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_경제

푸림 : 왜 페르시아 (이란)에서 전쟁이 3월 7일를 시작할 수 있는가.




선 (禅) 가드너에 의해

이것은 곤란한 소식입니다. 미안하다고 말하지만,이 정보를 연결까지 꽤 많이.하기 당신은 초자연, 비밀 사회, 수비학 및 cultish을 믿지 않는 경우, 악마 이것이 아마 이해가되지 않을 광신자. 하지만 당신이 용기가있다면, 잠시 만요. 

오프닝하십시오.

이라크 전쟁과 리비아 침공은 모두 매우 적시에 시작되었다. 용어에 나타나지만 매우 공격적, 악마, 초자연 구동 사람, 또는 실제로이 연례 의식을 대중화 이후지기 민족의 그룹의 매우 작은 소수에 따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통화입니다 푸림 . 다시 소위 성경 시대의 방식에서 페르시아에 대한 혐의 유대 민족에 의한 복수의 축하. 모든 비유지만 세미 현실에 기반을두고.

그리고 올해 푸림이 사악한 초자연 의식가 마치 7 및 8에 빠져 들었어.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

1991 년 - 이라크 전쟁은 즉시 푸림 기간 동안 이라크 군대를 항복 150,000의 잔인한 살육에 따라, 성급하게 정확히 푸림 당일에 종료되었습니다. 어떤 추정에 단호히 montrous. 
- 다음은 이라크 전쟁이 시작된 이라크 민간인의 재산, sensationalized 죽음에있는 언행 충격으로 푸림 2003. 전쟁은 불필요한 수백만명의 죽음을 다루는 살았고 현재까지 계속됩니다.
그것을 최고하려면, 무자 리비아 침공은 푸림 2011에서 시작 ... 일본의 지진 및 지진 해일 이후 한 일주일 정도.
. HAARP 이러한 극도로 악의 세력의 손에있는 다른 기술 -이 푸림에서 대규모 지진, 2010 년 중국의 2008 년 칠레에있는 7.8과 8.8도 있었어?


우연의 일치? 또는 고의적인 초자연 의식의 제사 ...

푸림는 문자 그대로 의미 "수포로 가져, 부수거나 부수기 위해서 것은"죽음과 복수의 연례 행사입니다. 이것은 기발한 에스더의 성경 책을 토대로와 침투하고 다음 유대 사람들에게 사칭 페르시아어 위협 다음의 피묻은 패배에 의해 속임을 축하합니다. 75,000 페르시아의 비용.

당신은 그것을 찾아볼 수 있지만, 실제로 '성경 시대 "의 페르시아의 학살의 유명한 휴가지만 의식에 관련된 모든 지지자를 유지하는 trickily 모든"유대교의 원수 "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악마 아시 케 나지 및 기타 혈통, 아직 살아있는 오늘, 명백히 공수병에 걸린 시온주의와 Freemasonry 포함한 Illuminti 공격 전략에 대한 청사진입니다. 그러나 더욱 때문에이에 대한 Illuminati의 고등 평의회의 변덕을 수행 어두운 정보 기관과 비밀 단체로 연결된 비밀 음모의 은밀한 작품에서 더 나은 정의의 싶습니다.


거리에 취해 푸림의 celebrators. 멋진 휴가.

순수 (IM) 헛소리 :

푸림 : 약 그것은 전부 무엇입니까?

     에스더 (히브리어에서 Megillat 에스더), 푸림 휴일의 기초의 도서는 가장 사랑하는 [유대인의 사랑] 모든 성경 이야기 중 하나를 recounts. 하만, 이야기의 아치 악당은 페르시아의 왕 Ahasuerus의 승인 페르시아의 유대인을 몰살하는 계획을 달지. 사건의 복잡한 회전을 통해 유대인 왕비 에스더와 그녀의 입양 아버지 Mordechai, 왕은 함께 중재하기 위해 관리 하만의 사악한 계략을 저지하고, 하만, 유태 민족 그의 가족 및 다른 적을 파괴. 푸림의 휴가를 다음 왕으로입니다.

