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살이

인간의 불가사의한 능력 10가지

인간의 불가사의 능력(초능력)은 영원히 현대 과학 도전이다! 

1. 염력

Psychokinesis의 Psychokinesis도 문제로 격동 마음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것은 마음으로 개체를 이동하거나 조작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이것은 pyrokinesis와 함께 캐리 화이트 ​​우수 도서와 스티븐 킹의 캐리의 영화 적응에했던 기능입니다. 이 목록의 모든 항목 중에서,이 상황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지고 사랑하는 것이라고 한 건데. 

그것은 텔레비전 더군다나 죽은 원격 그리고 우리는 기본적으로 하루 종일 우리의 엉덩이에 앉아서 아무것도하지 않고있어! 일반적으로 과학자와 회의 적이라는로 찍은 위치는이 능력의 명백한 증거가 사기의 결과라는 점이다. 대부분의 도서는 당신의 능력을 배우고, 그들은 종종 도움이되는 연습을 포함하는 데 도움을 주장한다. 

예를 들어, 당신은 와서 번호를 지배하려는면서 반복적으로 주사위를 던져하라는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이 컨트롤의 환상의 심리적 상태를 생성하는 사람이 사실은 모든 롤에 그들의 숫자가 나올 것이라고 6 분의 1이있을 때 그들이, 주사위에 영향을 미치는하고 믿고된다. 

이러한 능력을 가지고 주장 한 유명한 사람이 아니라 그 (분명히) 부드럽게 단지 그릇 아래에 숟가락 문질러 것이며 숟가락이 비틀어하거나 방향을 묻지만 그의 스푼 벤딩 트릭 알려져 열린우리당 Gellar입니다. 사실, 회의 적이라는 큰 성공과 초자연적인 능력을 가진 아무런 주장.으로이 트릭을 모방 수있었습니다 

2. 초감각적 지각(ESP)

엑스트라 감각 지각 여분 감각 지각, 또는 ESP는 5 감각의 사용 (따라서 그것은 또한 때로는 육감이라고합니다)없이 정보를 수집하는 기능입니다. ESP는 종종 Zener 카드라는 25 한 벌의 카드로 테스트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익숙한,이 카드는 5 패턴 데크, 원형, 사각형, 삼각형, 동그라미 라인 세트, 그리고 플러스로 구성. 

두 사람이 참여 졌는데, 한 명은 전경 카드 하나씩, 그리고 마음의 능력 카드 "를 참조하십시오"하는 다른 시도. 다시 말하지만, 거기에 제대로 카드를 추측됩니다 다섯 분의 1이므로 증거 특히 유용 방법은 아닙니다. 물론 확률은 카드 카운팅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당신은 당신의 추측은 정확 여부를 얘기하는 경우 생산된 모든 카드를 향상시킵니다. 

카드도 보는 사람이 단지 확인을위한 카드의 모양을 기록하지 않을 때 텔레파시를 시험에 사용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모습을 '전송'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간의 오른쪽에 약 20 %를 맞춰보세요. 

3. 텔레파시

텔레파시의 텔레파시는 마음과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는 능력입니다. 초 심리학 분야 내에서 이것은 ESP의 한 형태로 간주됩니다. 대부분의 자주 텔레파시는 친척 또는 친구가 부상이나 사고로 죽었습니다 위기 사건에 자발적으로 발생합니다. 개인은 거리에서 다른 사람에게 위험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뭔가 잘못된 게처럼 생각 조각에서와 같이 다른 형태로 보입니다, 꿈에서, 비전, 환각, 정신적 이미지, clairaudience에서, 또는 마음에 그 팝업 단어에. 종종 이러한 정보는 사람의 원인, 변경할 수있는 수신기는 이러한 자신의 여행 계획이나 매일 일정을 변경하거나 전화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는 등의 행동의 코스입니다. 어떤 사건은 인간과 동물 사이의 뚜렷한 텔레파시. 포함 

4. 투시

투시의 투시는 감각의 사용없이 정보 전송이다 - 그것은 다른 사람의 정보에 대한 전송이 없다는 점에서 텔레파시 다릅니다. Clairvoyants은 종종 정보가 정신의 세계에서 유래 있다고합니다. 관련 능력 Clairaudience이라고합니다 - 내부 죽음에서 전달되는 정보를들을 수있는 기능입니다. 

