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겨진

[차크라Chakras 이해하기] 신체와 주변 환경에 미치는 영향

일반적인 관점에서 볼 때, 오픈 핸드 접근 방식에서, 차크라는 영혼의 빛이 특정한 신체 에너지 수단에 공급되는 "의식 교환 지점"이다. 그래서 영혼은 특정한 몸으로 들어가게 되고, 예를 들어 감정이나 정신 같은 것들로 말이죠. 그리고 나서 그것을 사랑하게 된다.

어떤 종류의 왜곡이 있거나 영혼에 의한 자아 실현의 부족이 있는 경우에 특정한 밀도를 가진 특정한 평면에서, 그것은 보통 그 특정한 차크라 안에 어떤 종류의 막힘을 가져온다. 예를 들어, 우리가 인간의 관계에 개입하게 하는 도전이 있다면, 천골 차차크라를 통해 감정적 밀도를 만들어 낼 수 있고, 이것은 회피를 통해 억압되거나, 때로는 반복될 수 있다.

그래서 여행 중에 제일 중요한 것은 차크라 나무를 심는 일이다. 그리고 이 두가지가 완벽하게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단순히 내적인 차크라 작품을 외적 행동으로부터 분리할 수는 없다는 것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차크라(Chakras)의 방향을 조정하기 위해 작업한다. 하지만 에너지가 다시 형성되고 개방됨에 따라, 변환 프로세스가 외부 세계에 반영되며, 조명되는 동작 패턴에 대해 작업이 필요하게 된다. 그렇지 않으면 차크라 작업이 효과가 없을 것이다.

차크라와 그들이 어떤 신체 기관과 관련이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이 조사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에 '5개의 관문' 의 이해가 있다.

기저 차크라 Base chakra

코코스와 생식기 주변에 위치해 있어 면역 체계와 성별을 포함해 신체 부위와의 연관성과 연관성이 크다. 여기서 발생하는 진동이 적은 경우, 우리는 물리적 경험에 의해 과도하게 부가되어 확인되는 경향이 있다. 우리는 '모든 것은 다'에서 떨어져 있다고 느끼며 공공연하게 욕정적이고 착취적인 충동을 느낀다. 차크라의 에너지를 더 높은 진동 상태로 전달함에 따라, 우리는 점점 더 많은 물체에 부착된 상태에서 벗어나 자연스럽게 더 큰 정신적 성장을 갈망하게 된다.


천골 차크라 Sacral chakra

척추와 골반이 만나는 대략적인 위치에 위치한 천골 차 크는 우리의 관계 안에 있는 상태를 지배하는 정서적 중심지이다. 만일 진동이 약하다면, 우리는 가난하고 질투하는 관계에 과도하게 집착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우리가 에너지를 전달하고 진동을 증가시킴에 따라, 우리는 관계에서 관능성을 증가시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태양신경총 차크라 Solar plexus chakra: 

척추에 위치하며 복부 상단의 영역 주위에 위치한다. 이것의 목적은 우리가 무의식적인 마음이라고 부를 수 있는 더 높은 수준의 정신적인 지식을 받아들이고 그것에 주입하는 것이다. 실제로 낮은 정신의 올바른 기능을 통제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진동이 약할 경우, 우리는 정신적 프로그래밍과 왜곡을 하기 쉽고, 따라서 카페인, 초콜릿, 설탕, 알코올, 담배와 같은 중독성 행동에 더 취약하다. 우리가 의식을 완전하게 변환하면, 우리는 기초적인 욕구(하등 동물)를 지배할 수 있고 우리의 의식을 확장시킬 수 있고, 인종적 표현을 통해 창조적인 영향을 주는 새로운 채널을 열 수 있다. "Telepathic Knowing Exchange"는 설계된 대로 기능할 때 이 차크라를 통해 상위 영역에서 제3차원으로 일어날 수 있다.


