 운동 요법에 비트 주스를 첨가하는 것이 여러분의 뇌에 운동의 이점을 증가시키는 간단하지만 강력한 방법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비트 주스 가루는 여전히 이로운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고, 탄수화물은 발효 과정에 의해 미리 섭취되기 때문에 발효되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른다. 연구에 의해 언급된 바와 같이, 북 카롤리나의 웨이크 포레스트 대학의 건강 및 운동 과학 교수 잭 레제스키다.

"질소 산화물은 중독성이 있거나 산소를 필요로 하는 신체 부위로 보내는 것이며, 두뇌는 이 짧은 훈련 연구에서 보여 준 것과 유사한 산소 공급원이라는 것을 우리는 부인하지 않았다."

두가지 경고는 언급할 가치가 있다. 첫째, 거친 구강 세정제를 사용하지 마라. 그렇게 하면 필요한 미생물을 제거하여 질소 산화물의 변환이 줄어든다. 또한 물이 흐르는 것을 피하라, 불소가 질산 산화물을 유해한 질산 화합물로 변하게 하기 때문이다. 플루오리드는 또한 다른 뇌 손상 영향을 가지고 있고, 그것의 모든 신경학적 기능을 손상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다. 결국 그것은 신경독으로 분류된다.


울금—알츠하이머 위험을 낮추기 위해 표시된 또 다른 식품

당신의 신경학적 건강을 강화시킬 수 있는 또 다른 음식은 향신료 심황에서 발견되는 활동적인 성분인 쿠르쿠민이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심황 보충은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이미 경미한 기억 착오를 겪고 있는 노인들에게 초점을 맞추며, 알제이머스와 타우 침착을 줄여주었다.

미국 노인 심리학 저널에 발표된, 이중 블라인드, 위약을 통제하는 연구는, 50세에서 90세 사이의 40명의 성인을 포함했다. 등록 당시 치매 진단을 받은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참가자들은 18개월 동안 무작위로 하루에 두번 쿠르쿠민 90밀리그램 또는 위약을 복용했다.

표준화된 인지 평가는 연구 시작 시 그리고 그 후 6개월 간격으로 시행되었고, 그들의 혈액 속에 있는 쿠르쿠민의 수준은 연구의 시작과 끝에서 측정되었다. 30명의 참가자들은 치료 전후에 그들의 아밀로이드와 타우 침전물 수준을 평가하기 위해 PET투과성 단층 촬영을 받기도 했다.

쿠르쿠민을 복용한 사람들은 기억력과 집중력이 현저하게 향상된 반면에 대조군은 어떠한 향상도 경험하지 못했다. 전체적으로, 쿠르쿠민 그룹은 1년 반의 치료 기간 동안 그들의 기억력을 28퍼센트 향상시켰다. PET투과 스캔은 또한 이 치료 그룹이 대조군과 비교해 기억을 조절하는 뇌의 영역에서 아밀로이드와 타우 결합을 훨씬 덜 갖고 있다는 것을 확인시켜 주었다.

쿠르쿠민은 또한 뇌에서 유도된 신경 위축 인자의 수준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밝혀져 있고, 그리고 줄어든 BD4는 알츠하이머 병과 연관되어 있다. 하지만 쿠르쿠민이 뇌에 도움을 주고 치매의 위험을 낮추는 또 다른 방법은 인슐린 저항성, 고지혈증 그리고 대사 증후군과 관련된 다른 증상의 경로에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치매 위험을 크게 높인 상위 식단

아마도 알츠하이머 병의 위험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식이 요소는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소비하는 순 탄수화물의 양일 것이다. 고혈당 식단은 인슐린 저항성을 유발하며, 현재 10명의 미국인 중 최대 8명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간주되고, 인슐린 저항과 Alejeimer가 매우 강한 연결 고리가 있다.

예를 들어, 2018년 1월에 발간된 일기 Diabetologia에서 10년 이상 동안 거의 5,190명에 가까운 세로 방향 스터디는, 개인의 혈당이 높을수록 그들의 비율이 더 빠르게 하락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혈당이 약간 높아지고 인슐린 저항이 약간 높아지는 것은 치매의 위험성이 높아지는 것과 관련이 있다.

