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_경제

자살의 씨앗:몬산토가 농사를 망치는 방법

"석유를 통제하고, 당신은 국가를 통제합니다. 음식을 통제하면 사람들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 Henry Kissinger

몬산토의 '기술'에 대한 이야기는 유전 공학을 통해 종자에 대한 통제의 진정한 목표를 숨기려고합니다.

"몬산토는 농업 회사입니다. 우리는 혁신과 기술을 적용하여 전세계 농민들이 더 많이 생산하면서 더 많이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더 많은 것을 생산하고, 더 보전하며, 농민의 삶을 개선합니다. "-  이것은 인도의 몬산토 웹 사이트가 Maharashtra 주에서 온 웃는 농부들의 사진과 함께하는 약속입니다. 인도의 면화 종자의 95 %가 몬산토에 의해 통제되고있는 면화 종자 공급에 대한 회사의 통제가 증가함에 따라 인도에서 농부들의 자살로 인한 전염병을 제거하기 위해 몬산토와 홍보 기계가 절실히 시도한 것입니다.

씨앗은 생명의 근원이기 때문에 씨앗은 먹이 사슬의 첫 번째 고리입니다. 기업이 종자를 통제하면 생명, 특히 농민의 삶을 통제합니다.

몬산토가 인도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종자 부문에 집중적으로 통제하고 있다는 사실은 매우 걱정 스럽습니다. 이것은 인도의 농민 자살을 캐나다의 몬산토 대 퍼시 Schmeiser, 미국의 보우 먼 대 몬산토, 몬산토를 로열티를 불공정하게 수집하기 위해 몬산토를 22 억 달러에 상대로 소송을 제기 한 농부들과 연결하는 것입니다.

씨앗에 대한 특허를 통해 몬산토는 우리의 행성의 "생명의 주인"이되었습니다. 원래의 육종가 인 농민들로부터 삶의 갱신을위한 임대료를 징수했습니다.

종자에 대한 특허는 독성 유전자를 식물 세포에 넣는 것이 식물을 "창조"하거나 "발명"하지 않기 때문에 불법입니다. 이들은 속임수의 씨앗입니다. 몬산토는 씨앗과 생명의 창조자입니다. 몬산토가 농민들을 혐의로 고소하고 부채를 챙기는 동안, 그것은 농부들의 복지를 위해 일하는 척하고, GMO가 세계에 먹이를 준다는 속임수. GMO는 해충과 잡초를 방제하지 못하고 대신 초지와 초월의 출현을 이끌어 냈습니다.


변형 된 유전자, 꼬인 진실

인도 종자 부문에서 몬산토의 입국은 세계 은행에 의해 부과 된 1988 년 종자 정책으로 가능했으며, 인도 정부는 종자 부문의 규제 완화를 요구했다. 몬산토의 입장에서 다섯 가지가 변했습니다. 

첫째, 인도 회사는 합작 투자 및 라이센스 계약에 갇혀 있었고 종자 부문에 대한 집중이 증가했습니다. 둘째, 농부들의 공통적 인 자원이었던 씨앗은 몬산토의 "지적 재산"이되었고,이 때문에 몬산토는 로열티를 징수하기 시작하여 씨앗의 가격을 올렸다. 셋째, 개방 수분 면화 종자는 GMO 잡종을 포함한 잡종으로 대체되었다. 재생 가능 자원은 재생 불가능한 특허 제품이되었습니다. 넷째, 이전에 식량 작물과 혼합되어 재배 된 면화는 현재 단일 양식으로 재배되어야하며 해충, 질병, 가뭄과 작물 파괴. 다섯째, 몬산토 (Monsanto)는 인도의 규제 과정을 파괴하기 시작했으며, 사실 공공 자원을 사용하여 소위 공개 - 민간 파트너십 (PPP)을 통해 재생 불가능한 하이브리드 및 GMO를 추진하기 시작했습니다.

1995 년 Monsanto는 인도 회사 인 Mahyco와의 합작 투자를 통해 인도에 Bt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1997 년부터 1998 년까지 몬산토는 GMO Bt 면화의 불법적 인 야외 시험을 시작하여 다음 해 상업적으로 종자를 판매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인도는 환경 보호법에 따라 1989 년부터 GMO를 규제하는 규칙을 가지고있다. LMO 재판을 위해 환경부의 유전 공학 승인위원회의 승인을 받아야한다. 과학, 기술 및 생태학 연구 재단은 인도 대법원에서 몬산토를 고소했으며 몬산토는 2002 년까지 Bt 면화 종자의 상업적 판매를 시작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2012 년 8 월 인도의 Bt 작물에 관한 의회 보고서를보고 한 후, 대법원이 임명 한 기술 전문가 패널은 GM 작물에 대한 현장 시험과 유전자 재조합 작물에 대한 진행중인 모든 시험의 중단에 대해 10 년의 유예 기간을 권고했다.

