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겨진

사슴 사냥 가이드


사슴 사냥 즐기고 년 동안 전승되어 위대한 미국의 유산이다. 그것은 사슴 사냥꾼의 의무 윤리 헌터, 그리고 야생 동물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및 그것의 서식지, 그리고 미래 세대가 앞으로 수년 동안이 위대한 미국의 유산을 즐길 수 있도록 문화 유산에 전달하는 것입니다.


사슴 사냥

당신이 사슴 사냥을 갈 계획하고 있다면 당신은 적이있다, 또는 당신은 노련한 베테랑하는 경우, 당신이 이동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사슴 사냥꾼의 주위에 더 나은 일관되게 큰돈 사슴 사냥을 가지고 더 많은 성공을 도와주는 가이드입니다.


사슴 사냥은 위대한 미국의 유산이다.

 

필드에 사냥꾼 교육 안전

안전을 항상 최우선 사슴 사냥해야한다. 우리 사냥꾼은 자신에게 우리 가족을 빚을 때 필드에 다른 좋은 안전을 연습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많은 사냥꾼 전달해야합니다 사냥꾼 안전 코스 .


몇 가지 안전 수칙 :

항상 사람에 그것을 가리 결코 안전한 방향으로 무기를 가리

이로드 될 것처럼 항상 무기를 치료

항상 총을 복용하기 전에 대상을 식별

등산이나 나무에서 사냥 할 때는 항상 안전 벨트를 착용


사냥 찾는 장소

당신은 사냥 장소를 가지고 사냥 장소를 찾는 것은 매년 더 어려워 보인다해야합니다. 당신이 사냥에있을 것이다 알아내는 것은 각 사냥꾼에 따라 다릅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땅을 가지고 있다면 그건 당신이 그것을 관리하고 지속적으로 whitetails 득점에 성공 확률을 나아 구현하는 계획을 가지고 할 수있는 큰 플러스입니다. 모두가 사냥을하기 위해 자신의 토지를 소유 할 여유와 다른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 있습니다. 사슴을 사냥하는 곳을 찾기 위해 사냥꾼을위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다음은 사냥꾼 사냥 가능한 곳 옵션의 목록입니다.



사냥 토지의 종류

자신의 재산 : 귀하의 사냥 재산을 소유하는 것은 많은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임대 건물 또는 클럽 : 많은 사냥꾼 임대 속성이나 사냥 클럽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토지 소유자 권한 : 사냥 장소를 찾을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은 토지 소유자로부터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공공 사냥 : 거기에 많은 훌륭한 공공 사냥의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이 사냥하고자하는 미국의 공공 사냥 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연 자원 웹 사이트의 부서를 확인합니다.

헌츠 유료 : 사냥꾼의 많은 가이드 사냥이나 용품점을 진행하기 위해 금액을 지불합니다. 거기 밖으로 많은 좋은 가이드 서비스 용품점이 있습니다, 어떤 사냥을 누군가를 지불하기 전에 참조를 확인하고 숙제를해야합니다. 여기에서 찾는 데 도움이 훌륭한 웹 사이트입니다 아우트 핏 타즈는 .


사슴 사냥 규정

사냥하기 전에 해당 지역의 규정을 공부하고 알아야합니다. 당신은 적절한 라이선스 및 태그를 가지고 시즌 날짜와 가방 제한과 각종 법률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자기 부탁을하고 당신이 사냥 될 것이다 사냥 규정을 알고있다.


정찰 활동

정찰 사슴 사냥에 중요한 부분이다. 당신은 똑똑한 당신이 큰 달러를 복용에서 일관성을 도울 수있다 정찰 성공 사슴 사냥꾼하려는 경우. 당신은 속성의 조각에 발을 설정하기 전에 몇 가지를 간​​ 순 속성에 대한 정찰 할 얻을하고 속성에 가서 처음 스카우트 할 때 당신이 전체 자기를 저장할 수 있도록 잠재적 인 핫스팟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산책과 많은 시간.


온라인 여부를 현장에서 정찰은 ​​지속적으로 더 나은 사냥꾼 인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내가 속성을 입력하거나 떠나는 길을 찾고 속성의 전체 둘레를 산책하려면 가능하면 도보로 처음 특성을 정찰하고 나는 그들이와에서 왜 선도적 인 위치를 알아 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것은 정말 당신이 음식 소스와 물 소스를 알고있는 경우 속성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의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정찰 기술입니다.