심장 차크라 Heart chakra

심장의 높이에 위치한 이곳은 모든 생명체에 대한 무조건적인 사랑이 활성화되는 중심이며, 몇몇 사람들은 이것을 "그리스도의 의식"이라고 부른다. 진동이 적을 때, 그것은 정의 주의로 나타나고 급진적인 단일 진리에 집착하게 되어, 우리의 삶에 갈등을 유발시키고 우리를 더 낮은 차원의 영역으로 제한하게 된다. 하지만 이곳의 진동이 변형되면, 조멘탈이 사라지고 모든 생명체에 대한 무조건적인 사랑으로 대체된다. 우리는 다수의 진실을 보고, 정확한 판단력을 통해 올바른 행동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우리가 완벽하게 열린 마음의 차크라를 먹을 때, 우리는 제5차원에서 펴기 시작한다.


목 차크라 Throat chakra: 

목 부위에 위치한 다섯번째 차크라는 우리의 다섯번째 신체 표현 수단인 고차원적 사고 체계에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그것은 우리가 아는 모든 지식의 우주 도서관으로부터 가장 높은 진리를 받아들이고, 해석하고, 표현하는 능력을 지배한다. 목 중심부는 더 높은 정신적 인식으로 직접적인 연결을 제공한다. 진동이 낮을 때, 우리는 별개의 정체성 개념에 의해 더 한정되는 경향이 있고, 그래서 우리는 더 낮은 차원으로 더 제한된다. 여기에서의 낮은 진동은 진정한 현실을 표현하고 편안하게 해 주는 무능력으로 드러날 것이다. 우리는 거짓 정체성에 대한 우리의 집착 때문에 더 낮은 조건부 사고의 한계에 지배를 받는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우리의 내적 진실을 덜 표현할 수 있고 그것에 대해 이상하게 괜찮아 질 수 있다. 차크라는 우리가 우리의 완전한 진실에 대한 외부의 반응에 더 이상 내부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을 때 완전히 열린다. 우리는 어떤 명백한 개인적인 비용이 들더라도 '상대방의 입장을 바꿔 주고' 더 높은 지혜를 자동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따라서 우리는 다차원적인 경험의 문을 연다.


제 3의 눈(송과안, 두정안) Third eye

눈썹 수준에서 머리 중심의 송과선에 대략적으로 위치한다. 세번째 눈은 신체 내 영혼을 위한 의식의 중심으로 간주될 수 있다. 우리가 낮은 차크라 안에서 의식의 초월을 행하고 있는 동안, 우리는 우리의 행동이 영혼이 아닌 거짓 자아에 의해 지배 받기 때문에 그것을 알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 간단히 말해서, 제3의 눈에서 오는 영혼의 의식은 육체적인 마음과 외부적인 드라마에 대한 그것의 애착과 동일시되며 삼켜진다. 하지만 이러한 부착물을 방출할 때, 하부 차크라 트럭의 진동이 사라지고 소울 의식이 세번째 눈으로 들어가 다시 연결되어 통일된 의식이 '근원에서 아래로 ' 흐른다. 이를 "쿤달리니 활성화"라고 한다(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함). 세번째 눈이 활성화되면, 우리는 점점 더 다른 사람들과 모든 삶 속에 비친 우리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된다. 우리는 우리의 진실된 아름다움을 파악하고 이에 맞출 수 있다. 그러므로, 영혼의 목적이 지금 열리고 있는 것이다.


