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그래프1000 & 그래프기어1000 완벽 비교

사이즈 - 148mm
중량 - 11g
방식 - 노크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이즈 - 150mm
중량 - 21g
방식 - 노크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딱 봐도 가장 큰 차이가 있네요.

중량!! 그래프 - 11g  그래프기어 - 21g

 
.. 거의 2배 차이가 나네요.

 
그래프는 실용성 위주고 그래프기어는 디자인 위주인듯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은 촉 비교입니다.
 
흠 일단 촉부분에서는 그래프 기어가 더 낫다고 합니다.
 
그래프 기어는 촉 보호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아래 화면 처럼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점에서 그래프기어가 촉면에서는 더 좋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은 그립 부분인데요..
 
흠 그립 부분에서는 디자인으로 따지자면 그래프기어
 
편안함으로 따지자면 그래프네요.
 
그래프기어는 그립이 참 예뻐요 ㅎㅎ
 
그에비해 편안함이 좀 떨어지죠.
 
하지만 그래프는 디자인은 좀 떨어지지만
 
장시간 필기해서 손이 아프지 않아요.
 
 
 
아 이렇게 펜텔사의 대표적 샤프
 
그래프1000과 그래프기어1000을 비교해봤는데요
 
일단 전체적으로 그래프기어는 디자인 그래프는 실용성인듯 하네요
 
전 갠적으로 그래프1000을 추천합니다.
 
제가 써봐서 아는데요. 정말 편해요. 제 친구는 그래프기어1000쓰다가 후회했어요..
 
그래프1000과 그래프기어1000 머가 좋은지는 정확히는 모르겟네요.
 
다 자기의 취향이겠죠 ㅎㅎ
 
리뷰 마치겠습니다.
[다웅
(sskkyy511) 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