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겨진

펜실베니아 "UFO모선" : 세계는 "강한 망상"을 믿고 있는가

WeepingEagle는 

"외계의 접촉은 실제 현상이다. 바티칸은 멕시코, 칠레, 베네수엘라 등 다양한 국가에서의 Nuncios (대사관)에서 인간과 외계인과 자신의 연락처에 대한 많은 정보를 수신. " 

- 몬 시뇨 코라도 발 두치   (교황에 가까운 바티칸 신학자의 관계자는 몬 시뇨 BALDUCCI 말했다 그가 그 외계의 만남, 어떻게 외계 접촉의 신흥 일반 실현에 대처하는 방법을 찾고 바티칸위원회에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이 세상 외부에서 외계인의 위협에 직면 한 경우 전 세계적으로 우리의 차이가 사라질 것입니다 얼마나 빨리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는이 위협이 이미 존재하지 않는, 당신에게? " 

- 대통령 로널드 Reagen UN 주소를

" "자신에게 질문하기 - 미래의 어떤 시점에서 경우,이 문서를 읽거나 기독교 교리에 별도의 교육이나 믿음이 없었하지 않은 가정, 수백만의 사람들이 즉시 지구상에서 사라지고, 운전 중, 눈의 또는 당신의 침대에서 앞에 오른쪽에서, 비행기 비행, 어디 그들은 모두 갔다 생각? "  

를 통해 AlienResistance



"그리고이 원인을 하나님은 거짓말을 믿을 것을, 그들에게 강한 미혹을 보내야한다 : 

그들은 모든 진실을 믿지하지만, 불의에 즐거움을 가지고 누가 저주 될 수있다. " 

- 데살로니가 후서 2 : 11 ~ 12

흥분 예언 시계를보고 우리의 "기다려 왔던 많은 기독교인 축복받은 희망 특히 기적적으로 이천년 만에 처음으로 자신의 땅으로 돌아 이스라엘의 "슈퍼 기호"이후, "예수 그리스도의 반환은, 완전히 깜짝 놀라게해야 .   

우리는 혼자 우리의 수명에 성경 예언의 성취의 정확성에 오히려 두려움에 놀라 서,하지만하지 않습니다.

이 점, 예언 전문가 켄 존슨이 바로 1948 년부터 성취 된 적어도 50 예언을 카탈로그로, 년 이스라엘은 다시 한 번 국가가되었고, 나는보고 및 격려 모두를 격려한다 :    



예언 수평선에 다음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우리는 적 그리스도 시스템이 여러 가지면에서 세계적으로 설정하고의 시작을 볼 수 있습니다; 유엔, 세계 금융 기관, 세계 보건기구 (WHO), 일반적으로 글로벌 정부, "슈퍼"컴퓨터, 위성 TV, 월드 와이드 인터넷 및 기술에 대한 푸시, 이름 만 간략. 일부를 가리키는 시 83 경우 일부 궁금, 이사야의 예언 다마스쿠스의 파괴에 대한이 이행에 가깝습니다. 기타 군사 무기의 축적 및 곡 / 마곡의 전쟁에 우리를 이끌 수있는 이슬람의 상승을 가리 킵니다. 가장 매력적인 "징후"중 하나 오늘은 그 역사상 처음으로, 우리가, 모든 구매와 판매를 제어 할 수있는 기능을 실제로 각각의 살아있는 모든 사람에 "표시"를 넣을 수있는 기술을 보유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로 요한 계시록 (13)는 말한다. 또 다른 사람은 볼 "멀리 떨어지는" 지금 발생과 예언의 지속적인 이행있다. 우리는 사회의 붕괴를 고려할 때 확실히 그것은 바울의 예언을 생각하지 어렵 2 디모데 오늘날의 사회 문제의 목록이 아니라 고대의 예언처럼 읽습니다.  

종말의 시간에 대한 놀라운 세부 사항과 함께 네 개의 복음서의 기록, 특히 환난.   