유명한 clairaudient은 도리스 스톡스, 영국 spiritualist했습니다. 투시력의 지지자들 사이에 현재의 사고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천리안 능력을 가지고 태어 났지만 자신의 어린 시절 훈련 그들이 허용되는 사회적 규범을 준수 포기할 수로 그들을 subliminate 시작하는 posits. 많은 기관은 그 초기에있는 천리안 능력을 부활하려고 시도 교육 과정 제공 

5. 염화 - 염력으로 불을 붙이는 능력

Pyrokinesis Pyrokinesis는 마음으로 불을 점화 또는 소화하는 능력입니다. 아직 스티븐 킹, 방화범, 주인공, 어린 소녀, 또 다른 책은 이러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 심리학 분야에 관련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존재 믿고 있으나 능력이, 진짜를 뒷받침하는 과학적 증거는 없습니다. 이 주장 능력과 자발적인 인간 연소의 다양한 보고서 사이에 연결.가있을 수 있습니다 

6. 사이코메트리

Psychometry의 Psychometry는 객체의 정보를 "읽을"수있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psychometrist들은 모르는 사람에게 속하는 시계 또는 지갑을 보유 수 있으며, 객체에 집중하여, 사람의 과거, 현재, 또는 미래에 대한 정보를 얻다.

psychometry의 개념은 무대 행위와 집회에 대한 인기있는 주제입니다; 참가자는 중간 또는 심령으로 "read"될 수있는 개인적인 개체를 제공해야된다는 것에. 그것은 스티븐 킹의 소설 1979 죽음의 지대와 그 이후 2,002 텔레비전 adaption.의 존 스미스의 비전의 기반으로 사용되었다 

7. 예지

예지는 이 이벤트를 예견하는 능력입니다. 그것은 그 유명한 미국의 심령 Jeane 딕슨 예지했습니다. 그녀는 최고의 의심 대통령 존 F. 케네디의 암살을 예측 알려져 있습니다. 퍼레이드 매거진의 1956년 5월 13일, 문제는 그녀가 1960 대통령 선거는 "노동이 지배하고 민주당에 의해 원"다음에 가겠 것이라고 썼습니다 "[B] 전자 반드시 관련 암살하거나 불구하고 사무실에서 죽는 그의 첫 번째 용어입니다.

"그녀는 나중에 시인은"1960 대선 동안, 난 승리로 리처드 닉슨을 보았다. "닉슨 그는 그녀가 예측했던 테러 공격에 대한 준비를 주문하는 등 높은 관계에서 그녀를 가졌다. 그녀는 또한 레이건 행정부 동안 낸시 레이건에게 조언을 준 심령 술사의 숫자 중 하나였습니다. 

8. 동시에 두 지점에 존재하기(분신술)

Bilocation의 Bilocation는 동시에 두 장소에있을 수있는 주장하는 능력입니다. Pietrelcina의 세인트 PIO, 유명한 stigmatic,이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했다. 그것은 아스트랄 프로젝션의 그것들과 다른 점이 육체보다는 정신적인 능력이 될 것으로 알려져있다. 상황에서 그가 bilocated 것으로 기대했었다 자라 할지라도 Aliester 크라 울리, 밀교 신봉자,의 친구들, 그가이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 그는 그것을 모르고 살았었다. 그것이 흔하지이지만 bilocation는 고대 현상이다. 

그것은 경험이되었다고 주장, 심지어 미신, ecstatics, 성도, 승려 거룩한 사람, 그리고 마법 adepts하여 것입하여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또한 직전 자신의 죽음에 대한 것들을 사랑하기 위해 나타나는 사람들의 이야기에 대해 주어진 설명입니다. 

9. 과거를 읽어내는 능력

Postcognition의 Postcognition는 예지의 반대이며 그것이 발생한 후에 이벤트를 볼 수있는 능력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많은 경찰 병력이 어려운 미해결 사건들을 지원하기 위해 심령 술사를 초대로 현대 시절에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기능입니다. 이 능력은 주인공이 그들이나 그들에 속하는 개체를 만져서 사람의 과거의 나쁜 모습을 볼 수있는 스티븐 킹 소설, 죽은 지대의 또 다른 주제되었습니다. 

흔히 범죄 수사의 postcognitive의 꿈을 가진 어떤 성공도있다지만, 그것은 여전히 일반적으로 그들이 합법적인 것에 자유로운 충분한 설명을 줄 수 있도록, 범죄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있다 사람이 저지른 사기 또는 사기의 결과로 간주됩니다 . 

10. 유체이탈

아스트랄 프로젝션 아스트랄 프로젝션은 영적으로 신체에서 분리하고 혼자 마음과 넓은 거리를 여행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그것은 두 번째 신체가 정신의 몸임을에 bilocation 다릅니다. 아스트랄 프로젝션의 개념은 고대 중국과 다른 고대 문화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수천년 동안 알고 있었다. 

회의론의 큰 거래는 유일한 증거 프로젝트 수 있도록 주장하는 사람의 말씀이라는 사실로 인해이 기능이 주변에 존재합니다. 찰스 박사에 의해 수행 연구 타트는 미정 아스트랄 프로젝션은 객관적인 타당성이있을 수 있다고 결론 지었다. 

예를 들어, 1967 연구에서, 주제는 다섯 자리 숫자가 적혀과 인접한 방에서 얼굴을 배치 발견할 수없는 것이었지만 실험을 감시하는 기술자의 활동의 일부 세부 정보를 제공 않았다. 타트는 "따라서 거기에 ESP는 기술자의 활동에 대하여 관여되었을 수도있는 몇 가지 징후가 있지만, 모든 결정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