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겨진

가장 큰 미스테리 중 하나는 해결되었습니다!

극단적으로 강력한 기름 부음 메시지! - 꼭!


성경의 가장 큰 미스테리 중 일부는 지금 일어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오늘! 그리고, 어떤 주어진 순간에 일어날 무엇인지 폭로! 위대하고 강한 흔들림이오고, 하나님은 몸의 대부분이 잠 들어 있기 때문에, 알람 소리와 그리스도의 몸을 준비하는 경고 그는 할 수있는 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그들은 오는 것에 대한 준비가되지 않습니다.


이 동영상은 당신의 가족과 친구의 눈을 열 것입니다 ... 당신을 깨울 것입니다. 감상하고 공유하세요. 이 비디오가 당신의 인생을 바꿀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을 이동하고, 당신의 삶에 성령을 점화 영감을! 시간은 지금입니다! 다른 기다리지 말고 준비 순간을-GET! 


성경이 같은이 일을 의미하기 때문에 수는, 영적으로 그리고 육체적으로 준비 '큰'과 '끔찍한'일 ; 크고 두려운 날 !


조엘 2시 31분 태양은 어둠 속으로 설정하고, 혈액에 달 위대한 전에 여호와의 끔찍한 날이 올하여야한다.


말라기 4 : 5 보라, 나는 당신이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선지자 엘리야를 보낼 것입니다 :



가장 큰 미스테리 중 하나는 해결되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마지막 경고 다? 대부분의 예언 학자들은 믿는다! 끔찍한 일이 생긴다-곧 약이 무엇인지를 참조하십시오! (등골이 오싹한 비디오 영상)



이것은 우리의 마지막 경고 다? GREAT & MIGHTY 흔들림이오고있다! 하나님은 대담 아웃 회개 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