그러나 그것은 이미 인도의 농업을 변화 시켰습니다.

몬산토의 종자 독점, 대안의 파괴, 로열티의 형태로 된 슈퍼 프로덕션의 수집, 단일 문화의 증가하는 취약성은 인도에서 농부의 자살 유행을 몰아 내고있는 부채, 자살 및 농민 고통에 대한 배경을 만들었습니다. 이 체계적인 통제는 Bt 면화로 강화되었습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자살이 면화 벨트에있는 이유입니다.

2012 년 인도 농업 장관의 내부 자문은 인도의 면화 재배 국가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면화 농민들은 Bt 면화로 전환 한 이래로 심각한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2011-12 년 농민들의 자살 충동은 Bt 면화 농민들 사이에서 특히 심각했습니다."

가장 높은 면적의 Bt 면화는 Maharashtra에 있으며 이것은 가장 높은 농부 자살이있는 곳이기도합니다. 몬산토의 로열티 추출과 종자 및 화학 물질의 높은 비용으로 Bt 면화가 도입 된 이후에 자살이 증가했습니다. 인도 정부 자료에 따르면 거의 75 %의 농촌 부채가 구매 투입으로 인한 것입니다. 몬산토의 이익이 커지면서 농부들의 빚이 커집니다. 몬산토의 씨앗이 자살의 씨앗이라는 것은 체계적인 의미입니다.

자살의 궁극적 인 씨앗은 살균 종자 를 만드는 몬산토의 특허 기술 입니다. 미디어에 의해 "터미네이터 기술"이라고 불리는 멸균 종자 기술은 작물에 의해 생산 된 종자가 자라지 않는 일종의 유전자 사용 제한 기술 (GRUT)이다 - 작물은 생존 가능한 자손 종자를 생산하지 않거나 특정 유전자가 전환 된 종자를 생산할 것이다 떨어져서. 생물학적 다양성에 관한 협약은 그 사용을 금지했다. 그렇지 않으면 몬산토는 종자로부터 더 높은 이익을 얻을 것이다.

몬산토의 "기술"에 대한 논의는 유전 공학이 특허와 지적 재산권을 통해 종자와 식량 체계를 통제하는 수단에 불과한 종자에 대한 소유권과 통제의 진정한 목표를 숨기려고 시도합니다.

"과정의 일부로, 그들은 여러 가지 우려를 잘못된 정보를 담은 사람들의 무지한 의견으로 묘사했으며, 그들을 비과학적이고 반 과학이 아닌 것으로 비난했습니다. 그들은 거짓 정보의 보급을 통해 대중과 정부 관료들에게 GMOs가 안전하다는 뚜렷한 증거에 기초한 압도적 인 전문가 합의가 있음을 확신 시키려고 노력했다. "- Jane Goodall

몬산토 대변인은 미생물에서 식물에 이르기까지 생명체에 관한 특허를 작성함에있어 "환자의 진단 전문가 및 의사 모두가"지적 재산권에 관한 TRIPS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측면) 협약에서 인정했다. 세계 무역기구 (WTO). 농부들이 종자를 구하고 종자 주권을 행사하는 것을 막는 것이 주 목적이었습니다. 몬산토는 현재 브로콜리와 고추 또는 인도에서 불법 복제 한 저밀도 글루와 같이 전통적으로 자란 종자에 대해 특허를 연장하고 있습니다. 유럽 특허청의 바이오 파이 러시 사례로 도전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Vidharba에있는 몬산토의 Bt 면화 / 자살 벨트의 핵심에 Fibres of Freedom을 시작한 것입니다. 우리는 토착 종자가있는 지역 사회 종자 은행을 만들고 농부들이 유기농을하도록 도왔습니다. GMO 종자 없음, 부채 없음, 자살 없음.

씨앗의 아름다움은 당신이 수백만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수분자의 아름다움은 그 수분을 수백만으로 바꾸 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풍요 로움의 경제입니다. 그것은 공유 경제입니다. 저에게 그것은 진정한 성장의 경제입니다. 왜냐하면 인생이 성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유전자 변형의 하이브리드 화의 경제학과 기술은 희소성의 의도적 인 창조이다.

유전 공학은 결코 세계를 구하기위한 것이 아니라 세상을 통제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