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창업 부동의 1위 치킨에서 '정석'이 나왔다. 자담치킨 성공 창업 스토리

치킨의 정석! 이름에 걸맞게 조정석이 광고하는 자담치킨.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친환경 웰빙 치킨으로 인정받은 자담치킨. 

항생제 닭을 사용하지 않으며, 빙초산, 사카린을 사용하지 않는다. 인체에 해로운 화학재료는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거기에 더해 3無 수제치킨무, 특허받은 냉장숙성 생맥주 시스템에 이어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 치킨까지 해냈다.
동물복지치킨은 자연에 가까운 건강한 환경에서 자라기 때문에 극소량으로만 생산된다. 최고의 품질과 맛으로 승부하는 자담에서 전공정 웰빙시스템을 거쳐 웰빙자담치킨으로 만날 수 있다. 그렇게 탄생한 동불복지 후라이드 치킨 4종!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자담치킨의 창업에 대해 알아보자. 


죽은점포도 살리는 자담치킨을 만나보자.

업종변경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기 장비 그대로 사용 가능한 최저가 창업 및 대출 가능 

-> 버거집에서, 분식집에서, 족발집에서, 고깃집에서 자담치킨으로 업종변경한 다양한 성공 사례들을 만나보자.
-> 수입 3~4배 상승비결, 자담치킨으로 결혼자금 확보, 성공포인트 100중에 99는 본사지원, 청년 창업의 성공스토리도 만나보자.

수익률 높은 안정적인 창업
-> 창업비용 부담은 없다! 보증금 면제, 배달앱 지원, 로얄티 면제 -> 1200만원 상당의 혜택들.

나와 내 가족이 먹지 않을 음식은 판매하지도 않겠다는 정신. 방송에서도 인정받은 깨끗하고 맛있는 치킨. 맛으로 인정받은 자담치킨 후기들.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4관왕 달성. 

 

창업을 생각하는, 치킨 창업을 염두해두는 분들은 자담치킨에 꼭 문의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