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자율주행차 : 우리가 아는 것과 모르는 것

자율주행자동차들은 현재 많은 희망과 과대 광고, 히스테리에 시달리고 있는데, 특히 최근의 보행자가 지나간 후에는 더욱 그렇다. 자율 주행 차는 전기, 컴퓨터 또는 인터넷만큼 우리의 삶을 크게 변화시킬 것이다. 하지만, 그러한 혁신과 같이, 우리는 의심의 여지없이 모든 영향과 영향을 상상할 수 없다. 이 포스트에서는 우리가 알고 있는 것과 모르는 것에 대한 짧은 여행에 집중합니다.


우리가 아는 것

자율주행차(AVs)가 온다.

의심할 여지 없이, 자율주행차(AVs)가 오고 있다:자율주행 버스는 지금 도심, 발전소, 공항에 배치되어 있고, 자율주행 트럭은 장거리를 운행하고 있고,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제조 업체들은 지금 점프를 하면서 5백만 마일을 기록했다. 심지어 자율 비행 택시도 오고 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지금 시간 문제이다.

AVs는 도시의 구조를 바꿀 것이다.

완전 자율 자동차의 세계에서는 차선이나 도로 표지판, 혹은 정지등이 없을 것이다. 고속 인터넷에 연결된 차량("고속"이후 6G와 그 다음에 이어지는 모든 것)이 가능하며, 서로 통신할 수 있고, 탑승자와 함께 통신할 수 있으며, 중앙 또는 로컬 조정 인프라가 가능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어디에 있는지 매우 정확하게 알게 될 것이고, 최신의, 정확하고 세밀하게 묘사된 지도에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따라서, 모든 도로용 가구는 디지털이 가능하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좀 더 정확한 운전으로, 길은 더 좁아질 수도 있어요. 도시의 더 많은 부분이 보행자와 다른 교통 수단에 의해 반환될 수 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도시 생활은 변화할 것이다.

교통 흐름이 부드러워질 것입니다

차량이 서로 명시적으로 통신하는 경우 또는 일부 조정관과 함께 차량이 가속 또는 감속되어 교차로에서 정지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다(도로가 지하 천공 터널 세트가 아니라고 가정). 즉, 교통량 밀도가 유사한 교차로에 비해, AVWorld에서는 흐름이 훨씬 더 높아야 합니다. 또한 차량이 명시적인 의도를 공유하기 때문에 다른 사용자가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차량이 "차선"을 변경하거나 천천히 속도를 낼 수 있으며, 브레이크를 밟지 않아도 되므로 예상치 못한 일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AVs로 승차감을 더 부드럽게 해 주어야 합니다.

사고는 줄어들 것이다.

2016년에 미국에서는 3만 7천명이 교통 사고로 사망했다. 전 세계적으로 매년 130만명이 사망하며, 추가로 20-50만명이 부상을 입는다. 이 속도는 AVs에서 현저히 감소합니다. 한가지 요인은 지역 차량 간의 명확한 의사 소통이다. 즉, 주변 차량이 어디로 향해 가고 있는지, 속도와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또 다른 요인은 이러한 AVs가 위험을 피하고 리다르, 카메라 및 레이더와 같은 온보드 센서 제품 군을 사용해 지속적으로 문제를 찾아낸다는 것입니다.

사람은 죽는다.

불행하게도, 길을 건너는 보행자 일레인 허즈버그는 최근에 애리조나 템피에서 우버의 AVs에 치여 죽었어요. 그녀가 마지막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우리가 AV능력을 개발할 때 사람들은 죽을 것입니다. 이것은 항공기, 우주 로켓, 잠수함의 개발 중에 죽은 사람들과 같습니다. 주요 혁신은 인적 비용을 수반한다. 어떤 개별 가족도 그 비용을 받기를 원하지 않지만, 우리는 모두 합쳐서 매년 죽는 1.7배의 현저한 감소를 원한다.

AVs는 일이나 여가의 본질을 바꿀 것이다.

