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독소 제거] 어느 독소가 건강을 해치고 있을까?

현재 미국에서 사용되는 가정용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80,000 개가 넘는 화학 물질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매년 약 1,500 ~ 2,000 종의 새로운 화학 물질이 도입되면서 이들 약제에 대한 노출을 완전히 피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많은 유해한 화합물로 몸을 정화하고 집안의 건강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여기에서는 건강에 영향을 줄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독소, 어떻게 노출되었는지, 그 노출을 줄일 수있는 방법.


독소란 무엇입니까?

독소는 생물체를 통해 생물을 통해 생성되거나 화학 물질과 종합적으로 합성되는 독성 물질입니다. 독소는 우리 몸의 외부 또는 내부에서 올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각각 외인성 및 내인성 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외인성 독소는 공기, 음식, 물 또는 기타 외부 요소를 통해 인체에 유입되는 독극물 또는 오염 물질로 구성됩니다  . 내인성 독소는 천연 박테리아와 효모를 대사 한 후 체내에서 생성되는 부산물로 구성됩니다. 독소의 중증도는 독성, 기관에 해를 입히거나 손상 시키거나, 효소 시스템을 방해하거나, 생화학 적 과정을 방해하는 능력으로 측정됩니다  .



독소의 종류

독소는 어디에서나 생길 수 있으며 생물학적 또는 화학적입니다. 생물학적 독소는 자연에서 발견됩니다. 생물 독소에는 biotoxins, zootoxins (동물에 의해 만들어 짐), mycotoxins (진균에 의해 만들어 짐), phytotoxins (식물에 의해 만들어 짐)가 있습니다.


화학 독소는 인위적으로 만들어지며 종종 다른 것을 생산하는 부산물입니다. 독소는 접촉 부위 (신체 부위) 또는 신체의 다른 부위 (전신)에 직접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는 즉각적이거나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독소 의 가장 일반적인 출처 중 일부는  일상적인 제품 , 가전 제품 및 식품 에서 발견됩니다 .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에 따르면 옥외 오염이 매우 독성을 나타낼지라도 대부분의 독소가 공공 건물 , 사무실, 심지어 집에서도 발견 된다는 증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미지: vibrant-living


가정 독소

내부와 외부의 가정은 풍부한 화학 및 생물학적 오염 물질의 주성분입니다. 이러한 독소는 클렌저, 바닥 및 조리기구에서부터 매트리스 및 실내 장식물에 서식하는 특정 박테리아 및 곤충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전기 장치  는 전자기 방사를 방출 할 수 있으며, 끊어지면 납 ,  수은 및 비소와 같은 독성 금속으로 직접 환경을 독살시킬 수 있습니다  .


최악의 화학 독소 운반자 중 일부는   신체에 묻힌 화장품 입니다. 비누, 샴푸 및 기타 개인 위생 용품은 보통 사람을 화학 물질 수백 가지에 노출시킵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제품이 무해하다고 가정 할 수도 있지만 많은 제품에는 완전히 테스트되지 않은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종종 알려진 발암 물질과 내분비 계 교란  물질을 운반  합니다. 성분 라벨이 명확하지 않아 대부분의 소비자가 매일 사용하는 제품의 안전성에 대해 혼란 스럽습니다. 불행히도 목욕, 숨 쉬고, 요리하고, 잠을 자거나, 미용 요법을 계속할 때마다 이러한 독소와 그 효과가 누적되기 시작합니다.


가정의 일반적인 생물 독소

집에있을 때, 당신은 바닥, 문, 캐비닛, 표면 및 가구와 끊임없이 접촉합니다. 이러한 모든 가계 구조에는 다양한 수준의 박테리아가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주방에서는 날고기의 박테리아가 한 표면, 대상 또는 음식에서 다른 것으로 옮겨져 교차 오염을 유발하여 식 인성 질환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가정에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생물 독소의 목록과 발견 된 위치입니다.


