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겨진

영적 길을 성공적으로 걷기위한 18 가지 특성과 연습

삶의 목적? 영혼의 목적?

오픈 핸드 접근법에서는, 인생에서 일어나는 일이 오직 한가지가 있습니다:영혼의 목적은 창조적인 표현이며, 그것은 하나의 실제화입니다. 이것은 원천의 무한한 잠재력, 즉 여러분이 존재하는 하나의 잠재력을 표현하기 위한 것입니다.

제가 관찰한 바로는 인생에서 성공, 행복, 조화, 즐거움을 찾는 사람들은 항상 다음에 오는 찬란한 자기 표현을 찾아 흘려 보내는 사람들입니다. 저에게 있어, 이것은 어떤 방식으로든 외부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만들어 내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너무 많은 변수가 존재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것을 통제할 수 없어요-예를 들어, 모두 현실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다른 창조적 영혼들이 있어요. 하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현실의 본성을 파악하고 그 실체를 통해 흐르는 기본적인 보편적 흐름을 느끼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종을 통한 바람과 같이, 그 흐름이 영혼을 통해 어떻게 여러분을 움직이는 표현하기를 저는 이렇게 하면 우주의 경이로운 창조적 흐름을 여러분을 통해 풀어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것을 넘어설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성취 면에서 말이죠. 만일 여러분이 매 순간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를 마스터할 수 있다면, 저는 그것이 진정한 계몽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관찰합니다.


18가지 특성 및 그것들의 혜택

제가 아래에 공유된 이런 특성들을 읽었을 때, 우리는 그것들을 우리의 인격에 강제로 각인시켜야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의식의 씨앗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그것들을 더 공유합니다. 저는 그것들이 모두 영혼의 특성에서 해방되어 그것들이 환상과 동일시 되지 않도록 노력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이 어떤 것이 반향을 일으킨다면, 이러한 종류의 특성들을 여러분의 인생에서도 지켜보고 조율하기 시작할 것을 권합니다.


1. 그들은 공상에 잠긴다:3학년 선생님들이 말한 것과 달리, 창조적인 타입들은 몽상이 결코 시간 낭비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카우프만과 심리학자 레베카 맥밀란에 따르면,"하늘은 긍정적인 마음을 위로한다"라는 제목의 논문을 공동 집필한 후, 많은 과정에서 우리를 도울 수 있다고 합니다. 공상하는 것이 아무 생각이 없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2012년 연구는 그것이 실제로 매우 몰두하는 뇌 상태를 포함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했다. 신경과 학자들은 또한 몽상이 상상력과 창의력과 연관된 동일한 뇌 과정을 포함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2. 그들은 모든 것을 관찰합니다:세상은 창조적인 사람의 굴입니다. 그들은 모든 곳에서 가능성을 보고 계속해서 창의적인 표현의 사료가 되는 정보를 받아들입니다. 헨리 제임스는 널리 인용되고 있기 때문에, 작가는 "아무것도 잃지 않는 " 뻔뻔한 사람이다. "우리는 개인적인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마음의 끈의 일부가 너무 짧아서 사용할 수 없고, 단지 그것의 마커만을 의미하는 무분별하고 불규칙한 집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3. 그들은 그들에게 효과가 있는 시간 동안 일한다: 많은 위대한 예술가들은 그들이 매우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 최선을 다한다고 말해 왔다. 블라디미르 나보코프는 아침 6시나 7시에 일어난 직후에 글을 쓰기 시작했고,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는 아침 3시나 4시에 일어나 몇시간 동안 일을 한 후 잠자리에 들어요. 언제든, 높은 창조성을 지닌 개인들은 종종 몇시에 그들의 정신이 뜨거워지기 시작하는지를 알아내고, 그에 따라 그들의 하루를 체계화할 것이다.


4. 이들은 고독을 위해 시간을 들인다. 예술가와 창작가는 흔히 외톨이라는 고정 관념이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고독이 그들의 최고의 작품을 만들어 내는 열쇠가 될 수 있다. 카우프만에게 이것은 몽상으로 다시 연결되어 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이 단순히 우리의 마음이 길을 잃도록 하기 위해 혼자만의 시간을 줄 필요가 있다. "여러분은 그것을 표현할 수 있으려면 내적 독백에 접촉을 할 필요가 있어요,"라고 그는 말한다. "만약 여러분이 자신과 연락을 하지 않고 자신에 대해 반성하지 않는다면 내적인 창의적인 목소리를 발견하기가 어렵습니다."


