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겨진

[호신] 생존 무기 : 여자의 지갑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그것은 당신이 그들없이 생존 상황에서 잡은 때 당신이 집에 얼마나 많은 총이나 칼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 문제를 들어,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지갑에 총을 하지만 하나는 탄약이 부족하거나 어떻게 든 그것을 잃게됩니다.


스텔스는 당신의 최선의 이익과 더 많은 위험을 가져올 것 떨어져 가고 총의 소리에있을 수 있습니다. 바로 당신의 지갑 또는 당신이 자신을 방어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당신의 몸에 많은 즉석에서 생존 항목이 있기 때문에 절망하지 마십시오. 핵심은 창조하는 것입니다.


어떤 생존 상황에서,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가장 큰 무기는 제한 또는 창조적으로 그리고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능력에 의해 강화 될 것이다 사용하는 모든 재료 항목입니다. 이 무기로 사용하기위한 항목이 적합하게 세 가지 특성이 있으며, 우리는 당신이 새로운 시각으로 매일 항목을보고 시작할 수 있도록 먼저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당신도 가능한 무기를 고려하기 전에, 당신이 패배자로서 자신의 생각을 중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선동자 할 필요가 있음을 말할 수 없습니다,하지만 당신은 공격자와 동일한 (또는 우수)로 자신을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자신감과 힘으로 가서 각각의 파업에 당신이 가지고있는 모든 것을 넣을 필요가있다.


당신은 더 약한, 수동적 인 피해자가 이렇게 하나처럼 행동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의 공격자가 약한 겁 강아지 대신 소변을 암 사자를 기대하는 것입니다 때문에 이러한 태도는 당신에게 자동 이점을 줄 것이다. 그 (또는 그녀)가 연락이 왔 무엇을 실현하기 전에 몇 성공적으로 감싸고에 들어갈 첫 번째 무기로 놀라움의 요소를 사용합니다. 당신은 운이 공격자의 충격 기운이 떨어지기 전에 종료 될 수 있습니다.



향상된 밀도


당신은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의 피해를 야기하기 위해 모든 단일 공격에서 당신의 뽕을 싶어.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경우에 당신의 주먹이 충분 수 있지만, 당신의 손에 손상을주지 않고 타격에 무게와 힘을 추가 할 것이다 당신의 지갑에 몇 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에 몇 가지 있습니다 :


손전등 - 항상 지갑에 손전등을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할 경우, 다음과 같은 사원, 눈, 입, 목이나 사타구니 같은 약한 마음을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는 - 그것을 파괴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생존에 대한 걱정! 코에 평면 휴대 전화에 심각한 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지갑 자체가 - 클럽으로 그 일을 사용하고 무게 활용합니다.

롤 변경 - 당신이 거기에 분기의 롤이있는 경우, 그들은 펀치에 무게를 추가하거나 손전등과 유사한 방식으로 사용하거나 심각한 손상을 할 수 있습니다.

마스카라 - 다시, 당신이 사용하는 방법 많은 힘의 모든 문제이다. 당신이 당신의 손을 잡고 사원에서 끝을 목표로하는 경우, 눈이나 목, 당신은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처음에 본  전문가 마을 . 


파괴적 파업


모든 즉석에서 생존 무기 항목은 위의 파업에 무게를 추가하고 큰하지만 이러한 항목은 손상을 추가합니다. 즉, 그들은 피부에 침투하고 정확한 지점에 명중 할 경우, 심각한 부상이나 사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소식은 당신이 가장 가능성이 당신과 함께 이러한 항목 중 최소한 몇있을 것이다 것입니다. 최후의 수단, 위장 또는 어디 다른 당신이 손상을 칠 수있는, 눈, 목, 사타구니 또는 : 부드러운 명소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당신은 아마이 몇 가지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펜 또는 연필 - 당신의 엄마는 항상 당신이 눈을 끄는 것 때문에 펜, 연필이나 가위로 실행하지 말. 당신의 이점에이 조언을 사용!

네일 파일 - 당신이 파일을 수행하려고하는 경우, 금속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치명적인 것입니다.

