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애플 iPad 3 '4G LTE', 호환성을 가질 것이란 소식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애플의 아이폰의 다음 버전은 LTE 영토(간판이 '예스'를 가리키고있다)에 빠지게 할지 여부를 확실히 알 수 않지만 그것은 iPad 3가 사실이 될 것이라고 월스트리트 저널을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버라이존의와 AT & T의 강렬한 빠른 4G의 데이터 네트워크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소식은 새 장치 애플의 공식적인 공개의 발표와 같은 숨결된다.

보고서에 따르면, 스프린트의 급성장 LTE 인프라는 차세대 애플 타블렛의 LTE 모델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버라이즌과 AT & T에 속도를 꺼내는 것은 iPad 3가 더욱 매력적인 것입니다, 그리고 업계를 지배 iPad 브랜드으로부터 자신을 차별화하기 위해 그들의 시도에 LTE 구동되는 안드로이드 타블렛의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LTE가 장착된 iPad의 전망은 이전 iPad 3 소문의 대상 이었지만 지금 타블렛의 공개를위한 공식적인 날짜를 가지고 시간을 시계 아래로 계속 같은 내용은 이곳으로 슬라이딩됩니다. iPad 3 잘 알려진 사실은 쿼드 코어 프로세서 이외에, 망막 디스플레이로 알려진 놀라운 고해상도 화면이된다. 공개 이벤트 3 월 7 일이 발생하면 우리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lashg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