왕관 차크라 Crown chakra

두개골의 세개의 골격 판이 만나는 바로 그 앞에 위치해 있다. 이 차크라는 우리가 하부 차크라의 밀도를 상당 부분을 변환하고 신체 확인으로부터 충분한 영혼 의식을 해방시켰을 때만 실제로 활성화된다. 이때, 크라운 차크라가 열리고 에너지를 우리의 가장 높은 차체에 분사한다. 그것은 "알코올 빛의 몸"이다. 이는 예를 들어 모든 이벤트에 걸쳐 기본적인 싱크로니즘 패턴을 포함해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다차원 영향의 정확한 합리화를 위한 길을 닦는다. 크라운 차크라가 완전히 열리면, 우리의 영혼의 가벼운 몸을 통해 다차원적으로 살아 있는 것이 우리에게 현실이 된다. 우리는 우주의 자연스런 흐름에 의해 요구되는 차원들 사이에서 의식을 바꿀 수 있는 능력과 올바른 행동들의 보편적인 흐름에 중심이 맞춰진다.


왕관 몇인치 위에 있는 8번째 차크라 지역으로 숨을 깊이 들이마시면서 몇번 숨을 쉬어 보라. 

이제 8번째 차크라 속으로 들어가서, 숨을 참고, 왕관 차크라 쪽으로 집중하여 그 앞쪽으로 숨을 내쉬라. 

숨을 내쉬면서 숨을 참고 해방, 개방, 팽창감을 느끼라. 여러분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시각화할 수 있다. 그래서 아마도 꽃의 핀 이나 해가 뜨거나 연못 밖으로 잔물결이 흐르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자연스럽게 다시 숨을 쉴 때라고 느낄 때, 주의를 크라운 차크라의 뒤를 통과해서 밖으로 이동시키고 한번 더 여덟번째에 이를 때까지 움직이라. 8번째 차크라를 들이마시라. 

숨을 완전히 들이쉴 때, 숨을 참고 앞쪽을 통해 들어가는 세번째 눈에 집중하라. 전과 같이 숨을 내쉬면서 긴장과 노력을 풀고 8번째까지 다시 한번 숨을 들이마시라. 

각 차크라를 통과하여 베이스까지 프로세스를 아래로 진행한 다음 베이스에서 시작하여 위쪽으로 역순으로 순서를 반복한다(따라서 베이스 차크라를 두번 연속으로 연다). 우리는 항상 8번째 차크라 속으로 숨을 들이쉬고 우리가 열고 있는 차크라 속으로 내쉰다는 것을 기억하라. 

완성이 되면, 기초 차크라의 에너지 상승에 적응하여 세번째 눈에 멈추는 다른 차크라를 통해 위로 올라간다. 목적 의식을 갖고 에너지를 위로 끌어 올린다고 느낀다. 

만일 에너지가 어떤 차크라에 갇히게 되면, 그 속으로 계속 숨을 내쉬면서 그곳에서 긴장과 노력을 방출하라. 여러분은 흐름을 완전히 분출하기 위해 몇주 또는 몇개월에 걸쳐 이것을 반복해야 할 것이다.

반드시 처음 몇번은 중요한 일이 일어날 거라고 기대하지 마라. 하지만 그룹 환경에서 에너지가 더 강하게 증폭되는 과정에서 중요한 일이 항상 일어나는 경우는 많다. 몇달 동안 매일 연습하는 사람들은 대개 엄청난 변화 효과를 경험한다.

추가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차크라 제거"의 방법에 대해 들어 보았을 수 있다는 것이다. 내게는 이것이 진실의 왜곡인 것 같다. 차크라가 반응하여 다양한 차체에 완전히 개방되면, 그것들이 사라진 것처럼 느껴질 수 있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것은 그것들을 제거하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기술된 방식으로 그것들을 조정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면 그들의 감각은 궁극적으로 사라질 것이다.

추가적으로, 나는 개인적으로 의도적으로 차크라를 폐쇄하는 것을 믿지 않는다. 저는 그들이 제가 할 수 있는 한 감지하고 느낄 수 있는 모든 것을 온전히 받아들이기를 바란다. 즉, 특정 신체 차량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에너지 또는 원인 물질과 같이, 완전히 반응할 경우, 영혼이 수행하는 것에 따라, 다른 상황에서 자연스럽게 확장 및 수축할 것이다.

-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