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겨진

파충류, 외계인? 괴물?




'파충류'이 앞에 나타날 것을 시작으로이 사진은 찍은 데이비드 에크하트 . 그들이 도착이 존재는 두 번째 분할 단색이 아닌, 홀로그램 타입 형식으로 변환 내에서 다음과 같이 '고체'형태로 나타납니다. 그들은뿐만 아니라 추진 기술을 사용하고 전선관 (전기 및 전화 선) 내에서 이동하는 능력을 가지고 않지만 그들은 '스타 게이트와 같은'교통 시스템의 유형을 사용할 수 있다고합니다. 다윗은 그와 그의 가족이 행성에있는 지하 및 수중 도시를 포함하여, 지구 및 해제 위치로 이송되었다는 것을 밝혔다. 인간은 우리의 언어를 구사하고, 대부분의 경우 인간처럼 자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증인으로 전달 파충류 만남의 두 인스턴스를 포함했다 :


**********


나는 파충류에 의해 공격되었다!


나는 단지 경련으로 설명 할 수있는 상태에서 하룻밤을 깨어, 내 몸은 경직 상태에 있었다. 나는 근육을 움직여 무언가가 내 위에 있었다 같은 느낌이 없습니다.


난 다시 내 몸의 움직임을 얻기 위해 싸웠다. 난 내 머리를 돌리거나 전혀 움직일 수 없습니다. 나는 내 몸의 통제를 얻기 위해 싸움을 가졌다 같이했다.


약간의 공포에 시달리는 순간 이후, 나는 겨우 만 조금 내 손가락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때 나는 방금 경련 이상이 있다는 것을 느꼈다. 나는 더러운 느낌과 감동. 그것은 내 안에 깊은 곳에서 끔찍한 느낌이었습니다.


겨우 아주 약간 다시 내 발가락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가 개최되고 있었다처럼 내 목을 느꼈다. 뭔가가 내 위에 느낄 수 있었다. 그들은 단단히 잡고, 내 자신의 목 주위에 있었던 것처럼 내 손은 어디에 내 옆에 있지만 느꼈다. 나는이 경련 상태에서 벗어날 내 모든 세력을 사용 하였다.


그럼 내 왼쪽 귀에 내 귀 바로 옆에 신음 소리 같은 소음 소리로 뭔가 호흡을 느낄 수 있었다. 나는 목을 보류에서 무료 속보처럼 왼쪽으로 내 머리를 이동하기 위해 노력.


간신히 머리의 개요, 내 자신의 얼굴 옆에 큰 긴 머리를 볼 수 있습니다. 경련 같은 느낌이 시간에 작은 조금을 착용하기 시작했다, 나는 저 위에이 일 도마뱀 / 도롱뇽 것처럼 보였다 있다고 일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의 주위에이었다 모두 함께 혼합, 또는 어쩌면 보이지 않는 같았다. 어느 매우 잘 모르겠지만, 초에 통과로 나는 그것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파충류했다. 나는 그것을 으르렁, 또는 나는했다라고 생각한다. 내 마음과 내 몸은 그렇게 할 수있는 모든을 주었다. 나는 그것을 내 이빨을 노출 한 나는 그것을 내 마음을 읽을 수 느낄 수 있었다. 나는 그것을 맹세했고 그것을 외설 모든 종류의 소리. 나는 위반하여 사용 느꼈다.


다음 일은, 그것은 오프 나 빨리이었고, 내 이층 침대의 바닥의 한쪽에 서 있었다. 라이트 커튼 얇은 틈을 통해왔다. 또한 먼지 나 약간의 밝은 빛처럼 이리저리 이동 작은 별처럼 그 안에 매우 작은 입자를 가지고 황금 빛의 다른 그늘이 있었다.


이 파충류 생물은 약 ​​6 피트 높이이었다. 어쩌면 모두 그 자체로 하나를 자랑스럽게 또는 행복했다 감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할 수있는 최선을 다해 앉아서 시도하고 내 마음을 내가 다시 그것을 맹세.