탄수화물과 뇌 건강에 대한 가장 놀라운 연구 결과 중 하나인 고칼로리 섭취는 치매의 위험을 89퍼센트까지 증가시킬 수 있는 반면 고지방 식사는 상대적으로 저지방과 저지방 단백질을 증가시켰다고 한다.


설탕이 여러분의 해마를 방해해서, 기억을 손상시킨다.

2013년에 출간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당뇨병이 없거나 치매 증상이 없어도 설탕과 다른 탄수화물이 뇌 기능을 방해할 수 있다고 한다. 여기서, 단기 및 장기 포도당 지표는 건강하고 비-건강한 비의료용 노인들을 대상으로 평가되었다. 기억 테스트와 뇌 영상은 또한 뇌 기능과 해마의 실제 구조를 평가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조사 결과, 두개의 혈당 측정치가 높을 수록, 해마는 작아지고, 구조는 손상되며, 개인의 기억력은 더 나빠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저자들에 따르면, 해마상 구조적인 변화는 부분적으로 여러분의 해마가 기억의 형성, 조직 그리고 저장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포도당과 기억 사이의 통계적인 연관성을 설명한다.

그 결과는 포도당이 해마의 위축에 직접적으로 기여한다는 것을 암시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인슐린 저항성이 없거나 당뇨병에 걸리지 않았더라도, 과도한 설탕이 여러분의 기억에 여전히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저자들은 "정상적인 범위에서도 포도당 수치를 낮추기 위한 전략은 노인 인구의 인지에 유익하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제안한다.

2014년에 발표된 유사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제2형 당뇨병이 예상보다 나이가 더 많아 지고, 이 뇌 위축은 또한 왜 당뇨병이 치매에 걸릴 위험성이 더 높은지를 설명한다.

뉴욕 마운트 시나이 반도 병원의 인지 보건 센터의 샘 간디 박사에 의해 언급된 바와 같이, 이러한 연구 결과는 "만성적인 높은 인슐린과 당분이 뇌 세포에 직접적으로 독성이 있음"을 암시한다.


조기 발견을 통해 의료 비용의 3조 원을 절감할 수 있음

알츠하이머 병은 전통적인 치료법에 완강히 저항하는 것으로 증명되고 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33개 이상의 인간 약물 실험이 실패로 끝났고, 발생하는 전염병에도 불구하고, 시장에서 가장 좋은 약은 단지 다른 위험을 더하는 동시에 증상을 개선시킬 뿐이다. 이것이 바로 식습관 예방이 중요한 이유이다. 우리는 더 이상 진짜 음식의 중요성을 무시할 수 없다. 현재 희망할 수 있는 최고의 전통 의학은 개선된 진단이다.

알츠하이머 협회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34개의 미국인들이 이미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의 평생 건강 관리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현재 47조 달러가 필요하다고 한다. 예상에 따르면 우리는 올해에만 치매 관리에 2,270 억달러를 쓸 것이라고 하는데, 이는 무보수 간병인들의 보살핌을 포함하지 않는다. 이 비용의 약 70퍼센트는 가계에서 지출한 것이다.

평균적으로 치매를 앓고 있는 사람의 간병인들에 대한 비용은 연간 10,697달러이며 간병인들의 40퍼센트는 연간 가구 소득이 5만달러 미만이다. 2050년까지, 우리는 치매 노인들을 돌보기 위해 매년 1조 1천억달러의 건강 관리 청구서를 예상할 수 있을 것이다. 

"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초기 진단의 단순한 행동에 의한 초기 비용 절감을 달성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미국은 현재 살아 있는 모든 사람들의 수명 동안 7.9조 달러를 절감할 수 있다."

조기 감지가 여전히 예방만큼 중요하다

현재 570만명의 미국인이 알츠하이머 병을 앓고 있고 향후 7년 동안만 해도 거의 29퍼센트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모든 사람들이 예방을 진지하게 하는 것이 당연한 일일 것이다. 재정적인 비용이 가파를 수 있기는 하지만, 이 비극적인 질병과 관련된 정서적, 심리적 비용에는 어떠한 가격도 부과될 수 없다.

조기 발견이 분명 도움이 될 것이고, 알츠하이머를 감지하기 위한 혈액 검사의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다.

