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겨진

최근의 에너지 이동으로 인해 영향을 받는 8 가지 증상


지구의 에너지와 진동 주파수가 변화하는 시기가 있다. 이 시기에 생존하기 위해서, 인간의 몸은 신체의 주파수와 지구 사이의 균형을 회복하려고 노력한다.

물론 그런 변화들은 성장의 징후이고, 더 높은 에너지 상태로 올라가고 있음을 보여 준다. 그러한 증상들을 경험했다는 사실은 여러분이 평생 동안 여러번 발전해 왔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급 에너지 전환의 일반적인 증상은 다음과 같다.

1. 피곤함. 취한 것 같은

2. 식도 통증

3. 기분 변화

4. 식욕 이상, 동물적 식욕 또는 식욕이 전혀 없음

5. 우울증

6. 목이 아픔

7. 피부가 안 좋거나 가려움

8. 비정상적인 수면 주기.

이미지: cdn.prepareforchange.net

몇몇 사람들은 4, 5년 동안 교대로 이같은 증상을 경험해 왔다고 주장한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나중에 오는 진보적인 증상에 면역되게 만들었다.

가장 특별한 것은 아침에 일어났을 때 끔찍한 두통과 귀가 울리는 것이다. 또한, 편두통과 sinuses의 통증이 발생할 수 있다.

물론 그러한 증상들은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매우 흔하며, 이것들이 이동 증상인지 아닌지를 확실히 알기는 매우 어렵다.

예를 들어: 밤 늦게까지 일을 하고, 화면을 바라보면 거의 분명히 수면 문제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장의 통증과 복통과 같은 것들은 나쁜 식단의 결과이거나 단순히 미네랄 부족일 수 있다. 

이 논쟁을 추론하자면, 증상 목록의 몇가지 항목에서 보듯이, 이것들은 피할 수 있는 것이고 아마도 생활 방식의 문제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생각해보라. 만약 여러분의 몸이 더 높은 균형을 얻기 위해 스스로를 해침으로써 일부를 버리게 하는 힘에 의해서라면 어떨까? 그것은 우주의 주파수와 함께 전체적으로 더 중요하다.

이것은 해독의 과정이기 때문에, 더 좋고 더 높은 자신으로 탈피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사람들마다 다른 증상을 직면할 것이다. 그들의 다양한 성취와 삶 덕분에 그것은 주관적일 것이다. 각각의 개인의 존재와 에너지의 특정한 면이 존재하기 때문에 각 개인의 발달은 다르다.

우주와 하나가 된다는 것은 더 높은 존재와 에너지의 상태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말 그대로 모든 생명체에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지는 것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