5. 그것들은 삶의 장애를 바꾸어 놓습니다: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이야기와 노래들은 모두 괴로운 고통과 비통함에 의해 영감을 받았습니다-그리고 이러한 도전의 희망은 그들이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는 심리학의 떠오르는 분야는 많은 사람들이 상당한 창의적 성장을 위해 고난과 인생의 초기 외상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연구원들은 정신적인 충격이 사람들이 대인 관계, 정신적인, 인생의 감상, 개인의 힘,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는 삶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는 것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현실에 대한 다른 관점을 제시하기 위해 필요한 연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카우프만이 말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느냐 하면, 그들의 세상을 안전한 장소, 또는 특정한 종류의 장소로 보는 시각이 그들의 인생의 어느 순간 산산조각이 나서, 그 주변의 매우 신선하고,


6. 그들은 새로운 경험을 추구한다:창조적인 사람들은 새로운 경험, 감각, 마음의 상태에 자신을 드러내기를 좋아한다. 그리고 이 개방성은 창의적인 결과에 대한 중요한 예측 인자이다. "경험에 대한 개방성은 창의적 성취에 대한 가장 강력한 예측 인자입니다."라고 카우프만은 말한다. "이것은 많은 다른 면들로 이루어져 있지만, 그것들은 모두 서로 연관되어 있어요:지적 호기심, 스릴 찾기, 감정에 대한 개방, 환상에 대한 개방.


7. 그들은 "실패한다":회복력은 실질적으로 창조적인 성공을 위한 선행 조건이다,라고 카우프만은 말한다. 창조적인 일을 하는 것은 종종 여러분이 뭔가 붙어 있는 것을 발견하고 적어도 성공적인 것을 발견할 때까지 반복적으로 실패하는 과정으로 묘사됩니다. 포브스의 기고가 스티븐 코틀러는 아인슈타인의 창조적인 천재성에 관한 한 글에서,'창조물이 실패하고 정말로 좋은 것이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8. 그들은 큰 질문들을 던진다. 창조적인 사람들은 불쾌하게 생각한다. 그들은 보통 시험 받은 삶을 살려고 하고, 나이가 들어도 삶에 대한 호기심을 유지한다. 격렬한 대화를 하든' 외로운 '생활을 하든 간에, 창조자들은 주변의 세상을 바라보고 그 이유와 방법을 알고 싶어 합니다.


9. 그들은 사람들을 관찰합니다:천성적으로 관찰하고 다른 이들의 삶에 대해 궁금해 하며, 창조적인 유형들은 종종 사람들을 관찰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들은 결국 그의 가장 좋은 아이디어를 " 많은 작가들에게, 사람들을 관찰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그들은 인간 본성에 대한 날카로운 관찰자들입니다."


10. 그들은 위험을 감수한다:창조적인 일을 하는 것의 일부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고, 많은 창조적인 일들은 그들의 삶의 다양한 측면에서 위험을 감수하는 것에서 번창한다. "위험 부담과 창의성 사이에는 깊고 의미 있는 연관성이 있고, 그것은 종종 간과되는 것입니다,"라고 포브스 지의 기고가 StevenKotler는 썼다. "창의성은 무에서 무엇인가를 만들어 내는 행위이다. 처음에 상상에 의해 만들어진 것과 같은 내기를 대중화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것은 소심한 사람들을 위한 일이 아니다.


11. 그들은 모든 삶을 자기 표현을 위한 기회로 본다:니체는 자신의 삶과 세상이 예술로 보여져야 한다고 믿었다. 창조적인 형태는 세상을 이런 식으로 바라보고, 일상 생활에서 자기 표현을 위한 기회를 계속해서 찾는 경향이 더 많을 수 있다. "창조적 표현은 자기 표현입니다."라고 카우프만은 말한다. "창의성은 여러분의 필요, 소망, 개성의 개인적 표현에 불과합니다."