알츠하이머 위험에 대한 가장 종합적인 평가 중 하나는 DaleBredesen박사의 Recode프로토콜로, 이 프로토콜은 이 질병의 원인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150가지 요인을 평가한다. 이 프로토콜은 또한 효과적인 치료 프로토콜이 고안될 수 있도록 하위 유형의 당신의 질병 하위 유형이나 조합을 확인한다.


여러분의 식단은 중요한 고려 사항이다.

우리가 현재 알고 있는 것에 기초하여, 식이 요법의 요소를 무시하는 것은 극도로 어리석어 보인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주요한 고려 사항은 여러분의 순수 탄수화물 소비를 줄이고 건강한 지방을 늘리는 것이다. 주기적인 식물성 식단이 미토콘드리아의 기능과 생물학적 재생을 최적화 함으로써 신경 쇠약을 막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

실제 음식을 먹는 것을 제외하고, 순수 탄수화물을 최소화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이면서, 사탕무 같은 특정한 뇌에 도움이 되는 음식과 쿠르쿠민 같은 보충제를 첨가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정크 푸드를 계속 먹고 나서 사탕무 주스와 쿠쿠민 보충제를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탕무에 관해서는, 나는 유기농 사탕무를 사든지, 아니면 사탕무 종자들로부터 당신만의 것을 재배할 것을 추천한다. 사탕무는 유전적으로 설계되지는 않았지만, 그것들은 종종 사탕무들과 가깝게 자라는데, 대부분이 GMO이고, 그래서 그것들은 교차 오염을 통한 오염의 가능성이 있다. 사탕무는 모든 채소들 중에서 설탕 함유량이 가장 높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탕무 뿌리를 일주일에 몇번씩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하지만 비트 루트 주스는 적당히 먹어야 합니다.

설탕 문제를 피하는 한가지 방법은 비트를 발효시키는 것이다. 발효 과정은 대부분의 설탕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영양분을 좀 더 생물학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사탕무 이외에도, 40개의 다른 발효 사탕무들이 비트 유도에 의한 소우크라우트를 포함한다.

또한 내가 먹고 아침에 스무디에 넣는 편리하고 발효된 비트 가루가 거의 매일 있다.

해독 작용이 있으므로 처음에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않도록 한다. 일반적으로 하루에 1온스로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양을 하루에 8온스까지 늘리는 것이 좋다. 독성이 아주 강한 경우에는 테이블 스푼 하나로 시작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알아야 할 알츠하이머 예방 전략

신경과학자 "곡물 뇌:밀, 탄수화물, 설탕에 대한 놀라운 진실"과 "뇌 치유의 힘"에 대한 모든 것에 대한 저항력을 높인다고 한다. 여기에 당신의 미토콘드리아의 기능을 강화하는 어떤 전략도 당신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덧붙이고 싶다. 2014년에 Bredesen은 알츠하이머 예방 및 치료에 대한 라이프 스타일 선택의 힘을 설명하는 논문을 발표했다.

그는 36가지 건강한 생활 습관을 통해 10명의 환자 중 9명의 알츠하이머 병을 치료할 수 있었다. 이것은 운동, 케토닉 음식 그리고 다른 호르몬들의 사용을 포함한다:수면, 명상, 해독 그리고 어느 것이 가장 중요한 사전 처리된 생활 방식의 세부 사항들을 증가시킨다.


이상적으로 유기농 식품을 먹는다.

정제 설탕, 가공 과당, 곡물, 식물성 기름, 유전자 조작 성분 및 농약을 포함한, 뇌에 해로운 많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모든 종류의 가공 식품을 피하도록 한다. 이상적으로, 첨가된 설탕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하루에 총 과당의 함량을 25그램 이하로 하거나, 이미 인슐린 저항이나 관련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하루에 15그램까지 낮추도록 하라.

유기농 생산물에 대한 반대 운동을 하는 것은 합성 살충제와 제초제를 피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글루텐이 위장을 더 투과할 수 있게 해 주기 때문에 글루텐이 당신의 장기를 보호해 주고, 면역 체계를 마비시키고, 염증을 일으키지 않게 해 주는, 혈류 속으로 단백질을 들어가도록 해준다.


