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겨진

스톤헨지의 진실 -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

스톤 헨지는 또 다른 하나님의 단서하는 동안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 , 그것은 영어 시골에 배치 히브리어 안식 일정이기 때문에, 또한 영국 이스라엘 사람들이 있다는 단서이다. 히브리어 단어 "영국", "언약의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이 달력은 산에서 모세에게 주어졌다. 오직 언약 / 아버지, 우주의 통치자, 그에게 진정한 남아있는 계약을 입력하고, 그 서번트 국가에 대한 시나이. 이스라엘 사람들은 미국, 캐나다, 호주 등 영국하지만, 영국 관련 국가뿐만 아니라 수 있습니다


성경 코드도 오늘날의을 능가하는 기술을 발표처럼, 스톤 헨지는 아직 실현되지 기술로 인코딩됩니다. 인간은 하나 사는 것을 배울 때까지 그것은 평화와 조화 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 될 때까지 악한 통치자 그냥 다시 모든 사람의 이익을 위해 자신과하지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스톤 헨지의 비밀을 해독 전부 또는 성경 코드 그 문제의을 시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이 그들의 욕심 작은 손에 모든 것을 손상 할 수없는 하나님 께 찬양.



성경 코드 "책에서 쓴 책"이 것을 찾아 책을 봉인. 그리고 성경 코드처럼, 스톤 헨지의 기술은 자신의 영적 성장을 기반으로하는 확장 이해하는 사람의 능력으로 전개됩니다. 지금 인간은 그것을 이해하는 능력에 맞게 우주를 제한. 예를 들어, 그들은 거룩한 천사, 또는 자신의 능력을 이해하지 않으며, 외계인과 미확인 비행 물체로 정의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악한 생각을 지금까지와 같은 이동하지만, 이것은 기본 생각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는 모든 것을 두려워한다. 그런 다음, 믹스 거짓과 가짜를 던져 파충류와 모양 시프터와 같은 사악한기만을 믿는 일부 시작, 환상과 모방 사람이 만든. 악을 행하는 디자인은 모든 속임수 멀리 진실에서 사람들을 유지하기 위해, 그들이 동굴과 벙커처럼, 다른 곳을 찾을 필요. 불꽃이 점화되면 사탄으로 그들의 마음에 인계 때문에, 그들은 심지어 많은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 적 들이 수동적으로 자신의 마이크있을 것이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마음, 아버지와 자신의 수호 천사 진실을 추구했던 그들이 IT를 찾을 도움이됩니다. "탐색 너희가 발견한다" 약속했다.



스톤 헨지. 

(파란 원은 오브리 회로를 의미)



스톤 헨지는 무슨 진실을 공개합니까? 언급 한 바와 같이, 그것은 단순한 관광 명소로 사용될 돌 원형 신비하지 안식 캘린더합니다.


달력은 포인트를 계산으로 사용되는 56 게시물 오브리 회로로 알려진 가장 바깥 쪽 원,에 인코딩되었습니다. 일곱 날카로운 별 일곱 광선마다 여덟 번째 위치에서 사용됩니다. 이 시스템은 이십팔일되는 각 달에 13 개월 음력 중심으로 구축되고, 따라서 오브리 서클이 달의주기 계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태양 년에 비해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연간 적자 오​​류 당 1.25 일이있다. 이 시스템은주기가 다른 7 년간 갱신하기 전에 수정이, 8 일간의 축제에 만들어지기 전에, 안식년 때까지 7 년 동안 실행할 수 있었다. 더 많은 설명은 문서의 끝 부분에 따릅니다.


그것은 각 7 일째는 안식일되면서 이스라엘 관찰하고 수행하는 사람들에게 주어진 되었기 때문에 성경의 안식일 달력이 중요 각각 7 월 28 일에, 안식 월이고, 각 7 년 안식년이었다. 아버지는 안식일을 거룩하게 유지했다. 그들은 모두를위한 번영과 풍요 로움을 보장하기 위해 자신의 경제 및 농업 정책을 보완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는 모든 안식일을 의미했다. 릴리스는 50 년 전에 발생하는 가정, 또는 희년이 시작 되었기 때문에 7 안식년 49 년, 특별했다. 모든 채무 (: 25:8-13 레위기) 모두 해제, 취소했다.


