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겨진

클라우드 아틀라스 - 사랑과 신뢰를 증진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사랑하고 촉진 

억압 인간 사이의 신뢰를, 그리고 실현를 지원 

하고 위에 우리 사람들이 훨씬 더 많은 더 강력 

우리가 될 수도 기업 파시스트되고 싶어 컨트롤러를 초과했습니다. "



리차드로 (henrymakow.com)


해피 뉴 이어, post-Mayan/zombie/fiscal 절벽 /와 다른 모든 존재하지 않는 apocalypses. 나는 엄청난 충격과 공포와 클라우드 아틀라스의 게시 게스트 리뷰를 볼. 내 충격과 공포는 저자가 영화에서 발견 한 주장 모두 추측 "타락한 오컬트 illuminati"행위에 지시하지만, 단순한에서 유아에 경계되지 않은, 분석의 수준이 영화의 검토 부담 가져하는 아니야, 사실, 비평가에 의해 지원, 오히려 균일 한 후 "illuminati는"분명 두려워하고 억제하려는의 메시지를 매장 할 수있는 수단으로, 휴지통. 너무 나쁜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그에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필름 헨리을 직접 본 적있어? [아니오] 이 영화는 아마도 어느 (모든 형태에 만든 적 NWO 영화 가장 인간적 대부분의 PRO-인간, 적 착취입니다 여부 노예, 사람 고기를 먹는 풍습, 인종 차별, 경제 불의, 환경 despoilation, 인구 감소, 그리고 현대적인 폭정 / 급성장 파시즘 우리 스스로가 현재 생활 발견되는 인치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억압 인간 사이의 사랑과 신뢰를 촉진하고 실현를 지원하고 위에 우리 사람들은 크게 우리가 될 수도 기업 파시스트되고 싶어 컨트롤러보다 더 많은 그리고 더 강력하다. 우리가 서로를 신뢰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FEW에 의해 우리 자신의 착취에 대해 함께 작동해야하는 대단한 사실 논문을 촉진합니다. 어디 다른 당신이 큰 에너지 기업 보안의 머리를 듣게 될 것입니다 여객기를 참조 그의 회사가 폭격하는 "언론은 팔레스타인에 비난되고, 걱정하지 마."whistleblower을 죽이고, 그리고 발언으로 문제를 기각 , 현실 정도?


어디 다른 당신은 정말 무서운 이교도 '코나'무사 식인종으로 휴 그랜트를 볼 수 있습니다 ? 이 아이들은 그들에게 죽을 보낸 곳 요양원 감옥과 같은?에서 부유 한 노인을 저장하는 동안과 어두운 유머를 위해, 어디 다른 당신은 "Soylent 녹색는 사람들은"아웃 말해요 다니며 노인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금 작은 예입니다 더 나은 및 악화에 대한 세기 걸쳐 재생되는 인간의 마음과 동작, 그리고 어떻게 전혀 놀라운 융단을, 어떤이 멋진 영화의 주제입니다. 업계에서 아무도이 영화가 만든 더군요. Wachowski의 개인적으로이 영화의 자금으로 집을 저당했고,이 균일 비평가에 의해 학살하고 박스 오피스에서하고 있습니다. "케이티"당신의 작품의 putative 저자는,이 영화가 더 잘못 못했을 경우 그녀 시도했다.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영화는 올해 출시보다 더 마음을 가지고, 그 서술에 포함 더 많은 정치적 진실이 있습니다. 적어도. 멀리 댄의 의견을 이동으로 만 바보는 실제로 보지로 시작하는 소리를 들었어하지 않고, 모든 예술 작품의 리뷰를 작성 것입니다. 단어의 어떤 낭비. 클라우드 아틀라스 더 그래서 나는 오십여 년 만에 본 어떤 영화보다 깊이 도덕적 영화이다. 난 두 번 이제이 영화를보고, 내가 한 번도 볼 싶지 않아 때문에 I, 도 그것에 대해 비판 '을 완전히 부정의 히트 곡을 믿을 정도로 바보했습니다. 


나는 또한 생각 (그리고 여전히 생각) 세 매트릭스 영화, 형편 것을, 그리고 대중을 dumbassify 할 수 있지만, Cabalist / 시온 주의자 프로 용기있는 선전 아무것도 없었다. 그래서 여러 번 거절, 나는 결국 클라우드를 만나러가는에 corralled해야했다 친구와 아틀라스. .이었다 축복은 무엇 이번 씹어 : 저와 제 아내는 무슬림, 우리는 훨씬 더 평균 자칭 신자유주의해야 - gooders보다 "보수적 인"사회 문화적 있습니다. 내 아내는 영화 지금 세 번 볼 수있다. 그 그녀의 승인은 전체에 undiminished입니다. 그는 이번 주말에봤을 때 스무 살 전문 재즈 음악가의 아들 여러 번 눈물을 흘렸다. 


하나주의해야 할 점은 : 우리가 "모든"경계가 극복 할 수 있다는 것을 제안하는 영화의 마지막으로 특정 라인 큰 화를하더라도 , 교차, 또는 겼지, 우리는의 팝업 Crowleyist "어떻게 너는 시들고 않는"인기를 끌기위한 것은 그 앞에있는 영화의 전체 (거의) 3 시간 반 belied되는 일회용 라인입니다.이 한 줄 생각 이 한 줄은 Cerberus에, 영화 금융 Cerberus, 아니 의심 할 SOP입니다. 가에있을 수 있으므로, 그 문제 점유 단순히이 영화의 분명, 프로 인간 친 사회적, 및 안티 전제 군주적인 의도와 메시지의 손쉬운과 거짓 해석을 지원하는 것은 같은 솔직, 또는 노골적으로 무지입니다 이 아름다운, 강력한, 마음 rending 재미, 그리고 대단히 도덕적 필름의 경우. 테이크 홈 메시지 : 가봐 클라우드 아틀라스를 . 난 그게에 언급 한 친구의 대부분은, 심지어 리뷰가 그렇게 균일하게 나쁜 있었기 때문에 생각을 갖게 고려하지 것입니다.


Illuminati의 TIME 잡지는 주말 동안 2,012 목록의 열 최악의 영화에 이름을 지정했습니다. 대조적으로, 클라우드 아틀라스를 본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우 기뻐하고했다는 감사합니다.  그 영화에서 축제 초연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10 분 스탠딩 박수를 받았다. 그것은 주류, lamestream이 hypocritics이 휴지통으로하고 묻 너무 열심히 일 했어 이유입니다. 그들의 노력에 비참하게 실패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