무기

당신이 사용하고자하는 무기의 종류를 결정하는 것은 각 사냥꾼에 따라 다릅니다. 그것은 모든 그는 사슴 사냥을 사용하도록 선택 어떤 무기에 관해서는, 개인 사냥꾼 개인의 취향이 무엇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부분의 무기는 서로 다른 국가와 일부 무기에 대한 별도의 절기 날짜는 특정 국가에서 사용할 수없는 제품도 있습니다. 당신이 hunting.The 다음과 같은 목록이 될 것입니다 무기 종류에 대한 다양한 법률이 사슴을 사냥하는 데 사용되는 무기의 종류가 알고 있어야합니다.


총 : 총구 로더, 샷건, 소총, 권총

활 : 다시 곡선, 합성, 크로스 보우


사냥 피트니스

사슴 사냥 어떤 물리적 노력을 필요로 맞게되는 것은 당신이 더 나은 사냥꾼이 될 수 있습니다. 필드에 복용하기 전에 물리적 운동 루틴의 일부 유형을 시작 고려하지만 당신은 아마도 먼저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운동은 체중 부하 운동과 심장 혈관 운동의 몇 가지 유형으로 구성해야합니다. 더 많은 과일과 야채 같은 건강한 선택에 먹는 습관을 변경하고 더 많은 물을 소비하여 제대로 수화 머물고 정말 좋은 조건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사슴의 물리적 요구 사냥과 맞는 당신이 더 나은 사냥꾼 도움이되는 견딜 준비를 할 수있을 준비가 당신의 체력을 향상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사슴을 사냥하는 방법

사슴을 사냥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각 사냥꾼 환경 설정에 따라 그리고 당신은 사냥과 얼마나 많은 사슴의 밑에 압력 곳. 다음은 사슴을 사냥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사냥 서 : 서로 다른 상황에서 사용할 수있는 스탠드의 많은 다른 유형이있다. 스탠드 사냥은 동물과 은폐 위에 존재의 향기 같은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LOC-에 선다 : 끈이나 나무에 자물쇠와 많은 소음을하지 않고 설정하고 사냥에 몰래 위대한에서 얻을 수있는 단계 및 아웃해야합니다

트라이 포드 스탠드 : 나무 그것이 가능 당신을 위해 만드는 스탠드의 다른 유형을 넣어하지 않는 영역에 대한 중대한 여전히 높은 사냥을

상자 스탠드 : 비가 오는 추운 날씨에 대한 큰 당신이 편안하고 건조한 유지하는 데 도움이

산악인 : 당신에게 새로운 뜨거운 위치로 이동하고 당신의 이점에 바람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제공합니다.

여전히 사냥 : 매우 천천히 사슴의 풍경을 스캔 사슴 서식지 산책입니다.

강아지와 함께 사냥 : 강아지와 함께 사냥 사슴 1650 정도 이후 미국의 전통이다. 오늘 열한 상태는 여전히 강아지와 사슴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논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슴 사냥 전략


사슴 사냥 전략은 당신의 숙제를 수행하여 정밀하게 조정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다른 사슴 사냥이 있습니다 큰 벅 전략을 좀 더 성공적인 사냥꾼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략 올해의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날씨 및 사냥하는 위치에, 당신은 어떻게 또는 무엇 사슴 사료, 언제 어디서 그들이 이동의 기초 지식 및 사육 단계와 습관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연구를 수행하고 whitetails의 습관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지식을 얻을 당신이 사냥을하고 헌트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모든 다양한 요소를 고려 위치에 사람들을 구현합니다. 당신은 온라인으로 연구 수행하거나 전략에 큰 기사를 찾을 서적과 잡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장비

좋은 적절한 장비를 갖는 것은 성공적인 사냥꾼이므로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예산에 맞는 가​​격에 적당한 좋은 품질의 장비를 찾기 위해 당신의 숙제를 할 장비는 매우 비쌀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고려해야 할 사슴 사냥 장비의 광범위한 목록입니다 :


무기

스탠드 / 블라인드

광학

장화

의류

통화

미끼

배낭

냄새 / 커버 냄새

트레일 카메라

화살 / 총알 / 넓은 헤드

안전 장치

우리가 링크를 우리의 장비의 일부를 구입하는 장소 중 일부는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사슴 사냥 장비를 구입하는 많은 좋은 장소가 있습니다 :

Cabela의

배스 프로 숍

스포츠맨의 가이드


사슴 맥박 차트

윤리적 사냥꾼된다는 것은 당신이 깨끗한 치명적인 절묘한 샷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최선을 다 할 필요가 의미합니다. 바이탈 차트를 공부하는 것은 당신이 가능한 한 빨리 사슴 상처를하지 사슴을 죽일 최고의 장면을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단지 구글 검색 사슴 바이탈는 좋은 그림을 찾기 위해 차트.