대신 지시에 따라 아버지의 희 년 축 하, 지배자 빚 사람들을 좀 더 계획을 고안, 매우 반대를했다. 예를 들어, 엘리자베스 여왕의 60 년 축하 이기적 엘리트 규칙의 그녀의 60 년 숭배하기위한 마케팅 이벤트였다. 대신에 빚지고의, 영국과 연결된 모든 고리 던지기위한 계산서를 틀지하여 더욱 발생. 어떻게 아버지가 지시 일을했다? 그것은 아니었다. 그것은 아버지를 무시 통치자가 원하는 일을했다. 엘리자베스는 그녀의 맹세의 아버지와 영국 사람들에게 거의 깨진 경우 모든 하였다. 아무도 마음 것 같다. 그러나 아버지와 그리스도의 마음과 직선 데이비드,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왕좌의 왕좌는 항상 모든 지구에 투옥 모든 영혼에 대한 공정성에 대한 있어야 방식에 기록을 설정합니다. 


모두가 악마의 회당에게 그 힘을 준다, 그러나 그것은 통제에 아직도있는 동안 사람들이 발견 모든 것을 원하는가? 그들은 여전히​​ 전력, 도용 은폐, 추가 및 삭제하고 모든 사람의 시각에 진실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아버지와 거룩한 천사는 여전히 운명의 돌 (야곱의 기둥 돌), 그리고 타라, 아일랜드에서 언약의 방주처럼 보호해야합니다 무엇을 보호합니다. 그것은 단지 그 진실을 숨기려면 자신의 모든 힘을 자신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거나 할 것 악을 행하는 자에 의해 복구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타라에서 인질의 마운드가 수리가 필요한 인용, "작업"을 수행하는 봉쇄 했어,하지만 그들의 작품은 그것이 년 동안 잘 있었어요 특히 때문에 포기 "것", 그리고 관광객에게 눈 아픈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예언에 관해서 아무도 한 최대 아버지 나 성령의 천사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예수에게 통제를 유지하는 최초의 시간을 십자가에 못박을 때 그들은 그것을하지 않았다, 그들은 지금 가지고 도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때문에 그들의 하나의 세계 정부처럼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언약궤를 발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록이 바로 설정되면, 우리는 우주의 나머지 하나되는 방향으로 실제 학습과 이동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다시 하나님의 율법을 할 수 있도록 아버지가 기다리고과 언약궤가 복구되지 않았습니다. 그 회복은 악을 행하는 자에 의해 차단되고있다.


오브리 회로의 계산 :


1) 회로의 각 게시물 3백64일, 52주 28 일씩 13 달 달의 값을 할당되었습니다. 주기는 포스트 "도축 스톤은"단지 동북 측에 위치한 도로,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6 일 사이에 시작됩니다.


2) 수는 7 년 동안 매년을 구축 1.25 일의 오류 7 년 2,548일의 구절에서 남중 체납 8.75 일 달력을 제작, 8 완전 일, 7 구역, 7 게시물을 통해 시계 방향으로 이동 하루의 3 / 4.


하나의 안식년 기간과 옆 8 포스트 (첫 주연 선 포인트) 사이의 구분이 이미 발생한 2천5백48일에 추가 된 인 8 일 "캐치 업"값을 할당으로 3) 8 공간 행동 . 새로운 안식년 적자 오​​류 하루 만 0.75로 2천5백56번째 일에 시작. 이 과정은 다음의 회로와 시작이 완료되기 전에, 게시물 8, 16, 24, 32, 40, 48, 56 캘린더를 해결하기 위해 8 intercalary 일 각을 제공하는 모두와 함께, 7 별 선 점 사이의 각 스팬을 통해 중복 된 새로운 안식 기간.


4) 7 안식년 기간 (49 년)의 끝에서 8 intercalary 일의 마지막은 골대 56 위치 (7 별 선 포인트), 플러스 추가로 5 일 (십삼일 전체)에 추가되었습니다. 5 추가 일 안식년 기간 X 7 같은 기간 당 적자의 날 (365.25 일의 시리우스 년 조사 기준) (5,775 일 실제)의 0.75의 결과이었다. 오일 넘어 하루 0.25은 연간 365.245 일에서 49 년 평균을 렌더링하는 희생되었다. 사십구년 후, 계산 글보다 더 아무것도에 따라 4 분 17초 정도였습니다 365.242 일 (마야 년)와 오차가 된 이후에 정확한 그림 모색하고 있습니다.


5) 정확한 계산을위한 주요 체크와 균형 시스템이 춘분 상승과 세트를 관찰에 존재하지만, 56 글을 가르치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것은 안식일 일정의 진행 안식일 사이클 개념의 수학적 기초를 시작하고 상태로 유지 트랙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