제자들 중 일부는 "말을 마태 복음 24 장에서 예수님 매우 구체적인 질문을 물었을 때 네 오는 기호, 그리고 세계의 끝? 것이다 무슨 "내가 믿는 예수님의 첫 번째 반응은 아주 말하고있다. 그는 "4 절에서 말했다 너희가 사람의 미혹을받지 않도록주의 가져 가라. "   

예수님은 우리가 사탄이 사기꾼임을 알고,이, 우리를 놀라게해서는 안 속지 않도록 여기에 우리에게 예언 적 경고를 주었다 : 


"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이며, 아버지 너희의 정욕 할 것입니다. 그는 처음부터 살인자 였고, 그에는 진리가 없기 때문에, 진실하지 머물렀다. 그가 거짓말을 말하는 때, 그는 자신의 말하는 : 그는 거짓말 쟁이, 그리고 그것의 아버지는 "8시 44분 요한 복음.


"심지어 그를 , 그의 오는 능력과 표적과 기사를 거짓말 모든 사단의 작업 이후, 그리고 멸망 그들의 불의의 모든 deceivableness와; 살후 -를 그들은 "저장 될 수 있습니다 것이 아니라 진리의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2 : 9-10


어떤 문자 그대로 수평선에있을 수있는 다른 예언에 저를 제공합니다.


"그리고이 원인을 하나님은 거짓말을 믿는 것을, 그들에게 강한 미혹을 보내 리라" (채널 2의 11 절)


나는 우리가 "강한 망상"이 무엇인지에 대한 독단적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반면, 확실히 많은 예언 전문가는 "오늘날 알려진 것 이외의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이론화 한 공개 "또는 지구와 여분 terrestrials의 접촉에 나오는 인류와 함께이 세상의 정부가 인정했다.   

척 Missler이 이론의 가장 밖 이야기 지지자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 

 


예언 교사 LA Marzulli는 "외국인 복음"로 알려지게되었다 무엇에 이렇게 말했다 : 


"사람들이 세계의 모든 종교를 만든, 그들은 우리가 고대 숭배 신이라고, 외계인이 지구에 모든 생명을 창조한다는 것이다 외국인 복음을 수용하기 시작하고 지금 위치하는 중요한 단계에서 우리를 도와 우리의 진화. "


외국인기만, 즉보고 된 UFO 목격 (진짜 가짜 또는 상상)이 세상의 집단 양심에 외계 종족의 아이디어를 두드리는 년 후에 UFO와 외계인 영화 해를 만들기 위해 할리우드의 친화력 년 년; 이 그 자체로는이다 강한 망상 . 


그 이유 중 하나 (그리고 내가 가진 몇)이 이론은 종종 "매체"는 "외국인"또는 "우주 형제"와 접촉 할 때마다 문서화되어 있기 때문에 나에게 의미가 있습니다, 이러한 가정 여분 terrestrials 확실히 소리 . 악마 같은 많은  

연구원 제퍼슨 스콧은 몇 가지 언급한다 : 


하지만 그 대신 실제, 과학, 의료 도움이 공간 친구들이 우리에게 무엇을 주는가? 동부 신학. 여기에 샘플링입니다. (이하 "외국인"메시지의 풀러 투여를 들어, 클릭 여기에 .)

"가이아 [대지]는 당신과 함께 행복하지 않다. 그녀는 당신이 그녀에게 부어 한 독소의 자신을 제거합니다으로 곧 큰 수고로 갈 것입니다. "

 


"당신은 모든 종교가 실제로는 모든 것을 뒤에 어머니 여신 차가운 마음, 제어, 가부장적 운동을 기반으로, 거짓 찾을 수 있습니다."

 


"죄는 속박과 죄책감에 사람을 배치하는 가부장적 종교 시스템에 의해 개발 된 구식 개념이다."

외계인이 신에 대한 또 다른 경로로 본적 경우를 제외하고, 기독교에 특히 적대적 보인다. 이 유일하고 진정한 방법으로 밖으로 열리는 경우가 몹시 반대한다. 더 다른 세계보다 우리의 세계의 철학 같은 소리.

UFO 뉴스 : UFO 모선은 에리 펜실베니아에서 라이브 TV에서 본. 3 한 이번 주

미스터 수수께끼

 

미국은 "외국인"의제를 수신 할 준비가되어? 


