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겨진

아프리카 주술사가 말하는 쿤달리니 각성

만약 여러분이 영적인 공동체나 원과 떨어져 있다면, 여러분은 정신적으로 깨어나는 것과 쿤달리 증상의 개념뿐만 아니라 지구상에서 일어나는 진동 혹은 의식이 증가하고 있다는 개념도 우연히 발견했을지도 모른다.

Kundalini에너지는 자연적으로 우리들 안에 있다. 우리는 임무 또는 운명을 띠고 이 세상에 왔습니다. 우리들 중 극소수는 이를 잘 알고 있는 환경이나 문화 환경에서 자랍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환경에 적응하도록 기르는 것이죠. 이 아이가 누구인지를 보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말이죠. 따라서"자발적"혹은 신성한 일련의 사건들이 우리의 조건부를 벗겨 내어 진정한 우리 자신을 이끌어 내고 이 세상으로 오게 된 것이다.

이러한 각성의 징후와 증상은 많고 개인마다, 문화에 따라 조금씩 다르다. 가장 극단적인 경우는 우리의 현대 세계에서 나타나는데, 이것은 사람들이 목소리를 듣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는 것들, 또는 이 세상과 매우 동떨어진 느낌을 느끼는 일종의 정신 건강 불균형으로 나타납니다. 그들은 부정적인 실체에 의해 괴롭힘을 당할 수도 있고 그들이 이 육체적인 면에서 완벽하게 기능하지 못하도록 하는 극도로 열광적인 의식과 행복 상태를 가지고 있다. 온건한 증상은 불안, 우울, 두통 그리고 다른 증상과 같은 "해독"을 유발하는 신체의 일부 차크라스/운동 센터의 갑작스런 개구 부름으로 묘사될 수 있습니다.

흔히'정상'으로 간주되는 방식으로 단순히 기능하기 힘들게 만드는 증상들이 있는데, 예를 들어, 불운이 직업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것을 막는 것은 같은 문제를 반복하지 않는다. 이런 것들은 한 사람이 평생 경험할 수 있는 문제처럼 들릴지도 모르지만, 그 경험이 일정하고 고압적이 될 때, 물리적인 세계와 만들어져야 하는 정신적인 세계 사이에는 연관성이 있다.

아프리카의 정신적 전통인 '구마'의 관점에서 보면, 우리는 우리의 모든 경험이 이 일생 동안의 삶과 우리가 살아 숨쉬는 모든 것들, 그리고 웹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지구의 모든 요소들로 이루어져 있고 우리의 DNA안에 활성 또는 휴면 상태인 정보를 가지고 다닌다. 우리의 숙명, 즉 우리의 삶과 지난 삶, 그리고 조상들의 삶에 담긴 우리의 행동들이 우리의 운명에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조상들은 우리에게 우리의 관심을 끌기 위해 무언가 긴급한 것을 가져오라고 귀찮게 하는데, 그것은 양육되거나, 처리되거나, 치유되거나, 포옹되거나 성취되어야 하는 것이다. 우리는 그들이 그렇기 때문이다. 우리는 그들의 발명품 덕분에 이 삶의 기술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노동과 노동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우리는 그들의 실수로 고통 받고 있다. 우리는 그들의 삶을 혼란시킨 것들에 대해 분개하고 있다. 우리 부모님들은 우리에게 그들의 부모님들이 그들에게 가르쳐 주신 것들을 가르쳐 주셨어요, 기타 등등. 죽은 자들은 여전히 영혼의 영역에서 살고 있고 우리가 다루는 이야기들을 통해 우리는 세대의 저주와 세대 간의 선물들을 통해 살아가고 있다.

아프리카의 정신적인 관점은 조상들이 우리의 꿈을 방해하고, 우리를 병들게 하고, 사물과 사람들을 우리 삶에서 빼앗아 가고, 메시지가 받아 지고 이행될 때까지 강한 느낌을 유발한다는 것입니다. 나의 각성은 전통적인 치료사나 이슬람교 신자가 되라는 메시지였어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내가 그들의 조상들의 메시지에 의해 치유되거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내 혈통의 신성한 지혜를 정제할 필요가 있다. 네, 조상들은 아직도 천상의 영역에서조차 그들의 아이들을 돌보고 돌보아 준답니다.