     푸림 - 수많은 축제 - 모순 가득한 것 같습니다. 한 분, 유대인들은 무력하고 즈크에 슬퍼하고 있습니다. 다음, 그들은 그들의 원수와 싸우는거야 - 그리고 승리! 기적은 일어나고있다 - 그러나 하나님의 이름이 언급되지 않습니다. 푸림에서 유대인들은 유대교에 대한 그들의 충성을 재확인 -과 새로운 영적 높이에 도달합니다. 하지만 올 차림, parodies, 그리고 심각한 음주와 축제를 벌일 정도.

     푸림 삶의 모순을 통해 확인하고 그들이 계획의 일부임을 깨닫게 우리를 가르쳐주세요! 하만은 파괴의 자신의 교지를 쓰고 긴 전에 여왕이 궁극적으로 유대인을 절약할 수 에스더,위한 수단으로 지위를 잃고있다. 약은 질병 앞에 온다. 푸림은 많은 의미 - 추첨에서와 같이. 그러나 사건의 순서는 것도 있지만 기회를 제안합니다. 소스

순수-IM의 진정한 역사에 관한 더 많은 :

(안 그래도 물론, 긴 Talmudic와 Kabbalistic embellishments) 기본적인 이야기를 포함 에스더의 도서는, 교회의 랍비 조작의 결과로 정식 레이블과 구약에 배치되었다. 사실, 이야기의 두 주인공, 에스더와 Mordechai은 얇게 바빌로니아의 신 Ishtar 및 Marduk의 personifications에 가려져있다.

응? 모든 되는게 아닙니다. 이런 일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깊이 있고 그들은 모든 수준에서 우리를 즐겁 네요. 파고, 여기를 배울 수 있도록 많죠.

( PhilosophersStone.co.uk )

그것은 낯선 사람을 흥분하게 만든다

푸림는 탈무드 명령 유대인있는 파티에 유대인 - 안수 거룩한 날입니다들이 선악을 구별할 수없는 너무 취해서. 푸림 또한 유대인들이 인식 적을 상대로 피의 복수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입니다. 거의 아무 푸림에서 일어나는 살인, 대학살, 불타는 학살과 홀로 코스트 - 역사 기록. 성적 향연 장은 일반 있으며, 푸림은 정기 불의의 바커스제, 잔인하고 방탕이다. 꼬마도 유대인 아이들은 고대 적의 하만 듣고 또한 현대 피해자를 나타내는 삼각형 모양의 쿠키를 제공하고, 필요 이상의 비난에 동참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스


이제 에스더의 초자연 의식이 더 이상하지 않니?
 


마돈나, 슈퍼볼 하프 타임, 텔레비전의 가장 주시 이벤트 기간 동안 뻔뻔스러운 초자연 의식에서의 Kabbalist 이름 에스더되고. 앞으로 이벤트 가정 정복과 foreshadowing의 명확 악마 축하.

이란에서 다가오는 공격 (페르시아)과 3 차 세계 대전 시작이라는 희생 피날레는 푸림이 년 3월 7일부터 8일까지에 대한 토지의 죽음 - 예배 휴가 형태로 시작됩니까?

우리는 곧 알게 되겠지.


개요

그래서, 우리는 이와 같은 정신 나간 혈통 의식의 대상인가요? 말할 필요도 슬픈, 네. 그들은 카드를 연주지만, 벽에 실행하려고합니다. 큰 문제지.

그것은 진실이라고 하는거야. 의를. 현실. 우주. 맙소사. 당신의 전화 ...

그들이 회개하고 일어나, 또는 귀여운 Illuminati shorts.Their 선택에서 썩어 있습니다.

와우는 이제 영원히 무료로, 그리고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저항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 다 ... 시원한에 대한 답변을 있어요?

항상 사랑


-
beforeits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