정제된 탄수화물을 건강한 지방으로 대체하라

식단이 가장 중요하고, 나의 최적의 영양 계획을 따르는 것의 장점은, 그것이 사실상 알츠하이머를 포함한 모든 만성 퇴행성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여러분의 뇌는 실제로 탄수화물과 당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포화된 동물 지방과 동물에 기초한 오메가 3 같은 건강한 지방이 최적의 뇌 기능에 훨씬 더 중요하다.

주기적인 케토제닉 음식은 당신의 인슐린 민감성을 개선하는 것과 당신의 알츠하이머 위험을 낮추는 두가지 이점을 가지고 있다. Perlmutter에 의해 지적되었듯이, 강심식과 같은 생활 방식 전략은 유전적 성향과 관련된 위험도 상쇄할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이 주요 연료로 지방을 태우면, 케톤이 생성되는데, 이것은 매우 효과적으로 연소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뇌를 위해 더 적은 반응 산소 종과 더 적은 활성 산소를 만들어 내는 우수한 연료이다.

베타 하이드록시베우트라고 불리는 케톤 또한 주요한 후생 유전자 전달 물질로, DNA발현의 유익한 변화를 촉진시켜, 염증을 줄이고 해독제와 산화 방지제 생산을 증가시킨다. 또한 계속해서 영양 상의 케토시스에 남아 있는 것이 아니라, 왜 잔칫집과 기근의 단계들을 순환하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지 설명한다. 여러분이 먹는 지방의 종류에 세심하게 신경을 쓰라—식료품점 선반 위에 그들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그런 식으로 수정된 모든 트랜스 지방이나 수소 첨가 지방을 피하라.

여기에는 마가린, 식물성 기름 그리고 다양한 배터리 모양의 스프레드가 포함된다. 식단에 추가할 건강한 지방으로는 아보카도, 버터, 유기 페이스트 된 계란 노른자, 코코넛 오일과 코코넛 오일, 풀로 먹는 고기 그리고 페칸과 마카다미아 같은 생 견과류가 있다. MCT오일 또한 케톤체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금식, 인슐린 수치를 3이하로 유지하라

인슐린을 낮추는 것은 또한 알츠하이머씨 병의 또 다른 요인인 렙틴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인슐린이 높다면, 여러분은 너무 많은 설탕을 소비할 가능성이 있고 줄일 필요가 있다.


오메가 3수준을 최적화하라

동물성 오메가 3지방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라. 오메가 3지방산 EPA와 DHA2가 많이 섭취하면 알츠하이머로 인한 세포 손상을 막는데 도움이 되고, 그래서 치매의 진행을 늦추고, 병에 걸릴 위험을 낮춰준다. 이상적으로, 여러분이 건강한 범위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오메가 3지수를 일년에 한번 시행하도록 하라. 오메가 3지수는 8퍼센트 이상이어야 하고 오메가 6대 3비율은 0.5와 3.0사이여야 한다.


내장, 유산균 환경을 최적화하라

이것을 하기 위해서, 가공 식품, 항생제와 항박테리아 제품, 말이 많고 염소 처리된 물, 그리고 필요하다면, 전통적으로 발효되고 배양 된 음식을 먹도록 하라. 


불변

간헐적인 단식은 여러분의 몸이 어떻게 지방을 연소시키는지를 기억하게하고 알츠하이머의 주요 원인이 되는 저항을 치유하게 하는 강력한 도구다. 여러분이 한달 동안 매일 20시간씩 간헐적으로 단식을 하고, 약으로 유연하게 하고, 주요 연료로 지방을 연소시킬 수 있는 곳까지 가고 나면, 훨씬 더 강한 5일 간의 물로 갈 수 있다.


하루 종일 규칙적이고 일관되게 이동

운동이 아밀로이드 프로페이드 단백질이 대사 작용되는 방식에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이 제안되어 왔고, 알츠하이머의 시작과 진행을 늦추게 된다. 운동은 또한 PGS-1알파 단백질의 수준을 증가시킨다. 연구에 따르면 알츠하이머 환자들의 뇌에는 PGS-1알파가 적고, 단백질이 더 많은 세포는 알츠하이머와 관련된 독성 아밀로이드 단백질을 덜 생산한다고 한다.