제 인생에서 이 각성이 일종의 처벌처럼 느껴지는 시기가 있었습니다. 이런 느낌이 여러번 들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마침내 진정한 자신의 모습, 진정한 진실, 그리고 매일 질문하는 엄청난 미스터리를 넘어가고 있는 것이다. 우리 안에서 자유롭게 일어나는 쿤달리니 에너지가 우리의 삶에 대한 해답을 텔레파시로 알고, 다른 영혼들을 이해하고, 과거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듣고, 창의적인 사랑의 치유 능력을 그 목록은 정말로 끝이 없지만 무엇보다도 연결 고리가 이 경험의 근본이다. 대부분의 인간의 문제는 어떤 면에서 단절의 느낌과 관련이 있지 않나요? 우리가 진정 누구인지 모르는 것에 대해 어떤 반향이 있는가? 몸의 한 부분이 다른 부분과 더 이상 소통하지 않는다는 건가요?

이것은 마치 우리가 정신적으로 열려 있고 모든 장기들이 실제로는 경맥, 차크라, 그리고 에너지를 모아 놓아 다시 연결될 수 있는 우주 수술과 같습니다. 줄루족 언어학자들은 이 남성적이고 여성적인 에너지 상승을 해변증과 물 같은 여성적 에센스로 여긴다 이러한 상승은 영혼의 영역이 인식되는 곳에 온화하고 강렬한 최면 상태를 유발합니다. 표면에 나타난 특징, 소리, 에너지는 조상들의 영혼이 돌아온 것이나 그 지역의 경건한 가정들로 인식될 수 있다. 에너지가 심각하게 상승하고 진동할 수도 있고 사자처럼 강하게 느껴지는 태양계가 제3의 눈에는 강렬한 오르가슴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변화와 각성은 내면의 어떤 것을 치유해 주는 신호예요. 대부분의 토착적이거나 고대의 영적 전통에서 이 변화는 여러분이 항해할 수 있도록 문을 열어 줍니다. 그 여정에는 선생님들과 함께 하지 않고 혼자 항해해야 하는 측면이 있다. 여러분의 선생님들은 정신적인 지도자와 높은 조상이나 신들로 나타날지도 모르지만, 대부분은 정신적인 지도자와 인간 선생님들을 둘 다 가질 것입니다.

저는 우주의 신비스러운 가르침을 시작하게 된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오직 영혼의 안내서를 통해서만 들었어요. 그 길을 걷는 사람들은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영혼들이 그들을 그냥" 데려다"고만 했습니다. 그들은 죽은 것으로 생각하고, 몇달이나 몇년 동안 그들의 마을에 다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강한 희생 제물과 복도의 의식으로 다시 나타났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삶이 힘들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다차원적인 차원의 삶을 다루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잠에서 깨어 일어나려고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여러분을 택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찾아도, 마음 속에 떠오르는 이 최초의 욕망은 여러분보다 더 큰 무엇인가와의 울림입니다.

쿤달리니의 각성을 잠시 옆에 두면, 지구상의 많은 경험들이 여전히 우리를 조상들과 연결시켜 준다. 우리의 조상들이 풀리지 않은 문제, 실수, 외상, 억압, 분노를 안고 지나갈 때, 그들은 종종 그들에게 두번째 기회와 거의 마찬가지로 그 업보를 풀어 주도록 돕기 위해 아이들을 찾는다. 동양의 가르침은 이것을 과거의 삶의 관점에서 언급하지만, 우리의 전생과 우리의 조상들의 영혼 영역에서의 삶은 같거나 본질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요. 따라서 증상과 불균형이 발생할 경우 어떤 형태로든 선조들의 이야기에 힘을 실어 주어 후손들의 의식을 높이고 후손들에게 균형을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줄것을 요구하고 있다.

좀 더 토착적인 정신적인 관점에서 보면 웰빙은 매우 광범위하고, 전체론적이기까지 하다. 그것은 전체, 마을, 가족, 우리의 모든 것, 땅 그리고 그것의 이야기에 대한 연결을 말해 줍니다. 우리는 우리의 발이 이 땅에 심어지거나 살아 있는 한, 또는 우리의 재 소재가 원소로 돌아오는 한, 말 그대로 많은 사람들의 뼈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땅을 걷고 있습니다. 우리가 잠에서 깼을 때, 우리는 이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우리가 차크라(Chakras)로 말하든, 조상으로 말하든, 아니면 인간의 경험으로 말하든, 이것이 영원한 영혼이 되는 것이 오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