생물 앞으로 걸어 광선에 들어갔다. 그것이 그랬던 것처럼, 발과 다리는 빛으로 사라졌다. 더 많은 생물이 창을 향해 앞으로이 사라의 더 움직였다.


그것이 사라진 후 나는 편안한 느낌,하지만 난 내 목 주위에 개최 된 곳을 아직도 느낄 수 있었다. 나는이 끔찍한 괴물에 의해 강간당한 느꼈다.


나는 밝고 화창한 날에 일 깨웠다. 나는 설거지와 집안일, 어머니 아래층을들을 수 있었다. 나는 침대에 누워과 근육을 움직이지 않았다. 나는 다시 내 마음을 통해 사건을 실행하고, 나는 내 목 주위에 개최 된 곳 그래, 난 여전히 느낄 수 있었다.


난이 일어난 알고있다. 내 마음, 마음과 영혼이 일어난 것을 알고있다. 내 인생을 위해, 나는 이것에 대해 내 어머니에게 설명 아래층으로 실행할 수 없습니다. 누가 믿었 을까요? 어떻게 부모님이 그런 일을 처리하는 것? 내가 무엇을 해야할지하지 않았다?


그날 밤 이후로, 나의 의붓 아버지가 돌아가셨어요. 그녀는 외계인을 믿는 또는 UFO의 경우에 나의 어머니를 물었다. 그녀는 내 의붓 아버지는 그가 1960 년대에 바다에서 동안 브라이튼 근처에서 UFO를 본 그는 그것이 UFO 것을 맹세하지만 내 어머니이에게 말하는 것을 한 번 말했다 대답했다.


나는 그것이 그녀가들을 수 있도록 정신적으로 괴롭 히고하는 것이 생각대로 나는 나의 경험 나의 어머니를 말한 적이 없어요.


내 경험에 대해 어떻게해야합니까? 나는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싶어요. 나는 매우 정직하고 같이 그것은 사람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일들은 공개되어야한다. 대답은 왜 이런 일이에서 찾을 수있다. - RR


**********


미주리 동굴 탐험가 지하 파충류 인간형 만남


지금은 미국 서부 해안에 사는 제리 (안 증인 '실제 이름)에서 ​​2011 년 10 월에이 흥미로운 형식의 편지를 받았다. 연락처 정보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없습니다. 개인 정보의 비트는 나 게시하고 또한 증인 익명 성을 보존하기 위해서 제거되었습니다. 이 게시물 독자 엄청난 응답을 받았습니다 ... 그래서 내가 새로운 독자를 위해 여기에 포함 거라고 생각 :


선생님 - 이것은 내가 대중에게 내 경험을 공개하고 첫 번째 시간입니다. 내 가족은 이전에 세부 사항을 통보했습니다. 당시 나는 군대에서 12 년간 일한이 끝난 후, 내가 시작했던 작은 사업을 소유했다. 그때 엘 드리지, 미주리 근처에 살고과 일반 영역에서 제기 꽤 잘 지형을 알고 있었다. I 포트 레너드 우드, 미주리 훈련의 일부는 동굴 탐험을 포함에있는 미국 육군 엔지니어 학교에서 시간을 보냈다. 내가 군대를 떠났을 때 나는 레크리에이션로 동굴을 탐험을 계속했다.


1993 년에 나는 경험 '동굴 탐험가'의 로컬 그룹을 형성 도왔습니다. 우리는 주말에 함께 모여 주와 미주리 주와 아칸소 주에 걸쳐 동굴 시스템의 일부를 탐구한다. 내가 설명하는 약입니다 경험은 1995 년 여름에 일어났다. 나는 드물지 않았다, 이는 내 자신의 그 날이었다.


나는이 지역에서 상당히 큰 시스템의 일부 캠든 카운티, 미주리에있는 동굴을 체크 아웃하기로 결정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건,이 특별한 동굴은 오랜 기간 동안 탐험되지 않았다. 입구는 매우 좁고 잘 숨겨. 동굴 챔버 시리즈로 열고 시작하기 전에 구멍을 통해 압박 후 나는하는 다른 50 피트 이렇게 내려. 나는이 챔버의 여러 가지 가능한 유물 및 구조물에 대한 영역을 검사하는 내 시간을내어 통해 이동했다. 드디어, 내가 무슨 생각에 도달 동굴의 끝이었다.