AVs는 A에서 B까지 가는 데 필요한 기계 장치가 될 뿐만 아니라 훨씬 더 큰 의미를 지니게 될 것이다. 더 이상 운전할 필요가 없는 통근자는 컴퓨터로 작업을 할 수 있고, 아마도 더 긴 근무 시간으로 이어질 것이다. 길을 볼 필요가 없는 부모들은 대신에 그들의 아이들을 외면하고 보드 게임을 하거나 숙제를 도와 줄 수 있다. 연애를 좋아하는 커플은 넷플릭스와 다를 바 없다. (극심한 통근자의 경우, 자동차는 말 그대로 아래에서 설명하는 대로 침실이 될 수 있습니다.)자동차 내부에 대한 우리의 인식과 관계는 우리 삶의 공간적 구성 요소로서 변할 것입니다.

항상 켜져 있는 스마트 폰은 직장과 가정 생활을 흐리게 한다. AVs는 집, 교통, 사무실 생활을 흐리게 할 것이다.


우리가 모르는 것

우리는 언제쯤 완전히 독립할 수 있을까?

우리는 우리가 언제 완전히 독립적이 될지 모른다. 우리는 AV가 10년 후에는 일반적일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지만, 아마도 완전히 L5-autonomy 까지는 2050년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왜 2050년인가? 말에서 차까지 걸린 시간입니다.

주정부 규제 기관들은 2월에 발표된 무인 시험에 대한 청신호를 포함하여 나와 다른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던 AV시험을 더 빨리 지원하도록 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것은 분명 허즈버그 씨의 사망에 대한 반응으로 일부를 지연시킬 것이다. 그리고 애리조나 주 지사는 우버의 AV테스트를 방금 중단했지만 이것은 많은 잠재적 장애물이 있다는 것을 보여 준다. "미래에 대해, 특히 예측하기가 어렵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변화할 것인가?

현재와 2050년 사이에, 모든 차량이 L5가 될 때까지 L8차량과 L5차량이 혼합될 것입니다. 미국에서, 사람들은 자동차를 사랑하고 저항이 있을 것입니다. 자동 검색, 계획된 폐기, 제조 업체의 인센티브 또는 정부의 규제를 통해 이러한 전환이 어떻게 이루어질지는 불분명하다.

아마도 사람들의 운전사들이 이 게임을 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엉망 진창이 될 것이다. 그들이 AV의 행동을 안다면. 예를 들어 AV는 극단적인 위험 회피이며 정면 또는 공격적인 주행에 길을 내주거나 멈출 수 있기 때문에 인간은 AVs를 괴롭힐 수 있다. 반대로, 한 연구에서는 일부 AVs만 있으면 비 AV트래픽 흐름이 개선된다고 보여 주었습니다.

누가 그 차를 소유할 것인가?

뉴욕에서는, 비교적 적은 수의 사람들이 차를 한대 소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다른 모든 미국 주요 대도시 지역들보다 훨씬 적은 숫자이다. 주민들은 고밀도의 대중 교통과 택시, 버스 그리고 다른 공유 차량의 함대 때문에 그것을 할 수 있다. 우리가 완전 자율적일 때, 지하철에 공유 차량의 큰 함대가 있을 것 같다. 따라서, 자동차를 소유하지 않는 대도시 인구와 그들이 살고 있는 지역이 오늘날보다 더 많을 것이다. 시골 지역에서는, 공유 비행대의 네트워크 효과가 덜 지속되고 차량 소유가 더 클 수 있다. 또한 1%또는 추가 개인 정보 보호 또는 보안이 필요한 사용자가 자신의 차량을 소유하고 운영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패턴이 무엇이며 누가 이 함대를 소유하고 운용할 것인지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다.

누가 주요 참가자가 될까요?

Google2Waymo는 현재 기술의 품질과 성숙도 측면에서 퍼스트 무버의 이점을 누리고 있으나, 향후 수십년 동안 그들이 승자가 될 것이라고는 결코 확신하지 못 한다. 수십개의 OEM이 부품 기술을 개발하면서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제조 업체들이 분쟁에 휘말려 있다. 하지만, AV는 아직 구상되지 않았거나 만들어지지 않은 회사에 의해 지배당할 수 있습니다.

교통 밀도는 어떻게 변할 것인가?

