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_경제

드레이크 : 경제가 위험하다, 지금 준비해야 한다.

>>> 유의 사항 <<< 

위험이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나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나는.이 보고서를 제공하고 재무 다음에 그것은 일어나고 정확히 사전에 알고 항상 현명하고,에 통찰을 제공한다 현실은 직장에서 힘을 지배. 최근 과거에 나는 분명히 재정 및 군사 / 정치 '힘'을 가지고 사람들이 통제를 잃어버린 것을 언급했다. 엄격한 관점에서, 모든 시장의 조작이에 만연 실행 된 거칠 가지. 


'담보'와 그 기원의 본질을 이해하는 사람은. 모든 통화는이 담보를 기반으로하는 것을 알고있다. 최근 몇 주 동안, 귀금속 시장의 개방 조작이있다. '전달'가격 익스트림 방울, 또는 현물 가격은 모든 관심을 가진 사람에 의해 관찰되었다. 나는이는 기관 및 개인의 가장 큰 홀더 / 상인에 의해 목적에서 수행되었다 공개적으로 언급했다. 큰 상인의 대부분은 항상 자신의 큰 거래 '종이'를 사용합니다. 납품 계약 구매자와 공급자 사이의 계약으로 '채권'의 한 형태이다. 모든 사람은 모든 종류의 용지를 모두 종료하라고했습니다. 

골드 톤의 오픈 서 주문마다 홀더에 마지막 신호이다. 이 '심각한 문제'의 사전 경고했습니다. 요구 사항으로 인해, 대부분의 용지 홀더가 골드 '실제 배달'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 대부분은 높은 수준의이자 최대 규모의 기업에 관련된 거래 기관에 의해 거부되었다. < 

이 상인! 유령 금을 빌려주 및 판매 '분수 은행'의 중앙 은행과 같은 사기를 사용하여 판매

> 실물 자산은 지금까지 공급을 능가. <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금, 또는 전체 거래 시장에서 완전한 '기본'의 대신에 현금의 수용. 어느 쪽이든, 진짜 금은 가격이 지붕을 통해 갈 볼 수 있습니다 그 지주 (손)! 기본 경제는 명확하게, 높은 수요를 말한다 공급 부족은 가격 상승을 의미한다. 메인 스트림 미디어 중 어느 한쪽이 붕괴를보고하지 않고 다른에 천정부 지로 치솟는 있지만, 나는. 가격은 인위적으로 최근에 억압 된 것을 참고. 인공 붕괴를 시도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실패납니다! 골드 상품 가을 보았던 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구매자가되었다. 이 가격의 안정화 이후 짧은 시간의 증가가 발생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많은 상인이 시도 실제 금을 받아들이 통화를 할 수 있으며, 대부분이 있기 때문에 공급 부족으로 거절되었습니다. 


> NOW 금을 보류 또는 구입! < 

'종이'골드 사용되기 시작함에 따라, 배달을 할 정도로 없습니다. 논문에서 $ 1.1 조를 시장에 떨어지고 가격는 $ 1300 갔다. 

마찬가지로 갑자기, 구매의 먹이 열풍이 일어났다, 가격은 1,400달러 +로 상승했다. 

가격은 여전히 상승되어 ... 


첫째, 종이 금 값이 감소합니다 . 

둘째, 모든 물리적 골드 가치가 증가 할 것이다. 

셋째, 상인 시장에서 '실패'가있을 것입니다. 

넷째, 그 지주 물리적 금은 진짜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평가의 내 예상은 세 번 (3이다 X) 현재의 가격.

이 중앙 은행과 국채 월드 와이드.가 보유한 자산을 통해 통화 지원에 의존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극단적 인 공황의 원인이됩니다 

귀하의 접지와 물을 잡습니다. 어떤 상황에서, 당신의 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통화가 영향으로, 만 통화로 인식하는 '상품'은, 화폐로 인정됩니다. 이 금과은이다.


장면 뒤에, 닐 키넌은 담보 계정을 해제에 매우 가깝습니다. 

이 모든 통화 값에서 도출되는 담보의 소유자가 만기가 지불 계정을 '호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것을 의미합니다. 담보 + anum이자 당 4 %. 내가이이 사건의 매우 복잡한에 간단한 모양을 제공하겠습니다. 이러한 작업의 영향은 다음 주까지 느낄 수 시작합니다. 

지금 준비! 아무도 남아있는 시간이 없습니다. 

~ 드레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