자동차 키 - 어떤 사람들은 자동차 키 아이디어 mal​​arkey의 부하라고 말할 수 있지만 우리는 모든 사람이 수행하는 날카로운 물체의 그림을 그릴 수있다. 눈이나 목의 핵심은 상처 것입니다.

스크루 드라이버 - 웃지 마 - 우리 여성은 당신이 편리하게 일을 영원히 당신의 지갑에서 일을 수행하는 경향, 지갑에서 드라이버를 가지고, 특히, 때때로 우리의 지갑에 미친 일을하고 수도로 미친 아니다 보인다. 그들도, 좋은 무기를합니​​다.

하이힐은 - 당신은 그들이에서 도보로 고통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눈 또는 다른 부드러운 영역에 jabbed 될 것입니다 얼마나 극심한 상상. 당신이 비록이 경로를 이동하기 전에 백업하고 도보로 탈출하는 시​​간에 그것을 얻을 수 없다면 당신은 지금 맨발로 실행 될 거라고 기억한다.

매니큐어 가위 -이 작은 달링 당신을 죽이려 사람의 눈이나 경동맥 동맥에 좋아 보인다.

손 소독 로션 - 당신은 당신의 눈에이 물건을받은 적이 있습니까? 그것은 미친 듯이 따가워와 상관없이 당신의 공격자가 얼마나 힘든, 너무, 그를 따끔 않을거야. 그것을 분출 그를 또는 손바닥에 물총 당신은 눈을 똑바로 떨어지기 전에.

머리 핀 - 네, 바비 핀은 손상을하지만, 우리가 여기에 대해 얘기하는 것은 약간의 헤어 클립이 그 긴 나무 막대기입니다 수 있습니다. 즉 얼음 송곳만큼이나 좋다.

확장 된 도달 범위 및 힘


즉석에서 생존 무기의이 유형은 당신이 밖으로 도달하고 더 멀리에서 공격자를 터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팔의 확장이다하고 공격자를 비활성화하거나 타격에 힘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우산 - 실제로 위해 특별히 디자인 된 우산하게 자기 방어를 . 그들은 내구성이있어, 표준 우산처럼 깨지거나 구부리지 않습니다. 심지어 일반 우산 클럽으로 사용하거나와 공격자를 찔러. 또한 무언가가 당신을 던져 또는 분무되는 경우 방패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팡이 -이 큰 클럽과 파고 장치를 확인합니다. 곡선 핸들들도 그를 트립 다리로도 당신의 공격자 후크 사용하거나 목 그를 다치게.

헤어 스프레이, 향수 및 버그 스프레이 - 당신이 에어로졸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러한 일반적인 항목 중 상당히 범위를 얻을 수 있으며이 눈에 들어간 경우 그들은 미친 듯이 따끔.



비디오는 처음에 본  전문가 마을 .


기타


방어 항목은 일반적으로 위의 세 가지 범주 중 하나에 해당하지만, 이러한 항목은 공격자를 사용하지 않도록 공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확실히 언급 곰.


지갑 스트랩, 치실, 벨트, 또는 스카프 - 모든 침략자를 질식 또는 아마 당신은 오히려 후자보다 전자를 일을 더 나을 것이지만, 그를 묶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터 - 모든 사람들이 헤어 스프레이 나 살충제를 포함하는 방법 가연성 대부분의 에어로졸 제품을 볼 수있다이다. 그 물건 화염 방사기 만들기 위해 라이터를 사용합니다. 다른 모든 실패하고 쉽게 이동할 수있는 라이터가있는 경우 당신이 할 수있는 경우에 그가 보류에 당신이 있는데 말야, 불에 당신의 공격자를 잡을 수있어. 폭풍의 모든 포트.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이러한 항목 중 일부는 무기로 패션에 창조성의 비트를 가지고 있지만 일상적인 생존의 모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무기는 당신의 두뇌와 용기로 가고있다; 그들없이, 당신을 위해 완료.


대신 의도 된 용도의 항목의 모든 용도를보고 시작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지갑에서 바로 즉석에서 생존 무기를 필요로 할 때 날이 올해야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은 여자의 지갑에서 즉흥적으로 무기에 대한 좋은 제안이 있다면, 아래의 코멘트 섹션에서 우리와 함께 공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