향기 제어


흰 꼬리는. 코 방어의 그의 주요 라인 deers입니다 향기 컨트롤은 매우 중요하며 더 일관되게 whitetails을 죽이는 당신이 들키지 남아 있고 더 성공적이 될 수 있습니다.


향기 컨트롤 팁

제어 옷을 세탁하고 건조 향기 제어 건조기 시트와 함께하고 향기 무료 가방에 보관 향기에 옷을 씻으십시오.

당신이 사냥하러 트럭의를 얻을 때까지 향기 무료 용기 나 가방에 부츠를 유지합니다. 나는 냄새 자유로운 부대 내 부츠를 유지하고 나는 베이킹 소다로 그들의 내부를 먼지와 내가 그들을 저장할 때 가방에 소나무 바늘을 넣어. 귀하의 사냥 부츠 가스를 펌프하지 마십시오.


가능하면 각 사냥하기 전에 향기 무료 샤워를.

향기 무료 스프레이로 자신을 스프레이. 향기 또는 유인 냄새를 커버 사용합니다.

전화 Whitetails

호출 whitetails이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범위로 그들을 가져올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화이트 테일 발성을 배우고 알면는 언어와 그들이 말과 이러한 발성법 때 그들이 당신에게 더 큰 사슴을 죽이는 큰 장점을 제공 할 수 있도록하는을 만드는 방법을 deers입니다. 사용 꿀꿀 전화 , 만들까 통화 나 지껄이는 뿔 이나 딸랑이 가방은 가지고 방법과 사용시기에 알 수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사슴 발성의 종류

흡입 : 위험 , "여기서 나가" 콧김 천명 : 공격적인는 "이것은 내 영토 내가 물러나 엉덩이를 채찍 것이다"다른 달러를 알려줍니다

그런트 :  벅 공 : 미상 만들까하지만 깊이는, "여기에 내가"와 같은 일년 내내 툴툴 경향이 틀에 박힌 소리 짧은 끙 동안, "이리와"라는 : 주의 이사 : 달러는 일반적으로 의지 틀에 박힌 중 가장 사용이 크게 더 공격적 원 순풍. 일년 내내 부드러운 짧은 덜 공격적 사용은 모두 달러로 만들어 "내게 와서"말하는가

만들까 : 잃어버린 연락처 : 발정 만들까 "여기에서 나는이"달러는 그들이 우는 소리를 사육, 번식 준비가 알 수 있습니다 : 확장 우는 소리로 우는 소리, "나는 번식을 준비하고 내가 지금 말은"벅을 알려줍니다

고민 만들까 : 년 '도움말'을 통해 울고


유혹

당신의 향기를 덮거나 절기의 다른 시간에 whitetails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냄새의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시즌 중 특정 시간에 사용하는 것을 아는 것은 큰 플러스가 될 수 있습니다.


사슴 냄새와 유인의 종류

미상 소변 : 미리 틀에 박힌 미상 소변과 발정의 틀에 박힌 미상

벅 소변 : 미리 틀에 박힌 벅 유혹하고 틀에 박힌 지배적 인 벅 유혹

커버 냄새 : 웨이퍼, 액체, 스프레이 - 도토리, 옥수수, 소나무, 지구, 사과, 여우 소변, 스컹크 소변, 그리고 많은 다른

유인 : 여러 가지 감, 사과, 옥수수, 도토리와 많은 다른 이들처럼 사용할 수는 다른 사냥꾼에게 이야기하고 그들을 위해 최선을 작동하는 것을 확인하고 자신을 위해 다른 사람을 시도하고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 것을 확인


사슴 사냥 독서 자료

당신은 인터 넷과 잡지와 책에 대한 다양한 기사를 읽어 흰 꼬리 사슴과 사슴 사냥 무제한 좋은 정보를 배울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 사슴 사냥을 표시

많은 큰 사슴 사냥 텔레비전 오늘을 보여줍니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이 쇼의 많은 보면서 많은 다양한 팁과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내 즐겨 찾기 중 일부는 메이저 리그 Bowhunter, 루리 야외, 북미 화이트 테일, 미드 웨스트 Whitetails, 필자 국가, 리와 티파니 크러시, 화이트 테일 마약 중독자, 장전에서 RealTree 도로 여행, Primos, MossyOak, 하트 랜드 Bowhunter과 뼈 수집가 다른 많은.