정말로 황홀하고 합법적하거나 영리 사기 경우 내가 아무 생각이 위의 비디오에 대해 나에 관한, 당신 튜브 비디오 아래의 코멘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그들이 [걸 생각 외계인 아픈 우리의 소위 지도자들이 우리에게 소개하고 그들의 존재는 더 이상 거부 할 수 없습니다 있도록, 라이브 TV에 자신을 보여주기 위해 기다리는 계층 형]. 그들은 우리의 유니버설 가족 및 인구 조절과 인류 사이의 분리를위한 다양한 언어로 거짓 종교, 전쟁을 적용 수천 년을 위해 지구에 이미 그와는 달리, 사랑 평화로 왔습니다. 시간이왔다 그것은 방법 연체입니다. "


"그것은 당신과 연락을하는 사람들은 무슨 의도 통지를 개인에게 남아 있습니다. 직관은 가장 신뢰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매력의 법률은 당신을 위해 무엇을 의도를 결정합니다. 나는 우리 중 하나가 여기에 대량 학살 엘리트의 구성원,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방문 할 때 걱정할 필요가 없다하지만이 끝나면 제거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이 생각하지 않습니다. "


"나는 그들이 공개에 대한 준비가 우리를 점점 생각합니다. 그들은 우리의 사이에 많은 사람들이 외계에서 우리를 방문 존재의 가능성을 두려워 것을 "알고있다". 나는이 목격 진리의 인구 상태로 ET의 친절하고 부드러운 방법입니다 믿습니다! (나는이 특정 목격 날씨 풍선 또는 플레어 전화로 "공무원"기대하지 않는다 :) ",하지만 그들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인간이 불을 발견 한 이후 가장 큰 이벤트가 될 것입니다 문제의 모든 종교를 둘 것입니다."


"내가 알고 싶은 것은 예전이 조화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나뿐만 아니라 믿고 은하 친구, 있었다면, 뭔가 그 거리를 둘 것 일어난했다. "


우리가 접촉을 수행 할 때 "그리고 ... 종교 견과류 ** t 그들에게 악마의 호출 우리에게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 자신의 거룩한 책은 악마 외계인 악마가 될 수있는 방법 그래서 양식이 없다고 말합니다 ??? "


"나는 너무 우리가 곧 해제 될 것으로 예상하지만 우리가 또한 더 큰 무언가로 이동하는 희망 뒤에이 몸을 떠날 것을 의미합니다 생각합니다. 그것은 슬픈 상황이고 나는 "세계의 혼란이 TPTB 만든 것을 2 주 탄생 될 예정 나의 자녀와 손자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난 더 이상 금리 점을 장황하게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의견은 사실 작은 샘플 크기가 될 수 있지만, 나는 인터넷을 통해 모두 읽었습니다. ALREADY 믿고 외계인 구세주 바라고 많은 사람들이있다. 오히려 전능하신 하나님에 의존보다, 그들은 거짓말을 믿습니다.


"정보 공개에 대한 시민 공청회"에서 웹 사이트 : 


" 4 월 29 일부터 5 월 3 일에 10 개국을 대표하는 2013 년 연구자, 활동가, 및 군사 / 기관 / 정치 증인은 인류를 참여 외계의 존재를 나타내는 이벤트 및 증거에 대한 미국 의회의 여섯 전 회원들에게 워싱턴 DC에서 증언을했다 . 

공개에 대한 시민 공청회는 크기, 범위 및 미국 의회의 전 구성원의 참여의 측면에서 전례가없는 사건이었다. 40 증인 다섯 일 이상 증언의 30 시간 이상으로이 행사는 지금까지 언론과 한 번에 일반 대중에게 제공되는 외계의 대상에 관한 증거 곳 몸이었다. "


그냥 짐승의 표에 대한 미래의 적 그리스도 시스템, 기술을 참조하십시오보고 누가 우리와 같은 민족의 정렬이 이스라엘에 맞서 싸울, 하나의 세계 정부를위한 인프라, 하나의 세계 경제와 하나의 세계 종교도 표지판, 11 ~ 12 : 우리는 또한 무대를보고있는 것은 데살로니가 후서 2의 성취에 대해 설정된다.  


이 모든 일이 일어나게되지만, 오늘 아직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