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겨진

켐트레일 ChemTrail - 명백한 오버 헤드 오염 물질이 무시되고 거부되는 현실

당신은 하늘에있는 그 긴 연기 라인을 볼 수 있으며 그들이 무엇입니까 궁금? 일부는 제트 증기 비행운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chemtrails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구의 대부분은 알 수 없지만, 여러 가지 다른 세계 지역에서 물과 공기에서 측정 된 중금속로드이 산책로는 실제로 당신의 건강을 위협한다.



비행운은 높은 고도에서 작은 얼음 입자로 응축 제트 엔진 증기의 결과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매우 조밀하지 않은 빠르게 증발. 그들은 심지어 가까이하지, 다른 하늘의 한쪽에서 연장되지 않습니다! 이 산책로는 조밀하고 때로는 변덕 구름을 형성 확대, 자주 지평선에서 지평선, 황혼.


더 많은 정부 기관 chemtrail 현상을보고 한 바와 같이, 일반적인 커버 스토리들은 지구 온난화를 늦출 지구 공학 노력의 일환으로 스프레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는 그들이 레이더를 혼동하는 금속 입자의 흐름을 풀어 놓기에 군사 훈련을 실​​시하고 .


그들은 커버 스토리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덮고있다? 주류 언론은 철저하게 무시하거나 정체를 폭로한다. 하원 의원 데니스 쿠치 니치 날씨 제어를위한 지구 공학의 위험의 바람을 잡은 것 같았다.


그는이라고 법안 도입으로하려고 노력 공간 보존 법안 주로 별 전쟁 프로젝트를 중지하기위한, 1997 년과 2001 년을. 항목이 금지되는 등 그 안에 단어 chemtrails가 등장. 이 법안은 아무데도 갔다합니다. 대부분의 의원이 문제에 무지하거나 미디어처럼 두려워한다.



이렇게 명백한 무언가의 거부 터무니이다. 직접 chemtrails에보고 한 후, 당신이 그들을보고 그들뿐만 아니라 거부에 들어가 보면 조회 할 사람을 부탁드립니다. 때때로 비행운과 chemtrails 모두 쉽게 구별하기 위해 만드는 동시에 나타납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그들이 존재 알고, 그것은 chemtrails의 위험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hemtrails에서 위험을 고려


에어 트랩, 워터 트랩, 지상과 눈이 샘플에서 chemtrail 에피소드 후 촬영 판독 위치에서 위치를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그들은 일반적으로 작은 입자 또는 나노 입자 알루미늄, 바륨, 스트론튬, 때로는 종종 차원이라고 에틸렌 디 브로마이드 또는 EDB 포함 , ibromoethane을 EPA는 연료 첨가제 금지.


이러한 입자는 단풍 숲, 작물, 강, 호수, 동물과 인간에 영향을 미치는 보이지 지상에 높은 고도, 가을에 흩어 것을 고려하십시오. 많은 인식 보호론자와 환경 문제는 우리의 생물권에 chemtrail 손상 알고 있습니다.


폐에 독성 금속의 나노 입자를 호흡하는 것은 우리의 기본 면역 시스템의 방어를 무시합니다. 이 물질은 직접적으로 폐의 모세 혈관에서 혈액으로 그들의 방법을 확인합니다. 알루미늄은 혈액 - 뇌 장벽을 가져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몬산토 특허 알루미늄 저항 씨앗이있다. 어떻게 필요한 것을 알고 있었나요? 이상한.


몇해 전, 애리조나 거주 수집 심각하게 아픈 Arizonians에서 인증 의료 혈액 검사 문서 및 조사를 요구하는 다양한 주 및 연방 선출 공무원에게 보냈다. 혈액 샘플 문서를 보여 매우 높은 바륨 또는 알루미늄 또는 둘 다의 양. 그 사람들 중 누구도 작동하지 않거나 그 항목이 포함 된 유해 물질로 일했다. 일부는 은퇴 하였다.


수십 년 지난 몇 년, 미국에서 호흡기 질환으로 인한 사망이 증가하고있다 . 천식 요금은 서구 세계에서 두 배 알츠하이머 '병 및 이상이 자폐증 스펙트럼 장애는 상승 극적으로.


바륨이 할 수있는 여러 질병에 연결된 호흡기 질환 및 신경 고통에 알루미늄 등.


당신이 직접 chemtrails에서 이러한 나노 입자의 영향을받지 않더라도, 당신의 면역 체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감염 및 면역 질환에 더 많은 경향이 떠나, 아직 더 많은 환경 및 식품 오염 물질과 독소 초과 작업하도록 강요합니다. 흙이 영향을 받는지 그리고 어떤 경우에, (그것이)를하면 영향을받습니다.


많은 단체와 정부 기관에 대한 인식을 가지고 그들이 할 수있는 일을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작업의 뚜껑이 밀봉되어 있습니다.


이 호기심에 새로운 경우 이러한 제트 산책로 체크 아웃 시작하고 비행운과 chemtrails의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귀하는 Google chemtrails, 에어로졸 스프레이, 또는 더 많은 자원 및 사진과 비디오를 사이트에 대해 지구 공학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폭로의 야바위꾼과 트롤을 회피하려고 노력하지만, 모든 정보를 무시하지 않고. 그것은 더 나은 이해를 얻기 위해 여러 각도에서 모든 것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을 보호


개인 및 소규모 그룹뿐만 아니라 다큐멘터리의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아무것도 하늘이 유독 코끼리에 대해 수행 된 가져옵니다. 그래서 당신은 종종 해독하여 자신을 보호해야합니다.


전체 식품 및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볼빅이라는 미네랄 워터 제품은 뇌에서 알루미늄을 제거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권장식이 요법은 5 일 동안 매일 1.5 리터이다. 전문적인 킬레이트과 할 - 그것 - 스스로 솔루션을 포함한 신체에서 중금속을 제거하는 다른 방법이있다.


이러한 소비 고려 중금속 킬레이트를위한 6 음식을 하거나 이러한 이용 몸을 해독하고 정화 7 팁 . 음식 급료 활성탄 아직 사용할 수있는 또 다른 해독 에이전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