먼지 진드기 : 매트리스, 베개, 실내 장식, 직물, 바닥

곰팡이 및 곰팡이 : 욕실 벽, 창틀, 벽지, 천장, 직물, 음식

박테리아와 바이러스 : 주방 표면, 칫솔과 홀더, 화장실, 세면대, 샤워 실, 음식물, 수돗물

동물 비듬 : 애완 동물, 바닥, 옷, 커튼, 침대, 가구, 피부, 머리카락

곤충 부품 및 배설물 : 다락방, 지하실, 옷장, 수납함, 캐비닛, 차고

꽃가루 : 신발, 애완 동물, 머리카락, 피부 및 옷을 포함하여 외부와 접촉 한 것 

가정의 일반적인 화학 독소

화학 독소의 아이디어는 아마 페인트 통 및 기타 액체 폐기물로 가득한 차고의 생각을 자극합니다. 그러나 화학 물질이  가정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플라스틱 및 기타 합성 물질 을 생산하는 데 사용 된다는 것을 알고 계  셨습니까? 페인트, 카펫 및 압축 목재는 설치 후 오랫동안 건강에 지장을주는 화학 물질을 방출 할 수있는 몇 가지 품목입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화학 물질 및 그 화학 물질이 포함될 수있는 제품 목록입니다.


디 에탄올 아민 (DEA) : 샴푸, 로션, 선 스크린, 브레이크 액, 부동액

포름 알데히드 : 매니큐어 / 제거제, 공기 청정제, 청소 제품, 종이 타월

Triclosan : 헤어 제품, 면도 젤, 탈취제, 치약

석유 : 세제, 비료, 합성 섬유, 비타민, 플라스틱, 양초

부틸 화 화합물 (BHA, BHT) : 헤어 제품, 메이크업, 탈취제, 향수

Polytetrafluoroethylene (PTFE) : 화장품, 테프론, 물

P-Phenylenediamine (PPD) : 헤어 염료, 화장품, 헤너 문신

운모 : 메이크업 제품, 단열재, 벽지, 대상 포진, 시멘트 

디 부틸 프탈레이트 : 플라스틱, 접착제, 인쇄 잉크

나트륨 라우 레이트 설페이트 : 샴푸, 치약, 양치질, 바디 워시, 비누, 세제

알루미늄 : 제산제, 케이크 믹스, 가공 치즈, 탈취제, 베이킹 소다, 베이킹 파우더, 대두 기반의 베이비 수식 

암모니아 : 비료, 세제, 플라스틱, 직물, 살충제, 염료

염소 : 물, 살충제, 합성 고무, 고분자, 냉매

불화물 : 유기 또는 가공 식품, 치약 / 양치질, 테플론 조리기구, 물

수산화 나트륨 : 비누, 레이온, 종이, 염료, 석유 제품, 세제, 오븐 세척제

VOCs

휘발성 유기 화합물 (VOC)은 실내 환경에서 볼 수있는 일반적인 화학 오염 물질입니다. 이 화합물은 탄소를 함유하고 공기를 통해 분산되며 일반적으로 냄새가납니다. VOC는 다음을 포함하여 다양한 유형의 건축 자재에 의해 출시됩니다.


실런트, 코크 및 코팅

접착제

페인트와 바니시

벽지

청소 요원

공기 청정제 및 기타 향수 제품

양탄자 재료

비닐 바닥재

외설, 직물 및 가구

직원 개인 미용 및 위생 제품



징후가 해독에 이릅니다.

독소가 몸을 압도하면 면역 체계를 약화시키고   소화기 문제, 기분 변화, 정신 집중 장애 및 수면 장애의 도미노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당신이 불쾌하다고 느끼게합니다. 몸의 악취조차도 바뀔 수 있습니다. 몸이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외적 신호입니다. 몸이 정화에서 유익을 얻을 수있는 징후는 다음과 같습니다.


설탕 갈망

소화 문제

부비동 문제

여드름과 뾰루지

피로

정신적 인 선명도 상실

관절과 근육통

우울증과 불안

급격한 체중 감소 또는 체중 감량이 어렵다.