12. 그들은 그들의 진정한 열정을 따른다. 창의적인 사람들은 외부 보상이나 인정에 대한 욕망보다는 내적 욕구에 의해 행동하도록 동기 부여 받는 경향이 있다. 심리학자들은 창의적인 사람들이 도전적인 활동에 의해 활력을 얻고, 내적 동기의 징후를 발견하는 것만으로도 창의성을 증진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영감을 주는 창조물들은 도전하고 그들의 재능을 사용하는 능력에서 강력한 힘을 제공하는 도전적이고 위험한 문제들을 선택하고 열정적이 됩니다,"


13. 그들은 이성을 잃는다:카우프만은 공상하는 또 다른 목적이 제한된 시각을 벗어나 창의적인 일에 중요한 자산이 될 수 있는 다른 사고 방식을 탐험한다. "다이어리밍은 우리가 현재를 놓도록 하기 위해 발전해 왔다."고 카우프만은 말한다. "공상과 연관된 비현실적인 뇌의 네트워크는-저는 이것을 '상상의 뇌 네트워크'라고 부릅니다-이것은 여러분이 미래의 자신에 대해 상상할 수 있도록 해 주지만, 그것이 "어떤 다른 사람의 생각인지를


14. 그들은 시간의 흐름을 잃는다:창조적인 타입들은 그들이 다른 방식으로 쓰고, 춤추고, 그림을 그리거나 표현할 때, 그들이 만들어 낼 수 있는 가장 높은 흐름 상태라고 알려진 것을 얻는다. 몰입은 개인이 쉽게 집중하고 침착함이 강화된 상태에 도달하기 위해 의식적인 생각을 초월하는 정신적인 상태입니다. 어떤 사람이 이 상태에 있을 때, 그들은 실질적으로 그들의 수행을 방해할 수 있는 어떤 내부 또는 외부 압력과 방해물에 대해 영향을 받지 않는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활동을 하고 있을 때, 여러분은 몰입 상태에 빠지지만, 그것은 또한 여러분에게 도전하는 것이기도 합니다-어떤 좋은 창조적 프로젝트에서도 그러하듯이 말이죠. "[창의적인 사람들]이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했지만, 그들은 또한 흐름의 상태에 도달할 수 있는 기술을 쌓아 올렸습니다."라고 카우프만이 말합니다. "흐름 상태는 기술과 작업 또는 활동 사이의 일치를 필요로 합니다."


15. 그들은 자신을 아름다움으로 둘러 싼다:창조물들은 뛰어난 맛을 가지는 경향이 있고, 그 결과 그들은 아름다움에 둘러싸이는 것을 즐긴다. 최근 미학, 창의성, 예술 심리학 잡지에 실린 한 연구는 오케스트라 음악가, 음악 선생님 그리고 솔로이스트를 포함한 음악가들이 예술적 아름다움에 높은 감수성과 반응을 보인다는 것을 보였다.


16. 그들은 점들을 연결시켜 줍니다. 창의력이 풍부한 사람들을 다른 사람들과 구별해 주는 것이 있다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곳에서 가능성을 보는 것이죠. 많은 위대한 예술가들과 작가들은 창의성은 단지 다른 사람들이 결코 연결시킬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하는 점들을 연결시키는 능력이라고 말해 왔다. 스티브 잡스의 말을 빌리자면,"창의력은 단지 연결되어 있는 것이다. 창의력 있는 사람들이 어떻게 하는지를 묻는다면, 그들은 단지 무언가 새로운 것을 보았을 뿐이다."


17. 그들은 계속해서 상황을 뒤흔들어 놓는다. 경험의 다양성이 무엇보다 창의성에 중요하다고 카우프만은 말한다. 창조주는 어떤 것을 흔들고,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인생을 더 단조롭고 평범하게 만드는 어떤 것도 피하는 것을 좋아한다. "창의적인 사람들은 더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고, 습관은 경험의 다양성의 킬러입니다,"카우프만이 말했습니다.


18. 명상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 줍니다. 창의적인 유형은 명확하고 집중하는 정신의 가치를 이해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작업은 정신을 의존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