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살고 싶은 집



시대가 가면갈수록 살기좋은집들이 너무 많이 생겨나네요.

아파트가 대세라고는 하지만 돈 많은 사람들은

자기들만의 개성을 표현하기위해 독립주택을 지어 살더라구요.

저도 그런날이 오기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방으로 전망이 좋고..
사진에는 안보이는 뒤에는 넓은 수영장도 있더라구요.
비가와도좋고 눈이와도좋고 해가 쨍쨍해도 좋고
어떻게해도 전망이 이쁠것 만 같은 살고싶은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나라가 아닌 외국에 있는 독립 주택이래요.
넓은 호수가 있어서 심심할때는 물놀이도 하고
낚시도 하면서 가족과단란의 시간이 많은것 같은집.
집도 자세히 보이지는 않지만 이뻐보여 살고싶은집.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통나무로 된 집같으네요.
제가 좋아하는 창문은 듬성있는 것 같은데...
뛰어올 수 있는 넓은 정원~
그래도 이미지상 약간 펜션같은 느낌 살고싶은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화속에 나오는 궁궐이나 성 이미지는 아니더라도
아무튼 약간의 동화적인 분위기 같아요.
이쁜 코스모스가 집 분위기를 돋우네 살고싶은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넓은집 같으네요. 그리고 따로 분리된 느낌이 드는집.
가족끼리 개인 사생활 침해는 없을 듯 하네요.
사진으로는 안보이지만 창문이 정~말 많은집.
거의 표면상으로는 창문이 거의죠.
그래도 해가 너무 쨍쨍할때는 너무 눈부시겠죠?
그래도 한번쯤 놀러가서라도 하루 자고 싶은 살고싶은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꼭 전원주택이 아닌 카페같은 느낌이 들어요.
생긴 것도 그렇고 집 이미지도 그렇고..
이 집에 사는 사람들은 백설공주와 일곱난장이?
이런 느낌이 조금은 들듯한 집. 살고싶은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맨틱한 집이 아닐까 싶어요. 여기에도 창문이 많네요..
저는 여기가 가장 살고싶은집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반 주택인것 같은데 예쁜것 같아요.
여기엔 누가 살고있을까?
내가 살고싶은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구조도 신기하고 요모조묘 할짓많은 집인것 같아요.
혼자 있어도 돌아다닐때가 많아서 재밌을 것 같은집?
수영장도 있고 바다도 있는 것 같은데...바베큐 해먹으면 좋겠어요.
살고 싶은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도 동화적인 분위기 고풍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단순한 듯 단순하지 않은 구조 같으네요.
살고싶은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도 펜션같은 느낌이 들어요.
이층으로 가는 길이 따로 있어서 더 그런것 같네요.
3세대 가족이 살면 딱 될것 같은 그런집. 살고싶은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아마 말을 키우는 집인것 같으네요.
넓은 초원이 있어서 그런가요..?
아무튼 말키우고 소키우면서 가족끼리 살면 딱 될듯.
왠지 이집에서는 아무도 소리치지 않을 것 같아요.
평화롭고 조용하고 그런느낌? 살고싶은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고 싶은 집 3  (0) 2007.08.21
살고 싶은 집 2  (0) 2007.08.21
소녀시대 - 다시만난세계  (0) 2007.08.21
번역서를 읽는 눈 - 번역서는 새로운 작품  (0) 2007.08.20
글 잘 쓰는 사람들의 습관  (0) 2007.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