불쾌한 호흡과 신체 냄새

불규칙한 수면주기 또는 수면 장애

가난한식이 요법과 약화 된 면역 체계는 또한  입과 혀와 피부에 거주하는 칸디다 (candida) 라고 불리는 곰팡이가  자랄 수 있습니다. 이 상태는 칸디다증 또는 효모 감염이라고합니다. 건강한 내장을 유지하기 위해 독소를 정화하여식이 요법을 변경하면 칸디다 균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몸의 자연 정화 기능 최적화하기

몸에는 면역 체계, 호흡계, 피부, 내장, 신장 및 간이 모두 작동하는 포괄적 인 해독 시스템이 있습니다. 피부와 호흡기는 해로운 독소와 화학 물질에 대한 최초의 방어 수단입니다. 일단 독성 화학 물질이나 바이오 톡신이 이러한 첫 번째 신체 방어를 지나치게되면, 면역 시스템이 대신됩니다. 필터링과 대사 과정을 거친 후, 독소는 몸에서 폐기물로 배출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독소가 쌓이면 면역 체계가 제대로 작동하기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몸을 정화  하는 것은 독소를 제거하고 스스로를 방어하는 능력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자연스러운 방법입니다.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방법

정화는 수세기 동안 수행되었습니다. 원주민 미국인들은 종종  건강에 해로운 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금식 과 수색 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정화했습니다. 효과적이지만, 이러한 방법은 현대 의학 기술의 발전으로 인기를 잃었습니다. 최근까지 사회에서 가혹한 의약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더 오래되고 유기적 인 방식으로 금식 및 약초 정화를보다 독창적 인 방법으로 해독하고 체중을 줄이며 건강을 유지하기 시작했습니다.


단식이나 스웨터 하우스가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다면, 자연 정화를 통해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되는 방법입니다. 몸에 독소가 적 으면 에너지 수준도 높아집니다. 시도 할 수있는 여러 가지 정리가 있습니다. 가장 마지막에 3-7 일 동안 지속됩니다.


독소에 대한 노출 감소

정화를 시작할 때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가정 환경에서 유해한 독소 (화학 물질과 생물 모두)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전자 레인지를 피하고 전자 장치 사용을 줄이십시오. 바닥, 침대 및 실내 장식을 청소하십시오. 젖은 헝겊을 사용하여 청소하는 대신 먼지를 닦아냅니다. 먼지 입자가 공기 및 집안 전체로 퍼질 수 있습니다. 나만의 자연 청소 제품을 만드십시오. 증류수  또는 정제수, 레몬, 페퍼민트, 식초를 섞어서  자연 살균 소독제를 만듭니다. 베이킹 소다와 물 및 레몬의 혼합은 좋은 소독 스크럽으로 작용합니다.


화장품 및 위생 제품을 유기농으로 대체하십시오. 예를 들어, 코코넛 오일은 피부 및 모발 관리 제품의 훌륭한 대체품입니다.


다이어트 개선

깨끗한 가정 환경을 갖추면 몸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음식에 집중하십시오.  성공적으로 정화 하려면 유기농 완전 채식이나 채식으로 전환해야합니다  . 유해한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으로 장기를 쉬어 서 최대 효율로 기능을 발휘할 수 있어야합니다. 피해야 할 식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공 식품 또는 포장 식품

나트륨이 많은 음식과 MSG

고기

소다

카페인

설탕 추가

인공 감미료

낙농

정제 된 탄수화물

트랜스 지방

밀과 글루텐

자연적으로 산화 방지제 ,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영양소를 제공하는 유기농 식품  은 독소로 인한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내장 microbiota  균형 을 유지하기 위해 probiotic 식품 을 충분히  섭취 하십시오  . 정화 중에 권장되는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밝은 색깔의 과일 : 수박, 딸기, 블루 베리

감귤류 : 라임, 레몬, 오렌지

밝은 채소 : 브로콜리, 사탕무, 당근

잎이 많은 채소 : 케일, 스위스 샤드, 시금치

씨앗과 견과류 : 아마씨와 해바라기 씨앗, 캐슈 피스타치오, 호두

증류수 또는 정제수

카페인이없는 허브 티

마늘

민들레, 실란트로, 유칼립투스, 알팔파 잎, 박하 제, 유기농 우유 엉겅퀴, 유기농 아카시아 같은 허브와 향신료를 추가하는 것이 식사 시간을 연장하는 좋은 방법이며보다 건강한 정화에 도움이됩니다.


