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겨진

위스콘신에서 발견 : 거대한 해골과 피라미드


여기에 월 1912 호수 델라, 위스콘신, 근처 고분에서 발견 된 거인의 손실 인종에 대한 고집스럽게 침묵된다 당신의 "금지 고고학"file.Scientists에 대한 하나의  호수 델라에서 발굴 사이트  벨로 잇에 의해 감독되었다  대학 과 포함 더 8 세기 우드랜드 문화의 고전적인 증명 200 인형 고분. 그러나  해골과 연장 된 두개골의 엄청난 크기  1912년 5월 발견은 교과서 표준의 사람의 개념에 아주 깔끔하게 맞지 않았다. 그들은 거대한했다. 이들은 평균 인간이 아니었다. 

 

이들의 높이가 7.6ft 10 발과 자신의 두개골 사이였다 "아마도 남자의 사람들을, 매일 미국에 살고 어떤 인종의 머리보다 훨씬 더 크다."그들은 치아, 6 손가락, 6 발가락의 두 배 줄을하는 경향이 인간처럼 differant 인종에왔다. 치아  턱의 앞에 일반 어금니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발견 머리는 정상적인 수명보다 긴 것으로 연장된다. 


1891년 8월 10일에서 뉴욕 타임스는 스미스 소니 언 연구소의 과학자 매디슨, 위스콘신 근처 호수 밀스에 대한 몇 가지 큰 "피라미드 기념물"을 발견했다고보고했다. "매디슨은 20 만 이상을 번호 풍부한 인구의 중심이 고대의 일이었다"타임스는 말했다. 굴삭기가 요새 Aztalan라는 방어 작품의 정교한 시스템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