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우울증 해소를 위한 규칙 5가지

우울증 해소를 위한 규칙 5가지

심하게 가공되고 변성된 음식의 서구 식단은 비만, 당뇨, 심장병의 증가하는 비율과 관련이 있다. 또한 기억력 저하, 과도한 면역 반응, 염증과 연관되어 있다.


제2의 두뇌

우리의 소화기 계통은 우리가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때를 안다. 너무 긴장해서 먹을 수 없거나, 우리가 흥분할 때나, 우리의 생각이 소화 기능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분명하다. 


1. 트리거 식품을 피한다.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표준 식료품 가게 진열대의 포장 품목은 이 범주에 들어갈 것이다. 혼합된 식사, 병에 담긴 소스, 가공된 식물성 기름은 내장을 파괴할 수 있는 첨가제를 포함하고 있으며, 전신 염증과 갑상선 기능 장애와 관련이 있다.

음식이 자연 상태에서 멀어질수록, 장에서 염증 반응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아진다.

다양한 염증성 증상들은 모두 우울증 환자들에 의해 자주 보고된다. 이러한 전신 염증의 징후는 정신 질환과 관련된 증상과 비슷하여 우울증이 염증성 질환으로 불리는 이유를 설명해준다.

image: talkspace

몸에 염증을 치료하기 위해 염증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진 음식을 제거하라:

정제 설탕

글루텐

유제품

곡물(옥수수 포함)

유전자 변형 농산물

커피

이 고도로 효과적인 식이 요법 프로토콜은 신체를 초기화하기 위해 30일 간의 절제를 필요로 한다. 이 단계가 끝난 후,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음식들 중 어떤 것을 여러분의 식단에 다시 집어 넣는다면 여러분이 어떻게 느낄지에 대해 엄격하게 주의를 기울이라.


2. 유기농으로 가라

여러분이 자극 식품을 멀리할 경우 " 먹을 것이 무엇이 있을까?" 라는 의문을 남길 수 있다. 다행히도, 대답은 간단하다. 진짜 유기농 식품이다. 건강한 옵션을 찾는 것은 그것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쉽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만큼 비싸지 않다.

비 유기농 식품에는 내분비를 교란시키고 DNA를 손상시키며 심지어 선천적 결손증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글리포사이트와 같은 침투성 살충제와 제초제가 높은 경우가 있다.

유기농 다이어트를 선택함으로써, 여러분은 가장 건강하고 가장 맛있는 음식을 얻을 뿐만 아니라, 우리 종과 지구의 장기적인 건강을 지지하게 된다. 이제 그것에 대해 기분 좋게 느낄 수 있는 것이다!


3. 결함 대비 경비

임상적으로 비만인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영양 실조라는 것을 알게 되면 여러분은 아마 놀랄지도 모른다. 살균제와 제초제의 과다 사용으로 식량을 재배하는 데 사용되는 토양이 고갈됨에 따라 미량 영양소 결핍이 나타나고 있다.

유기물이 도움이되지만 변성 된 토양 만이 영양 결핍의 원인은 아니다. 사람은 적절한 영양소를 섭취 할 수 있지만 스트레스, 흡연, 의약품 및 환경 독성 물질과 같은 요소는 종종 신체의 흡수 능력을 방해한다. 서구 식단은 종종 다음과 같은 영양소가 부족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모두 기분과 에너지 규제에 필수적이다.

B12: 낮은 수준의 B12를 공급하는 것은 많은 정신 질환에 대해 "가장 유용하고 안전하며 효과적인" 치료법 중 하나임을 증명했다.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PMS, 나쁜 갑상선 기능, 그리고 우울증과 같은 질병들을 완화시켜 주면서 이용 가능한 가장 유익한 보충제 중 하나로 여겨진다.

아연: 아연 결핍은 종종 정신병 진단과 동시에 발견된다. 아연의 중요한 역할은 면역 체계의 규제, 성적 건강, 그리고 기본적인 세포 회복에 있어 이것을 간과할 수 없는 또 다른 미네랄로 만든다. 우리 몸은 아연을 저장할 수 없고, 이것은 만약 적절한 수준이 다이어트를 통해 유지되지 않는다면 보충을 더욱 더 중요하게 만든다.

필수 지방산: 인간의 뇌는 60% 이상이 지방이기 때문에, 적절한 양의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는 것은 최적의 정신 건강을 위해 중요하다. 필수 지방산 또는 EFA는 세포 재생을 촉진하고 새로운 뇌 조직을 구축하며 신경 경로를 완충 및 보호한다. 여전히 미국인의 70 % 이상이 부족한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러한 필수 영양소는 인체에 의해 제조될 수 없으므로 건강한 식단의 일부로 다음 음식들을 많이 포함해야 한다.

어둡고 잎이 많은 채소

야생 연어, 고등어, 정어리와 같은 기름진 생선

목장 달걀

싹이 트인 씨앗과 견과류

최적의 신진대사는 높은 자연 지방 식단의 혈액을 안정시키는 효과의 자연스러운 결과이다.


4. 마이크로비옴Microbiome 복원

인간 미생물은 다른 유용한 기능들 중에서도 건강한 소화와 면역 체계 반응을 지원하는 살아 있는 미생물들의 내부 집단이다. 그것은 계속해서 뇌에 몸의 상태를 보고하는 수조 개의 세포로 이루어져 있다.

건-뇌 축은 이 신호가 발생하는 바그스 신경 경로를 가리킨다. 미생물이 조난 신호를 보내면 우울증과 다른 정신 질환에서부터 뇌 질환, 뇌졸중, 발작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건강 영향이 발생할 수 있다.

현대 미국인들의 생활 방식이 이 박테리아 생태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급속한 도시화, 환경 독소의 확산, 그리고 변성 식품은 모두 장에 부담을 증가시키는 반면, 항생제의 남용은 필수적인 이로운 박테리아를 손상시킨다. 

미생물이 손상되면 내장 내용물은 장의 벽을 통과해 혈류로 들어가게 되는데, 여기서 염증을 일으키고 종종 정신병의 증상으로 나타난다.

조상의 유기농 식단을 준수하면 손상된 미생물을 복원하는 데 많은 도움이됩니다. 프로바이오틱Probiotic 보충은 내장에서 유익한 박테리아의 복원을 통해 우울증을 치료하는 데 매우 효과적임이 입증되었다. 하루에 1-2 스푼의 발효 식품을 현대 시대의 파괴에 대한 강력한 보호 장치 목록에 추가해야 한다.


5. 신중하게 먹는다.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먹을 때 우리의 몸은 영양분을 섭취하는 경험을 부정한다. 

매 식사 전에 여러분의 음식을 진정으로 섭취할 시간을 가져라: 색깔을 보고, 향기를 음미하고, 여러분의 식사가 제공하는 영양분을 감상하라. 이것은 뇌에 소화가 시작될 때라는 첫번째 신호를 보내는 것이다.

입에 물을 주라! 침은 여러분이 씹을 때 음식을 미리 소화시키는 강력한 효소를 포함한다. 천천히 그리고 철저하게 씹는 것은 여러분이 이 강력한 소화액의 최적의 이점을 얻도록 해 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소비하려고 하는 것에 대한 감사함을 느끼라. 우리의 음식이 농장에서 식탁으로 가는 여정은 여러 단계의 희생을 필요로 한다. 

음식은 정보이다. 우리가 한 입 먹을 때마다, 우리는 내일을 위해 우리의 몸을 프로그래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