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겨진

미국과 뉴질랜드는 거대한 해일를 유도하는 수중 폭발 실험을 했다.


미국과 뉴질랜드는 거대한 해일를 유도하는 수중 폭발을 사용하여 해안 도시를 파괴하기위한 "쓰나미 폭탄"의 비밀 테스트를 실시했다.


그리니치 표준시 오후 2시 50분 2013년 1월 1일


시험은 2 차 세계 대전 중에는 뉴 칼레도니아와 오클랜드 주변 해역에서 실시하고 무기를 가능한했습니다, 10 대 해외 폭발 일련의 가능성이 작은 도시를 inundating 할 수있는 33 미터 높이의 해일이를 만들 수 것으로 나타났다되었습니다.


일급 비밀 작업은 코드 명 "프로젝트 인감"핵 폭탄에 가능한 라이벌로 최후의 날의 장치를 테스트했습니다. 3700에 대한 폭탄는 오클랜드 근처 Whangaparaoa 반도에서 나중에 뉴 칼레도니아에서 첫 번째 테스트 기간 동안 폭발했다.


계획에 의해 연구 중에 발견되면서 뉴질랜드의 국립 문서 보관소에 묻혀 군사 파일을 검토 저자 및 필름 메이커, 레이 Waru.


"라고했던대로 원자 폭탄이뿐만 아니라 작동하지 않았다면 아마도 우리는 쓰나미를 보내어 사람들을 한 것"씨 Waru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놀라운이었다. 첫 번째 사람은 모두 뉴질랜드 성공적으로 성공했을 수도있는 정도에 개발 한 것 같습니다 수도 쓰나미에 따라 대량 살상 무기를 개발의 아이디어를 생각해 ... 그리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이후 1944년 6월에서 시작되었다 미국 해군 장교, EA 깁슨, 태평양 섬 주위에 산호초을 취소 할 수 발파 작업이 때때로 "쓰나미 폭탄 '을 만들 수있는 가능성을 높여, 대형 파도를 생산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별 조나단 Pearlman , 시드니


자세한 HERE


확실히 1944은이 이미 순진한에서 사용되지 않는 경우 나 궁금가 더 more.Makes 완성 지금까지의 ago.I 'm 확실히 오래  인구가 일본 인도네시아 같은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