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겨진

[충격] 1954 사진 : 스톤 헨지가 건설되고 있는 모습

미디어해야합니다 -이 러시아어 웹 사이트는 스톤 헨지가 건설되고있는 것으로 보인다 어떤 멋진 사진을 보여줍니다. 저자는 영국 정부 / 군사이 새로운 시대 컬트 사이트를 구축하고 실제로 처음부터 내장 또는 적어도 리모델링 모른다는 사실을 추측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저자는 또한 원래의 복제본 일 수있다 주장한다. 사진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뻐요.


다음은 저자의 분석을 거친 Google 번역입니다.


참고 : 나는 당신이 그들이 dsappear 또는 웹 사이트 편리하게 종료됩니다 "단지의 경우"이 사진의 복사본을 저장 좋습니다. 당신은 모르실 ...





스톤 헨지. 1954년부터 1958년까지 전년 동기 대비 촬영 

위조에 종사 - 모든 시간에, 모든 정부 (및 nadpravitelstvennye 원과 특히 외부). 1954 년 1958 년 사진.





설명없이하지 않았다 확신 "홈", "복원", "교체"에 대해 뭔가 "고대의 거석을"말을 계속 몇몇 독자의 첫 번째 반응. 초기 사진에서, 향후 "거석"에 대한 공간을 나타내는 흰색 동그라미를 참조보다 높은 1 일에 이르기까지. 이 빌더에 대해 "업무 범위"입니다. 블루, 자연 그대로의 잔디의 우물에 석회로 만든 고객의 레이아웃 객체. "Megaliths의는"이 절차의 흔적을 남기지 않고, 당근으로 뽑아 없습니다.


asura- siriyanto - - 아리아 민감한 사이트를 보호 된 사진 밀접하게, 당신이 지역에 군과 철조망 및 기타 세부 사항을 모두 찾을 경우 다음으로, 미래 "거대한 건물"고대 드루이드 환추의 특정 지점에서 말하는 고려 . 공무원, 건축업자, 근로자, 주변 주민 아니다 "고객 담당자"를 참조하십시오. 내 책갈피 및 장비의 일부 "시작"했습니다. 스톤 헨지 - 등 "공간 포털", "에너지 결정"등, "종말", "불규칙한"나머지와 관련된 프레젠테이션에서 중요한 역할을하고, 경우 탭이 처리했다. 생물학적, 정신적 오염 - 동시에 건설 그의 약속까지. 어떤이 게시물의 끝에 현대 사진 자료에 의해 설명된다.


그는 "작은 알려진 사실"을 부르는 저자는 심지어 몇 가지를 제공합니다 :


1. 스톤 헨지 군사 훈련은 1898 년에 개최 된 첫 번째 근처. 

2. 차 세계 대전 때까지 그때부터, 국방부 지역에서 큰 일대의 토지를 구입 

3. 현재 국방부는 390km2 (!) 다른 접근을 영구적으로 폐쇄 심각하게 제한되어 일부는 스톤 헨지, 근처에 소유하고 있습니다. (위키 매 피아 국경 가까운 군사 기지에 의해 - 북쪽이 돌에서 마일 및 군사 비행장 - 사우스 동쪽으로 5km). 

4. 과거에는, 스톤 헨지 부근에서 분기 철도와 공항을 실시 하였다, 모두 연속적으로 제거 (군사 비행장은 스톤 헨지에서 한 마일 거리에 훨씬 더 가까운 것을 다른 소스가있다) 

5. 1943 년 Imber의 마을 (스톤 헨지에서 15km) 마을 파 힌튼 축출되었다. Imber에 대한 기사에서는이 날에 마을은 군의 통제하에 있다고 

6. 2km 북쪽 스톤 헨지의 연간 실제 촬영 340 (!) 일 실시 왕립 포병 학교, 위치 

(7). 남쪽 - 동쪽 9km에서, 국방 과학의 작품에 주로 분류하는 기술 연구소,.있는 군 비행장과 

8. 스톤 헨지의 서쪽에 또 다른 17km는 군사 기지 및 공군 전투 헬기의 공항입니다 "아파치" 

9. 스톤 헨지의 영역에서 때문에 수 세기 동안 많이 축적 된 불발탄으로 실행하는 위험의 농업 활동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스톤 헨지 주변에 녹색 초원 아마도, 영국의 최신 천연 잔디이기 때문에 과학적인 값 (특별 과학 관심 사이트)를 인수 - 그리고 유럽 전역에 걸쳐.


그래서, 요약 : 

-. 스톤 헨지 약 100 년 이상 - 폐쇄 지역, 매일 artelleristskimi의 발사와 군용 항공기와 헬리콥터, 순찰 군사 지키고 

- 차 세계 대전 동안 퇴거 지역 주민, 운동의 구실; 마을이 군대를 장악, 상황이 오늘날까지 지속됩니다. 

- 스톤 헨지 금지 평야의 넓은 지역에 걸쳐 Selkohozyaystvennaya 활동 

- 영토에 (공항을 포함, 철도) 대규모 건설을 가능하게하는 인프라가 있었다, 나중에 필요로 폐지 된


아마도 스톤 헨지의 건설을위한 더 적합한 장소 "... 찾기 어려웠다


즉, 모든 것이 분명하다. 영국 육군성에 의해 보호 영역에서 의식적으로 그리고 의도적으로 된이 "고대 문명의 중심", "위대한 조상의 유산", "인류의 기념비"(그 자체로 명확하게 넣지) 가장 중요한 건립 된 종교 센터는 적어도 의도적으로 "영성"을 심어.


가장 "인류의 유산"과 "영성"이 중요한 속성이 "유산"과 "연구"한 고객이 그 주위에 "유산"거대한 스케일을 펼쳐 "과학"을 의미임을 의심의 여지가 없다.


PS 그래서, 당신의 의견에 무슨 일이, 사진에 표시됩니다 - 스톤 헨지 쌍둥이의 복원 또는 건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