승객들을 내려 주고 도심에서 떨어져 주차할 수 있는 공유 차량 행렬이 주차를 위해 선회하는 지역 교통을 없앨 것이라는 이론이 있다. (주차를 하는 도심지의 현재 밀도는 차량의 60%까지 상당하다!) 하지만 반대되는 점은 주차장의 빈 차량이 외부 주차장으로 향하는 것보다 더 많아 진다는 것이다. 만약 함대가 최적으로 이용된다면, 그것은 더 작은 환경 발자국을 가지고 더 작아질 수 있다. 가까운 곳에서 하차하기 위해 승객을 태우는 대신에 도시 외곽으로 지퍼를 올려 보내는 것을 포함해, 최적화된 방식으로 사용된다면, 규모는 더 커야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매우 밀집한 도시 환경에서, 이론적으로 교차로는 정지하지 않는 차량과의 연속 흐름을 허용해야 하는 반면, 어떤 상황에서는 과도한 밀도 때문에 그것이 실현되지 않을 수 있다. 결론적으로 말해서, 우리는 최종 결과를 알 수 없다. 더 작은 효율적으로 사용되는 자동차 세트, 또는 더 많은 자동차들이 계속해서 길거리를 가로막고 있기 때문이다.

누가 책임 집니까?

우리는 사고가 일어나면 사람들이 다치거나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누가 책임을 지고 있을까요? AIs를 생성하는 비행대 소유자, 차량 제조자 또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아직 결정되지 않은 크고 어려운 법적 문제들이 몇가지 있다.

필연적으로, 자동차는 "트롤리 문제"에 부딪힐 것인데, 이 문제는 자동차가 윤리적인 결정을 내려야 하는 도덕적 딜레마이며, 이 둘 중 어느 정도 비용이 들고 어느 정도는 나쁘지만, 어느 누가 아이의 선택을

이것이 통근 패턴을 어떻게 변화시킬까요?

우리는 AVs가 사람들이 사는 곳과 일하는 곳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는 알지 못 합니다. 뉴욕에서, 나는 직장까지 90분에서 120분 동안 통근하는 몇명의 사람들을 알고 있다. 놀랍게도, 미국 성인의 3퍼센트는 극심한 통근자들입니다. 이것은 더 나빠질 것으로 예상될 뿐이다. 만약 차가 운전을 하고 있다면, 승객은 잠을 자고 있을 수 있다. 또한 승차감이 더 부드러워질 것으로 예상되며, 내부 차량 제어가 필요하지 않아 침대에 충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통근자들은 자정에 피닉스에 있는 자신들의 차를 타고 아침 식사를 하기 위해 로스 앤젤레스에서 직장에 가까이 가기 위해 잠자리에 들 것이다. 이 시나리오는 디스토피안으로 보이지만 AVs에 의해 구동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어떻게 진행될지 모른다.

이것이 가족 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만약 아빠가 400마일의 통근 거리에 있다면, 그는 아이들과 아침 식사를 하거나 저녁 식사를 하러 집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AVs가 충분히 안전하고 안정적이라면, 축구 엄마들은 그들의 타이틀을 잃을 거예요. AV는 앨리스를 춤추게 할 수 있고 밥은 학교에 보낼 수 있다. AVs는 가족으로서 더 적은 시간을 책임 질 수 있다. 대안적으로, 만약 제가 각각의 길에 대한 긴 운전을 견뎌 내지 않아도 된다면, 저는 가족과 함께 더 자주 즐거운 주말을 보낼 거예요. 극심한 통근의 반대로, 한 가족이 자동차 안에서 영화를 볼 수 있고, 잠을 잘 수 있으며, 그리고 나서 산이나 해변이나 할머니 댁에 잠에서 깰 수 있다. AVs는 가족 생활에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만 우리는 어떻게 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저는 자율 주행 차의 미래가 기대됩니다. 저는 대용량 소비자 컴퓨터와 인터넷의 탄생과 청소년기를 경험해 왔습니다. 우리는 또 하나의 거대한 사회적 변화의 정점에 서 있다고 느끼는데, 그것은 특히 상상할 수 없는 방식으로 우리 아이들의 삶을 형성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