나는 챔버의 상단에있는 작은 오프닝에서 반향 된 바스락 거리는 소리를 듣고 시작했다. 나는 소리 박쥐했다 가정하고 여기에 많은주의를 지불하지 않았다. 그러나 잠시 후 나는 모터 소리를 듣고 얘기입니다. 나는 서서이 챔버의 반대편에 있었는지 궁금 몇 분 동안 들었다. 오프닝은 약 10 피트 나 이상이었다. 나는 평평하고 좁은하지만 내가 그것으로 괜찮은 모습을 얻을만큼 큰 있었다 오프닝 내 길을 기동.


내가 개방의 전면에 자신을 위치로 나는 다른 끝에서 빛을 볼하기 시작했다. 통로는 몇 피트했지만, 나를 통해 이동하는 것이 너무 좁습니다. 난 구멍을 통해 보면서 공기가 내 얼굴을 타격 매우 따뜻한 초안이 있었다. 뿐만 아니라, 공기가 매우 매운 식초 같은 냄새가 있었다. 석회암 벽으로 매우 크고 잘 조명 '방'이 있었다. 나는 골프 카트처럼 보였다 작은 차량을 발견하지만, 매우 낮은 땅에와 바퀴 않고 있었다. 나는 더 크고 더 가까이지고 있었다 목소리를 듣고 시작 때까지 관찰을 계속했다. 뭔가 차량 향해 그 길을 만들고 있었다. 내가보고 있었는지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나의 눈을 문지르지했다.


그것은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이 '생물', 7 발에 대해 서 갈색 비늘 피부를 가지고 있었다. 얼굴과 머리는 납작 코를 가진 인간의 모양 만 귀 또는 머리 아무도 없었다되었다. 머리의 상단에 약간의 비늘 선이나 목에의 뒷면을 아래로 확장하는 능선을했다. 무엇으로부터 나는 입술과 일반 크기의 눈을 가지고 볼 수 있습니다. 팔이 매우 길고 인간과 같은 손으로 근육이었다. 또한 포인트로 조작하는 거대한 4-5 피트의 꼬리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긴 바지와 신발에 골드 금속 옷을 입고 있었다. 그것은 또한 뒷면에 부착 타원형 팩을 실시했다.


이 물건은 차량에 뭔가를 찾고 있었어요으로 나는 보았다. 난 내 동굴 탐험을 기록하기 위해 사용 고속 카메라를했다. 나는 존재의 몇 가지 왜곡 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었다. 내가 사진을 찍고있는 동안 어떤 이유로 생물 중지하고 내 방향을 찾고졌다. 나는 나를 들어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하지만 그것은 확실히 내 존재를 알고 있었다. 그것은 나의 방향을보고 계속하는 그런 끔찍한 '쉿'소리를했다. 나를 위해 충분했다. 나는 빨리 동굴 밖으로 직선을 만들기 시작했다. 현관에 도달 할 때 내가 떨고과 호흡했다. 나는 마침내 내 차량을 도달하고 집으로 몰았다.


나는 지역에있는 동굴을 탐험을 계속합니다. 나는 이상한 지하 존재가 발생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하지만 난 내 경험을 공개 적이 없다. 몇 년 내 경험 후 나는 동굴로 돌아 갔지만 지역은 현재 정부의 속성이기 때문에 그 근처에 얻을 수 없습니다. 나는 내가 볼 것으로 생각하지 않은 뭔가를 목격한다고 가정 할 수있다. 그것은 고통을 내게 비밀이 우리에서 유지되고있는 것을 생각합니다. 우리 가운데 살고있는 더 비 인간이 없다는 것을 말하는 사람들에게, 잘, 다시 생각합니다. 그들은 여기에 있습니다. 나는 경험을 언급 한 증거를 가지고 수행하지만 현 시점에서이를 해제하지 않으려면. 작은 권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