사슴 사냥 동영상

어느 사냥꾼 이상은 사냥을있다 videoing하고보고 큰 사슴 사냥 비디오에서 배울 수 많은 다른 자원이 있습니다. YouTube는 몇 가지 멋진 사냥 비디오가 사슴 사냥 영상의 톤이 많은 좋은 웹 사이트가있다.

이것은 내가의 촬영 사슴 사냥 동영상입니다 일반적으로 잠재적 인 캔자스 상태 기록을 우리가 "라는 벅 나비 혼 당나귀를 . "


 

촬영 헌츠

더 많은 사냥꾼들이 사냥을 촬영하기 시작하고있다. 당신이 사냥을 촬영하는 것은 당신이 추구하고 싶은 게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자신을 물어 여러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당신이 사냥을 촬영하기 위해 필요한 장비가 어떤 연구를 구매하고 당신의 목표는 무엇인지 결정하고 귀하의 필요와 예산에 맞는 적절한 장비를 얻기로 결정 그래서 만약 촬영 사냥은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사냥 영화를 어떻게 가르 칠 여러 학교가 있습니다. 난에 대한 정말 좋은 물건을 들었을 하나는 하트 랜드 Bowhunter 영화 학교 .


필드 드레싱 사슴

일단 당신이 사슴의 안전한 준비를하기 위해 적절하게 옷을 수비하는 방법을 알아야 사슴을 죽이고, 당신은 고기를 직접 처리하거나 당신을 위해 고기를 처리 할 사람을 지불할지 여부. 다음에 대한 링크입니다 필드 드레싱 사슴 .


조리 사슴 고기

제대로 준비 사슴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 맛있는 영양 식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슴 고기는 아주 맛있는 하 고 당신의 가족을위한 훌륭한 음식 소스입니다. 당신은 많은 훌륭한 조리법에 대한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요리 사슴을 온라인 또는 책이나 잡지에 다른 조리법을 검색하여.


박제술

그래서 당신은 지금 무엇을, 큰 하나있어? 당신이 머리 아니면 그냥 뿔을 장착하거나 심지어 몸 전체에 마운트 할 제사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때 제사는 참조를 얻을 그들이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작품의 품질을 확인하기 위해 자신의 과거 작품의 일부를 봐주세요. 거기에 다양한 옵션까지 마운트 및 비용의 유형으로, 그리고 각 사냥꾼은 그 또는 그녀가 좋아하는 것과 같은 다른 설정을해야합니다 그리고 여유가 있습니다.

당신이 제사가되고 관심이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박제 학교 박제 가르칩니다.

윤리 디어 헌터되는


윤리적 사슴 사냥꾼 인은 무엇을 의미 하는가? 먼저 윤리가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윤리 동물, 동료 사냥꾼, 지주 및 스포츠 향해 사냥꾼과 관련 있습니다. 윤리는 사냥, 밀렵과 불법 침입의 법률을 위반 같은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윤리적 사냥꾼하려면 게임, 스포츠, 다른 사냥꾼을 존중하고 게임 법을 준수하고 존중하고 훌륭한 스포츠맨으로 처리 할 것처럼 그들 모두를 치료하는 것입니다.


개요


우리는 당신이 DHBB 사슴 사냥 가이드를 즐겼다 바랍니다.

우리는이 안내서는 심지어 더 나은 사냥꾼이되기 조금을하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우리가 DeerHuntingBigBucks.com을 가능하게하는 데 도움이 모든 사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슴 사냥 대자연에 들어가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고, 그리고 일생을 지속 할 기억을 만들고있는 위대한 미국 과거의 시간입니다. 그들이 볼 때 사슴 사냥 동물을 죽이는 것보다 훨씬 더, 당신의 아이의 표정을보고있다 첫 번째 사슴 야생에서합니다. 그것은 그 서리가 내린 11 월 아침에 나무 능선에 일출을보고있어. 그것은 당신이 다람쥐를보고 귀하의 스탠드에 앉아 붉은 꼬리 매의 소리이다. 그것은 가족과 친구 일 사냥의 따뜻한 저녁 캠프 파이어를 공유하는 이야기를 주위에 앉아. 그것은 당신의 혈액에 도착 뭔가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생활의 나머지를 위해 매년 싶다. 자녀 또는 당신은 평생 지속됩니다 추억을 만들 것입니다 친구 사슴 사냥을 가져 가라.