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_경제

중국:도로 노동자들은 신비한 상자 지하에서 발견. 그들은 내부를 찾기로 결정.

중국 동부 도로 근로자는 강소성, 타이의 도시에서 길을 넓히는 작업을 부여했다. 그들이 완전히 아무도 찾을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다 우연히 뭔가를 가로 질러 왔을 때 그들은 표면 아래 약 6 발을 파고 있었다. 파고 동안 그들은 단단한 무언가를 명중하고 연구의 조금 후 그들은 실제로 묻힌 무덤에 충돌 한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발굴이 신비를 나타 내기 위해 전문 고고학자에서 전화로 문의하는 시간이었다. 그들은 챔버는 700 년 이상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기가 발굴 된 후 무덤이다. 팀은 내용을 방해하지 않고 상자를 엽니 다 함께 일했다.


 


1



여기에 팀 700 년 후 처음으로 내부에 무슨 볼 준비합니다.


2



돌 무덤에 쌌다 나무 상자였다.


3



상자를 연 후 그들은 내용이 갈색 액체의 일종에 누워 드문 실크와 리넨는 것을 발견했다.


4



그들은 직물의 층에서 여자의 미라를 발견했다.


(5)



 


그들은 700 년 동안 지하 것에 대해 완벽에 가까운 형태로 몸과 내용을보고 놀랐다.


(6)



그들은 미라가 명나라의 고위 일원이었다 생각합니다.


(7)



그녀는 시간에서 아름다운 보석으로 장식했다.


8



이 팀은 조심스럽게 처음으로 그녀의 무덤 밖으로 여자를 옮겼습니다.


9



그녀는 명나라의 고위 구성원에 대한 일반적인했을 직물의 희귀 층에 싸여 있었다.


(10)



무엇이든 그녀가 보존 된 것은 놀라운했다. 그녀는 그녀의 눈썹은 여전히​​ 부착했다.


(11)



그녀의 신발이 가까이 그녀의 시체가 얼마나 잘 보존 보여줍니다.


(12)



이것은 그녀가 박물관에 보존 유지되는 드문 찾아 고고학의 발전과 함께 오늘이다.


(13)



놀라운 무엇 단지 우연히 찾으십시오. 이 발견은 명나라와 중국의 자금성에 대해 많은 질문에 대답합니다. 사이트를 발굴 한 고고학자들은 지금 연구 (2) 다른 관을 발견했다. 시간이 경과하고 데이터 분석으로 임 확실히 우리는이 이야기에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만 시간은 과거의 아름다운 비밀을 발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