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_경제

미국, 빗물 수집을 금지


국가가 노예의 땅에 자유의 땅에서 변환으로 우리가 미국에서 여기에서 즐길 자유의 대부분은 빠르게 침식되어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완전히 새로운 우리의 자유에 대한 공격을합니다 함께 공유하는 나에 대해 무엇을 해요 수준. 이 인식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유타, 워싱턴, 콜로라도 등 많은 서양 국가에서는, 긴 관계자에 따르면, 때문에 자신의 특성에 빗물을 수집에서 개인을 금지했습니다  그 비는 다른 사람에 속한다.


 

문제에 대해, 솔트 레이크 시티, 유타의 소식이 보고서를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유효한 물을 바로하지 않고 빗물을 전환하기 위해 유타에서 불법, 그리고 마크 밀러 도요타의 마크 밀러는 어려운 방법 아웃이를 발견했다.



새 자동차를 세척에 사용하는 그의 새로운 딜러에서 대형 빗물 수집 시스템을 구축 한 후, 밀러는 프로젝트가 실제로 이었다는 것을 알아 냈다 "빗물의 불법 전환."그것은 이후 사용이 유형의 빗물을 수집하는 논리적 보존 말이 비록 비가 유타 부족, 그것은 여전히​​ 분명히 유타의 여러 정부 기관에 전속 물 권리를 침해 간주.


"유타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건조한 상태입니다. 우리 법은 아마 따라 잡기 해야지, "밀러는 국가의 말도 빗물 수집 금지에 대한 응답으로 설명했다.


솔트 레이크 시티 관계자는 밀러와 타협을했다 그리고 지금 그를 "자신"빗물을 사용하도록 허용되지만, 밀러와 같은 개인이 실제로 우리가 어떤 작은 자유의 진정한 지표 자신의 재산에 떨어지는 빗물을 소유하고 있지 않은 사실 사실 (자신의 속성에 떨어지는 빗물에 대한 액세스가 기본 괜찮다고, 당신이 동의하지 않을까요?) 미국에서 여기있다



다른 국가에 빗물 수집을 금지하는


유타는, 빗물 수집 금지와 전용 상태가 아닙니다. 콜로라도와 워싱턴은 빗물의 무료 사용을 제한 빗물 수집 제한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제한은 국가의 다른 영역에 따라 달라와 입법자의 조건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몇 가지 법률을 통과했다.


콜로라도,  두 개의 새로운 법률이 최근 통과 된  종류의 사람들처럼 면제 특정 소규모 빗물 수집 시스템, 수집 제한에서, 그들의 가정에 설치할 수있는.


이전에이 법의 통과로, 더글러스 카운티, 콜로라도, 연구 수행   빗물 수집 대수층 지하수 공급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에 대한 연구. 이 연구는 사람들이 자신의 특성에 빗물을 수집시키는 것은 실제로 물 시설의 수요를 줄이고 절약을 향상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공부도이 명백한 결론에 도달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대신 수돗물의 빗물을 사용하면 특히 가뭄이 주요 관심사 인 웨스트 같은 분야에서,이 귀중한 자원을 보존하기 위해 스마트하고 유용한 방법임을 알아 내기 위해 로켓 과학자를하지 않습니다.


또한,이 연구는 더글라스 카운티의 강수량의 약 3 %가 가정 빗물 수집가에서 강탈되는 하천과 강에서 끝난 것으로 나타났다. 다른 97 %는 증발이나 식물에 의해 사용되는 지상으로 스며.


관료 정말 빗물을 수집하는 것은 그것이 갈 의도 된 곳으로 얻기에서 그 물을 방지하는 인수를 사용할 수없는 이유에서이 힌트. 그래서 거의 실제로 거의 모든 가정이 빗물의 가치를 많은 비가 배럴을 수집 할 수있는 최종 목적지로하게하고 하천과 강에서 끝나는 양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정말, 제어에 관하여 전부


만큼 사람들이 인식과 중요 문제에 대한 정보를받지 남아, 정부는 우리가 즐기는 자유에 깎아 계속됩니다. 사람들이 주목하기 시작하고 그들이 법을 반대하는 무언가를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이 물을 제한 마침내 더 나은 변화하기 시작하는 유일한 이유입니다.


물 수집을 제한하는이 법은 어떤 경우에 100 년 이상 책을왔다하더라도, 그들은 천천히 충분히 충분하다고 결정했습니다 시민들의 노력 덕분에 반전되고있어. 때문에 우리는 심지어 자유롭게 정확히 우리가 자유롭게 할 수있는, 그럼 우리 모두 주위에 떨어지는 비를 수집 할 수 있다면? 빗물 문제는 오늘날 미국에서 심각한 전반적인 문제를 강조 : 감소 자유와 증가 된 정부의 통제를.


오늘, 우리는 기본적으로 우리가 실제로 정부는 그 powerfromus을 유도하도록되​​어 때, 우리의 양도 할 수없는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 정부의 허가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프로그램이 다시 왔습니다. 정부가 사람들의 자유와 자유를 보호하고 유지하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미국의 공화국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점점 우리의 정부는 빗물을 수집하거나 농부의 옆에 원유를 구입하는 등 상식, 기본 작업에 종사하는 그들의 권리의 사람들을 제한합니다.


오늘, 우리는 때때로 그들이 우리에게 자비로운 은혜를하고있는 것을 구실 아래에 몇 가지 제한된 사람을 우리에게 다시 부여 천천히 우리의 자유를 빨아하였습니다 정부에서 살고 있습니다.



노예 반항


오랫동안 사람들은 자신의 권리가 정부 (그리고 다른 길은 없어)에서 유래 믿고, 그들은 항상 노예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아직도 있다고 생각 어떤 권리와 자유는 신속하게 컨트롤을 확장하는 데에만 노력 관료 전력 시스템에 의해 침식 될 것이다.


지금은 빗물 수집을 제한하는 데 사용되는 것 같은 인수는 물론, 하나, 당신은 당신이 호흡하는 공기에 대한 권리가 없다는 것을 선언하는 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정부는 다른 사람의 공기로 그 공기를 선언 할 수, 그리고 그들은 당신에게 "공기 세금"또는 "공기 로열티"를 위탁하고 당신이 살아 유지 숨쉬기 위해 돈을 지불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수 있을까? 그냥 시간을 제공합니다. 정부는 이미 효과적으로 당신의 토지와 주택을 소유 주장하고있다.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가정을 소유하고 생각한다면, 재산세를 지불 중지하고 얼마나 오래 계속 "자신"을 참조하십시오 다만. 카운티 나 도시를 탈취 한 다음 갚기 위해 그것을 판매 "세금 빚을."그건 정말 처음에 그것을 소유하는 증명 ... 그리고 당신 아니다 것입니다!


당신의 몸을 소유 한 사람의 문제는 어떻습니까? 미국 특허 및 상표 사무소에 따르면, 미국 기업과 대학은 이미 유전자 코드의 20 %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몸은, 그들이 주장하는, 부분적으로 다른 사람의 속성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공기, 당신의 마음과 심지어 당신의 영혼을 소유하고 있다고 주장하기 전에 그들이 당신의 땅, 당신의 물과 몸, 얼마나 소유 그렇다면?


우리는이 폭정에 일어 서서하지 않는 한 우리는 자신을 완전히 가치의 모든 것이 강력한 기업에 의해 소유 기업 정부 공모의 세계에 노예 찾을 때, 그것은 하루, 우리에게 하루에 크리프 것입니다 - 모든 지역 법 집행 기관에 의해 총구에 적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