마그네슘 수준 최적화

예비 연구는 뇌의 마그네슘 수치가 증가함에 따라 알츠하이머 증상의 감소를 강하게 시사한다. 피의 뇌 장벽을 통과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는 유일한 마그네슘 보충 물은 마그네슘 threonate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태양에 노출되어 비타민 D를 최적화한다

충분한 비타민 D는 알츠하이머 병과 관련된 염증에 대처하기 위해 면역 체계를 적절히 운용하는데 필요하고, 연구에 따르면, 북반구에 사는 사람들이 태양에 노출되는 것보다 치매와 알츠하이머로 인한 사망률이 더 높다고 한다.

충분한 양의 햇빛에 노출될 수 없는 경우, 혈중 농도가 60-80ng/mL에 도달하여 유지되도록 매일 보충 비타민 D3를 복용한다. 그렇기는 하지만, 태양 노출은 비타민 D와 관련이 없는 이유로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의 뇌는 빛에 가까운 방해를 받는 빛에 빛을 방사하는 과정이라고 불리는 과정으로 반응한다. 연구에 따르면, 뇌에 거의 영향을 받지 않는 자극은 인지를 증진시키고, 더 발전된 단계를 포함해, 알츠하이머 증상을 감소시킨다.

손상된 미토콘드리아에 가까운 빛을 전달하는 것은 세포 재생을 유발하는 유전자 전사 인자를 합성하는 것이며, 당신의 뇌는 몸 속에서 미토콘드리아 깊이가 가장 큰 기관 중 하나이다.


몸에서 수은을 피하고 제거하라

치과용 아말감 속은 무거운 금속 독성의 주요한 원천이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제거하기 전에 건강해야 한다. 일단 내 최적의 영양 공급 계획에 설명된 대로 식단을 따르도록 일단 조절하고 나면, 당신은 수은 해독제 프로토콜을 따를 수 있고, 당신의 앰플을 제거할 생물학적 치과 의사를 찾을 수 있다.


알루미늄을 몸에서 피하고 제거하라

알루미늄의 일반적인 공급원에는 침강제, 눌러 붙지 않는 조리용 식기와 백신 보조 식품이 있다. 


독감 예방 접종을 피하라

대부분의 독감 백신은 수은과 알루미늄을 포함한다.


정전기 및 항혈관 신생 약물을 피할 것

신경계 신경 전달 물질인 아세틸 콜린을 차단하는 약은 치매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러한 약들은 특정 야간 진통제, 항히스타민제, 수면제, 특정한 항우울제, 실금을 조절하는 약 그리고 특정한 진통제를 포함한다.

Statin약은 콜레스테롤의 합성을 억제하고, 효소 Q10, 비타민 K2와 신경 전달 물질의 뇌를 고갈시키고, 필수적인 지방산과 지방이 적게 든 산화 방지제의 적절한 공급을 막기 때문에 특히 문제가 있다.


위험한 EMC에 대한 노출 제한(휴대폰, Wi-Fi라우터 및 모뎀)

휴대 전화와 다른 무선 기술에서 나오는 방사선은 매우 피해가 큰 반응성 질소의 과도한 생산을 유발한다. 휴대 전화에 노출된 것으로부터 온 골반의 증가는 미토콘드리아를 손상시킬 것이며, 당신의 뇌는 신체에서 가장 미토콘드리아 깊이가 깊은 기관이다. 방산염 생성의 증가는 또한 시토카인 폭풍과 호르몬의 자율적 기능 장애를 유발함으로써 전신 염증의 증가와 관련이 있다.


수면을 최적화하라

수면은 뇌에 대사 항상성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이다. 충분한 수면이 없으면, 뉴런이 퇴화하고, 주말에 잠을 보충하는 것이 이 손상을 막지는 못한다. 수면 부족은 또한 알츠하이머 병의 발병을 가속화시킨다. 

대부분의 성인들은 매일 밤 7시간에서 9시간의 연속적인 수면이 필요하다. 숙면은 가장 중요한데, 이것은 여러분의 뇌의 선광 시스템이 깨끗한 기능을 수행하고, 아밀로이드 베타를 포함한, 뇌의 독성 폐기물을 제거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의 마음에 매일 도전하라

정신적 자극, 특히 악기를 연주하는 법이나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것과 같은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은 치매와 알츠하이머의 위험을 줄이는 것과 관련이 있다. 연구원들은 정신적 도전이 뇌를 강화시켜 알츠하이머 병과 관련된 병변에 덜 취약하게 만든다고 의심한다.

-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