수화 된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정화 동안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수돗물 대신에 정제 된 물 또는 증류수를 마 십니다. 맛과 영양분을 추가하려면 원시 사과 사과 식초 (ACV) 2 큰 스푼을 증류수 갤론에 섞어 철저히 흔든다.


보조 식품 가져 오기

천연 유기농 보충제를 사용하여 정화를 수행하는 것이 성공을 보장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일부 보충제는 특정 장기를 타겟팅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키트로 그룹화됩니다. 이 키트에는 글로벌 치유 센터의  신장 클리닝 키트 ,  간 정화 키트 및  유해 생물 정화 키트 ™가 포함 됩니다.


더 많은 운동을하십시오.

해독이나 정화 중 운동은 신체가 독소와 쓰레기를 밀어 낼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땀을 흘리면 더욱 좋습니다. 30 분 2 회의 세션으로 나누어 질 수있는 하루의 운동 시간이 이상적입니다. 추가 이득으로, 연구는 detox 규정 식 도중 고강도 훈련의 짧은 파열이 체중 감소와 심장 혈관 건강을 지원할지도 모른다 것을 보여 주었다.


정화를위한 건강식

다음 메뉴는 올바른 궤도에서 정화를 유지해야합니다. 하루 종일 증류수 나 정제수를 섭취하십시오.


아침 식사

이 식사는 당신이 선택한 과일의 작은 그릇과 ACV 물 혼합의 12 온스 유리로 구성되어야합니다.


간식

중식 또는 오후 간식의 경우 12 온스짜리 ACV 물 믹스 또는 녹차 한 컵과 함께 몇 가지 견과류와 씨앗을 잡으십시오. 불필요한 지방이나 나트륨을 피하려면 견과류와 씨앗에 기름칠을하지 않았는지, 소금에 절이는 지 확인하십시오.


점심

점심은 야채로 이루어져야합니다. 좋아하는 야채 몇 가지를 혼합하고 야채 스무디를위한 레몬 주스를 추가하십시오. 순수한 물에 함께 끓인 채소, 허브 및 향신료를 사용하는 수제 수프 또한 유익합니다.


공식 만찬

이 식사는 점심 식사와 같을 수도 있고, ACV 물 혼합물을 사용하여 빨리 먹을 수도 있습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뿌려 작은 야채 샐러드 또는 잎이 많은 샐러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정화가 당신에게 옳은가?

해독 다이어트 및 요법 (청결 또는 홍조라고도 함)은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거나 체중을 줄이는 수단입니다. 이 정화의 어떤은 다음을 포함한다 :


물 빠름

결장 정화

간 정화

주스 정화

건강 관리 공급자와 함께 목표를 검토하여 어떤 독소 정화가 최선인지 결정하십시오. 특별한식이 요법이 필요하다면 그들과 이야기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정화 또는 정화 대신 완하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건강에 해로운 음식물로 가득 찬 건강에 해로운 음식물에 익숙하다면, 건강하고 유기농 인 음식으로 편안하게 정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얼마나 자주 정화해야하는지가 귀하와 귀하의 건강 관리 제공자가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일 년 내내 간 및 결장 세정 시리즈를 수행함으로써 높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클렌징의 미래

독성 화학 물질 노출 및 환경 보건 과학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정부뿐만 아니라 과학자들도 광범위한 연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관심은 의료 및 과학계가 환경 독소가 인체 건강에 미친 영향에 대해보고하게되었습니다. 독소가 우리 몸과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아는 것은 우리가 삶의 질을 정화하고 향상시키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